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프로불편러 발언 논란' 박지윤 "간섭글은 악플러에게 남긴 메시지…주의하겠다"

by아시아투데이

/연합

박지윤이 '프로불편러' '간섭' 표현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최근 박지윤은 자신의 SNS에 "모두 다 즐거웠던 50여분간의 산행을 마치고 역병 속에 피어나는 가족애를 실감하며 바로 숲 속 카페로"라며 여행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이후 누리꾼들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강조하며 박지윤의 여행 인증 사진에 대해 지적했다.


특히 일부 네티즌들은 "메인뉴스 앵커인 최동석 아나운서는 왜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지 않느냐"며 박지윤 남편 최동석 아나운서의 하차를 요구하기도 했다.


논란이 커지자 박지윤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주말 제 생일을 축하해주고싶어하는 가족들과 인적이 드문곳으로 산행과 휴식을 다녀왔다. 제 스스로도 아이들을 키우고있는 만큼 매우 조심스럽게 다른 분들과의 접촉을 최대한 자제하며 조심스럽게 다녀왔지만 제 작은 행동이 미칠 영향에 대해 더 신중한 판단이 부족했던것 같다. 불편하셨던 분들이 계셨다면 죄송하고 앞으로 좀더 주의를 하겠다"라고 사과글을 남겼다.


이어 '프로불편러' 발언에 대해 "댓글을 주셨던 분과는 설전이 아니었고 솔직하게 소통하는것이 제 행동에 불필요한 오해를 사지않는 것이라 생각해 의견을 드렸을 뿐 쏘아붙이거나 재차 발끈했다는 읽는이의 감정이 반영된 보도내용과 달리 그럴 의도가 전혀 없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며칠전 스토리에 올린 '간섭'에 관한 글은 해당 사안과 관계가 없으며 단순 악플러들에게 남긴 메세지오니 이 또한 오해 없으시길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누리꾼들은 "박지윤 완전 극 비호감이네!! kbs 뉴스나와서 국민들한테 거리두기 및 집에 있으라고 하면서 자기는 돌아다니는 최동석 아나운서도 하차해라" "아이고.... 말 실수 한번이 좀 크네요.." "박지윤기사보고~~저두 약간 밉상같이 느껴지더라구요" "굳이 여행 사진은 좀 자제 했었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박지윤씨 정신차리세요" 등의 의견을 보였다.


아시아투데이 박세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