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前 연인 불법촬영 의혹' 가을방학 정바비, 기소의견 송치

[연예]by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전 연인을 불법촬영하고 성폭력을 가한 혐의로 고발된 가수 겸 작곡가 가을방학 정바비에 대해 경찰이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


서울 마포경찰서는 18일 성폭력범죄처벌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로 기소 의견을 달아 정바비 사건을 검찰에 송치했다고 밝혔다.


다만 강간치상 혐의는 증거 불충분으로 불기소 의견으로 송치했다.


정바비는 교제하던 20대 가수 지망생 A씨의 신체를 동의 없이 촬영하고 성폭행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지인에게 피해 사실을 알리고 지난 4월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유족이 A씨의 휴대폰을 보던 중 전 남자친구인 정바비가 A씨의 죽음에 연루된 정황을 발견하고 정바비를 고소했다.


경찰은 지난 5월 A씨 유족이 낸 고발장을 접수해 수사에 착수했으며 정바비의 자택을 압수수색하고 휴대전화 디지털포렌식 기법으로 관련 증거를 확보했으며 지난 10일 정바비를 소환조사했다.


정바비는 지난 11일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고인의 명복을 빈다. 유가족 및 친지분들께도 애도의 말씀을 올린다"고 운을 뗀 뒤 "고발 내용이 하나부터 열까지 전혀 사실이 아니란 점을 차분하게 밝히고 왔따"며 혐의를 부인한 바 있다.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사진=정바비 블로그

2020.11.1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깊이있는 스포츠뉴스·색다른 연예뉴스·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매거진!
채널명
엑스포츠뉴스
소개글
깊이있는 스포츠뉴스·색다른 연예뉴스·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매거진!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