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라이프 ] 매콤 시원 칼칼한 음식

올리브쇼
대파라면 끓이기

by설블리

안녕하세요 설블리입니다 ^ㅇ^

설 연휴 잘 보내셨는지요~?ㅎㅎㅎ 기름진 음식 많이 먹어서

칼칼한 음식이 땡겨 라면 하나 끓여봤어요 ! ㅎㅎㅎ

원래 라면먹을때 양파랑 대파 많이 많이 넣고 끓여먹는데 ~~ㅎㅎ

이번엔 고추랑 마늘,고춧가루까지 더해서 더더 맛있게 먹어어용 ! ㅎㅎㅎ

올리브쇼 대파라면 끓여봤는데 완전 평소 먹던 진라면 매운맛이랑은 다르네용 ! ㅎㅎㅎ

맛있어서 국물까지 폭풍흡입 !! >_< ㅎㅎㅎ

라면 맛있게 드시고 싶으신분들 올리브쇼 대파라면 꼭 드셔보세용 '-'ㅎㅎ

대파라면 끓이기 고고씽~~
 

재료

라면1봉지, 양파1/2개, 마늘3개, 청양고추1개, 고춧가루1,계란1, 대파 

올리브쇼 대파라면 끓이기

올리브쇼 대파라면 재료에요 ~~~

라면엔 역시 양파랑 대파가 들어가야 맛있는듯 !! ㅎㅎㅎ

올리브쇼 대파라면 끓이기

대파는 냉동실에 있던거 꺼내썼어용~ㅎㅎㅎ 저렇게 썰어놓고 라면먹을때 팍팍 넣어 먹는답니당 '-' ㅎㅎㅎ

매운거 먹고싶어서 청양고추도 추가했어요~~~ 편마늘은 첨 넣어보는데 궁금궁금 '-'ㅎㅎㅎ

올리브쇼 대파라면 끓이기

대파 흰부분은 없어서 냉동실에 있던 대파 썰었어요~ 찬물에 넣어 매운맛을 빼줘용

(이렇게 냉동에 있던 파를 물에 넣어놓으면 파가 완전 흐물흐물해져요.ㅋㅋ)

올리브쇼 대파라면 끓이기

저는 진라면 매운맛밖에 없어서 이거 준비했는데 열라면으로 끓이면 맛있겠어용 ! ㅎㅎㅎ

계란 1개랑 고춧가루 1스푼도 준비했어요 '-' ㅎㅎㅎ

올리브쇼 대파라면 끓이기

냄비에 기름 살짝 두르고 마늘을 살살 볶아줬어요~

올리브쇼 대파라면 끓이기

마늘 볶다가 양파, 대파, 고추넣고 볶았어요 '-' 고추는 마지막에 넣을까 하다가 그냥 같이 볶아버렸어요~ㅎㅎㅎ

올리브쇼 대파라면 끓이기

라면스프랑 고춧가루1을 넣고 볶았어요~~ 타지않게 빠르게 휘리릭~~

올리브쇼 대파라면 끓이기

요렇게 되는데요~~ 이제 물을 부어주심 됩니당 '-'

올리브쇼 대파라면 끓이기

처음에 물은 라면 물에 80%를 넣어주는게 포인트래요 !! ㅎㅎㅎ

라면 1개 끓일때 물 550ml 넣는데 일단 400ml 넣고 끓였어요 ~~

올리브쇼 대파라면 끓이기
올리브쇼 대파라면 끓이기

물 400ml넣고 끓이다 물이 끓으면 라면 넣고 끓여줍니당! ㅎㅎㅎ

올리브쇼 대파라면 끓이기

그리고 나머지 물 150ml을 넣고 끓여주어용~ㅎㅎㅎ

올리브쇼 대파라면 끓이기

계란은 톡 깨뜨려 넣고 저어주지 않는게 포인트 !! ㅎㅎㅎ 반숙포인트 ! !

라면에 계란하나 푸는거랑 안푸는거랑 맛이 틀리듯

계란을 풀더라도 저어풀어주느냐 안풀어주느냐에도 라면맛이 틀려져요 ~ ㅎㅎㅎ

올리브쇼 대파라면 끓이기

찬물에 담궈논 대파흰부분을 올려 주면 대파라면 완성 ^ㅇ^~~~

올리브쇼 대파라면 끓이기

계란은 반숙이 포인트에요  ㅎㅎㅎ

올리브쇼 대파라면 끓이기

라면에 계란 좋아요 좋아 ! 거기다 반숙이라니 ~ ㅎㅎㅎㅎ

올리브쇼 대파라면 끓이기

터트렸어용 ㅋㅋㅋ 배고파서 초첨은 어디로 가고 없고 ㅋㅋㅋ

올리브쇼 대파라면 끓이기

라면에 양파,대파,마늘,고추가 들어가서 더 푸짐해졌어요~

고춧가루 넣고 볶다가 끓였더니 국물색도 더 진하고 맛있어보이네요 '-'

올리브쇼 대파라면 끓이기

라면 라면 !!! 꼬들꼬들한게 좋아용 '-' ㅎㅎㅎ

어릴땐 푹 퍼진게 좋았는데 요즘은 라면 무조건 꼬들꼬들 ~사진찍느라 좀 퍼졌지만 ㅠㅠㅋㅋㅋ 

올리브쇼 대파라면 끓이기

제가 평소 먹던 진라면매운맛이랑은 달라요 달라 ! ㅎㅎㅎㅎ

올리브쇼 대파라면 끓이기

라면에 마늘 넣으니깐 맛있어용 '-' 오 이제 대파랑 양파랑 마늘까지 추가해서 먹어야겠어용 '-'ㅎㅎ

올리브쇼 대파라면 끓이기

완전 폭풍흡입했어요 사진 찰칵찰칵찰칵찍고 ㅋㅋㅋㅋㅋ

올리브쇼 대파라면 끓이기
올리브쇼 대파라면 끓이기

재료를 기름에 한번 볶아서 끓였더니 더 맛있네요 ~~~~ ㅎㅎㅎ

라면만 더 꼬들꼬들했다면 진짜 맛있었을듯 !! 매콤하고 시원하고 ~~ 국물도 진짜 맛있어용 '-'ㅋㅋㅋ

고추먹어서 매울때 계란반숙한입먹고~~ㅎㅎㅎ

라면 후루룩찹찹 ㅋㅋㅋㅋㅋ '-'

매콤시원한거 땡길때 대파라면 추천이욤 !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