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삼시세끼5' 나영석PD, 죽굴도 화재 사과 "인명 피해 無, 복원 중" [엑's 이슈]

by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삼시세끼5'의 나영석PD가 촬영 전 죽굴도를 청소하는 과정에서 화재가 있었다는 내용을 언급했다.


10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 어촌편5'에서 못 다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차승원과 유해진은 약속된 장소로 나왔지만, 손호준은 스케줄 때문에 참여하지 못했다.


이날 방송 말미 나영석PD는 "촬영 전 죽굴도를 청소하는 과정에서 화재가 있었다"는 사실을 말하며 사과의 뜻을 전했다.


나영석 PD는 "형들(차승원, 유해진)에게는 저희가 촬영 전에 잠깐 말씀을 드렸는데, 저희가 촬영을 준비할 때 섬에 쓰레기가 너무 많아서 외부 업체를 불러 청소를 하다가 그 분들이 산에 불을 낸 적이 한 번 있었다"라고 얘기했다.


죽굴도에 화재가 발생했던 때는 지난 4월 2일 오전 11시경이였다. 나영석PD는 "굉장히 큰 사건이었고, 관리 감독의 책임은 우리한테 있으니 가능하면 우리 힘으로 복원을 해드리는 게 당연한 수순일 것 같아서, 최선을 다해서 주민분들이 만족할 수 있을 때까지 자연을 다시 한번 우리가 살려 놓으려고 한다"라고 거듭 사과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후 '삼시세끼5' 방송 화면 속 자막으로 '자연을 완벽하게 되돌릴 수는 없겠지만 마지막까지 책임을 지고 산림 복원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당시 산불 진압에 큰 도움을 주신 산림청 헬기 기장님, 완도군청 환경산림과, 노화읍 산불진화대, 완도 해경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무엇보다 이런 상황에도 너그럽게 촬영을 허락해주신 죽굴도 주민 분들께 특별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는 입장이 전해졌다.


화면 속에서는 긴 섬의 중간 부분이 화재로 인해 검게 탄 모습이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삼시세끼5'는 이날 방송을 끝으로 종영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tvN 방송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