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송승헌, 서지혜 극찬 "예쁘고 연기 잘하는 배우, 김태희보다 눈 커"

by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배우 송승헌이 21년 만에 출연한 라디오에서 현재 드라마를 함께 촬영 중인 서지혜를 극찬해 주목받고 있다.


14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에는 송승헌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DJ 김영철은 "송승헌 씨가 1999년 이후 무려 21년 만에 라디오에 출연했다"고 소개했고, 송승헌은 "라디오가 정말 오랜만이다. 1999년이 마지막이었지 않나. 20년 만이다. (김)영철 형이 저희 드라마에 나와주셔서 도움을 주셔서, 저도 나오게 됐다"고 덧붙였다.


최근 MBC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주연 김해경 역으로 출연 중인 송승헌은 '철파엠' DJ이자 개그맨 김영철이 카메오 출연을 한 것에 보답하기 위해 21년 만에 라디오 출연을 결심했다.


자신의 과거 출연작들을 되짚으며 이야기를 이어간 송승헌은 현재 드라마 속 파트너 서지혜를 열 글자로 표현해달라는 김영철의 말에 "예쁘고 연기 잘 하는 배우"라고 칭찬했다.

엑스포츠뉴스

이어 "제가 같이 연기했던 배우 중 가장 눈이 크고 예쁜 배우였다"고 말했고, DJ 김영철이 "김태희 씨와도 연기를 하지 않았나"라며 눈이 큰 것으로 손꼽히는 또 다른 배우인 김태희를 언급하자 "김태희 씨도 눈이 컸지만, 서지혜 씨가 더 컸던 것 같다"고 솔직하게 말하며 웃었다.


이후 서지혜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자, 김영철은 "송승헌 씨보다 검색어 순위가 높다"며 놀라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김영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송승헌과 함께 한 사진을 게재하며 "잠깐 언급한 서지혜 1위 만들어주고 본인은 2위 하는 저 감각! 서로서로 잘 돼 해피엔딩 되는거죠? 봐야 알겠군"이라고 재치있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송승헌이 출연 중인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날 오후 9시 30분 마지막회가 방송된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SBS, SBS 보이는라디오 방송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