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여성미 '뿜뿜' 요즘 대세!
1999년생 여자연예인 10

by데일리

여성미 '뿜뿜' 요즘 대세! 1999

사진: 김유정, 김소현 인스타그램. Mnet '식스틴' 홈페이지 ⓒ 데일리

1999년생, 한국 나이로 18살. 아직 미성년자임에도 불구하고 여성미를 뿜어내며 남성팬은 물론, 여성팬도 사로잡은 여자연예인들이 있다. 남심 홀리는 아름다운 미모는 기본, 넘치는 끼로 차기 대세로 눈도장 찍은 여자연예인을 알아보자.

1. 1999년생 대표 여배우, 김유정

여성미 '뿜뿜' 요즘 대세! 1999

사진: 김유정 인스타그램

1999년생 여배우하면 바로 떠오르는 김유정.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김유정은 차기 대세 여배우 대열에 오를 준비를 마쳤다. 아역 출신인 김유정은 탄탄한 연기를 바탕으로 날이 갈수록 물오른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KBS2 ‘구르미 그린 달빛’을 통해 여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2. 꽃 피우는 여신 비주얼, 김소현

여성미 '뿜뿜' 요즘 대세! 1999

사진: 김소현 인스타그램

하얀 피부와 러블리한 분위기로 사랑받는 김소현은 조연과 주연을 가리지 않고 출연하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 역시 아역배우 출신으로 어렸을 때부터 연기하며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올해는 웹드라마 ‘악몽선생’ KBS2 ‘페이지터너’ tvN ‘싸우자 귀신아’ 등 여러 작품에 출연했다.

3. 쯔위 만나느라 샤샤샤, 트와이스 쯔위

여성미 '뿜뿜' 요즘 대세! 1999

사진: 트와이스 공식 사이트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쯔위는 독보적인 비주얼로 눈에 띈다. ‘예쁜 애 옆에 또 예쁜 애’라고 불리는 비주얼그룹임에도 불구하고 센터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대만 국적으로 아직 한국어가 어색하지만, 그래서 더 귀엽다. 작은 얼굴에 이기적인 비율로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4. 포켓몬스터 꼬부기 닮은 미소, 레드벨벳 예리

여성미 '뿜뿜' 요즘 대세! 1999

사진: 레드벨벳 공식 사이트

연예계 대표 꼬부기상으로 배우에 하연수가 있다면 아이돌에는 예리가 있다. 예쁜 눈웃음으로 유명한 예리는 포켓몬스터의 꼬부기와 똑 닮은 귀여운 미소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사랑스러운 얼굴과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미소는 보는 사람을 엄마 미소 짓게 만든다.

5. 빵구똥구는 잊어라! 진지희

여성미 '뿜뿜' 요즘 대세! 1999

사진: 진지희 인스타그램

아직도 진지희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MBC ‘지붕뚫고 하이킥’의 말광량이 소녀인가? 진지희야말로 눈부신 폭풍 성장을 이루었다. 질투심이 많고 신경질이 심한 캐릭터를 맡았던 진지희가 청순함을 입었다. 통통했던 볼살도 빠지며 더욱 성숙해진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는 진지희는 영화 ‘이웃집 스타’에 캐스팅됐다.

6. 이러니 안 반하나, 아이오아이 김소혜

여성미 '뿜뿜' 요즘 대세! 1999

사진: 김소혜 인스타그램

Mnet ‘프로듀스 101’ 촬영 당시 많은 화제를 몰고 왔던 김소혜가 아이오아이 활동 후 더욱 아름다워진 외모를 뽐내고 있다. 상큼한 외모로 과즙미를 뿜어내는 김소혜는 미성년자임에도 불구하고 ‘완성형 미모’를 과시하고 한다.

7. 숙녀의 향기가 물씬, 악동뮤지션 이수현

여성미 '뿜뿜' 요즘 대세! 1999

사진: 이수현 인스타그램

정감 있는 눈웃음으로 남성팬과 여성팬을 사로잡은 이수현도 점점 숙녀의 향기가 나기 시작한다. 통통한 볼살은 그대로지만 분위기가 성숙해졌다. 악동뮤지션만의 음악 세계를 보여주며 실력파 듀엣으로 자리 잡은 이수현은 날이 갈수록 청순해지며 숙녀로 성장함을 알렸다.

8. 청순 끝판왕, 에이프릴 나은

여성미 '뿜뿜' 요즘 대세! 1999

사진: 에이프릴 공식 인스타그램

최연소 걸그룹 에이프릴 나은은 V라인 얼굴형과 큰 눈망울로 사슴 같은 비주얼을 가졌다. 나은은 앞머리를 내리면 귀여운 매력이, 앞머리가 없으면 청순한 매력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다. 특히 예쁜 미소도 빼놓을 수 없다.

9. 깨물어주고 싶은 귀여움, 오마이걸 아린

여성미 '뿜뿜' 요즘 대세! 1999

사진: 오마이걸 공식 사이트

‘콘셉트돌’ 오마이걸이 점점 인기를 얻으며 아린 역시 떠오르고 있다. 일자 앞머리는 여동생으로 삼고 싶은 깜찍함을 더한다. 아린은 애교 넘치는 성격에 귀여운 미소까지, 남심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10. 입덕하세요, 모모랜드 주이

여성미 '뿜뿜' 요즘 대세! 1999

사진: 모모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더블킥의 새로운 걸그룹 ‘모모랜드’로 데뷔하기 위한 10인의 연습생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를 통해 데뷔한 7인조 걸그룹이다. 11월에 데뷔한 따끈따끈한 신인으로 아직 인지도가 높진 않으나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주이는 신비로운 투톤 염색으로 시선을 단박에 사로잡는다.

 

글 : 이소영 press@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