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수식어 헤쳐나갈 과제"…'복면가왕' 이혜성, 솔직 고백

[연예]by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아나운서 이혜성이 방송인 전현무와 공개 연애에 대한 부담감을 드러냈다.


20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석이 높다 하되 오르고 또 오르면 못 오를 리 없건마는 서당 개'의 정체가 이혜성으로 밝혀진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혜성은 '가왕석이 높다 하되 오르고 또 오르면 못 오를 리 없건마는 서당 개'로 1라운드 무대에 올랐지만 아쉽게 탈락했다.

엑스포츠뉴스

이후 이혜성의 정체가 공개됐고, 김성주는 "이분은 바로 전현무의 사랑스러운 그녀. 프리랜서로 새 출발한 아나운서 이혜성 씨다"라며 소개했다.


이혜성은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고, 윤형빈은 "현무 형이 빠진 이유가 있다"라며 감탄했다. 현영은 "목소리가 아기 같다"라며 맞장구쳤다.


또 김성주는 "프리랜서로 선언해서 활동한다. 오늘 노래해보니까 어땠냐"라며 소감을 물었고, 이혜성은 "이런 큰 무대에 서는 게 영광이다. 제 노래 실력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초대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게 생각한다"라며 밝혔다.

엑스포츠뉴스

특히 김성주는 "가면을 벗을 때 '전현무의 사랑스러운 그녀'라고 소개했다. 정작 당사자는 전현무의 여자친구라는 수식어가 부담이 될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전현무와 열애 사실을 언급했다.


이에 이혜성은 "지금까지 방송에서 보여 드린 모습이 별로 없어서 누구누구의 여자친구' 이렇게 인식을 많이 하시는 것 같다. 앞으로 제가 헤쳐나가야 할 도전 과제인 것 같다. 여러 가지 모습이 알려지면 저 자체에 대한 관심을 가져주시지 않을까 생각한다"라며 고백했다.


김성주는 "남자친구분이 조언이나 응원 없었냐"라며 궁금해했고, 이혜성은 "단독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니까 좋은 기회인 것 같다고 떨지 말고 잘 하고 오라고 해 줬다"라며 털어놨다.


김성주는 "(전현무가) '복면가왕'에 나갈만한 노래 실력을 갖고 있다고 응원해 줬냐"라며 재차 질문했고, 이혜성은 "그건 아닌 것 같다. '뭐든지 열심히 하는 모습이 좋으니까 최선을 다해보자'라고 했다"라며 덧붙였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2020.09.21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깊이있는 스포츠뉴스·색다른 연예뉴스·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매거진!
채널명
엑스포츠뉴스
소개글
깊이있는 스포츠뉴스·색다른 연예뉴스·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매거진!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