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미스트롯2' 홍지윤, 유재석·비도 꺾었다…"예능 선호도1위"

by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미스트롯2'를 통해 트롯 여제에 도전 중인 홍지윤이 인터넷 반응 선호도 1위를 달성했다.


방송통신위원회 방송콘텐츠 가치정보 분석시스템(이하 RACOI)에서는 12월 5주 (2020.12.28~2021.01.03) 예능 부문 출연자 인터넷 반응 선호도 분석 순위를 공개했다.


RACOI 측의 분석에 따르면 홍지윤은 상위 15명의 예능 방송 출연자 순위 중 당당히 1위를 기록, 그녀를 향한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5위의 유재석 외에 비와 박진영 등의 쟁쟁한 스타들을 재치고 1위를 차지한 점은 특히 주목할만하다.


또한 홍지윤에 이어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 출연자 윤태화, 전유진이 2위와 3위를 기록하며 '미스트롯2'에 대한 기대감과 관심이 고조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다.


'미스트롯2'를 통해 홍지윤이 보여줄 활약상에 대한 기대가 증폭되며 인터넷 이용자들의 응원 또한 이어지고 있다. 이에 힘입어 지난 7일 발표된 '미스트롯2' 1주 차 응원 투표에서는 49명의 본선 진출자 중 2위를 기록해 꾸준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모습이다.


한편, 홍지윤의 '트롯 여제'를 향한 도전은 TV조선 프로그램 ‘미스트롯2’를 통해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홍지윤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