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수기계 없이 만든 팥빙수~ 다들 호텔 빙수인 줄 알아요!

빙수기계 없이 쉽고 간단하게 만드는 호텔 빙수. 재료는 우유, 팥, 찹쌀떡, 콩가루, 연유.

요즘 호텔 빙수가 엄청 핫해요. 소복하게 담아낸 빙수 한그릇이면 폭염도 사르르 녹아 내리는데요. 가격이 너무 비싼게 흠이라면 흠이죠. 부담 없는 가격에 직접 만들어서 먹으면 훨씬 더 맛있더라고요^^ 시원한 팥빙수 한그릇 하실래요~?


오늘은 빙수기계 없이 쉽고 간단하게 만들건데요. 맛은 호텔 빙수 부럽지 않게 아주 맛있어요. 재료는 우유, 팥, 찹쌀떡, 콩가루, 연유 준비해주세요.

우유를 얼음틀에 얼려주세요. 빙수 만들기 전날 미리 얼려놓으면 바로 만들 수 있어요.

얼음 대신 물을 얼려서 만들어도 되는데요. 우유로 만들면 훨씬 더 부드럽고 고소하니 맛나요~

얼린 우유를 곱게 갈아주세요. 저는 간편하게 강판을 사용했어요.

깊이감이 있는 그릇에 우유얼음을 담아요. 소복하게 쌓아야 더 먹음직스러워요.

달달한 팥 올리고, 콩가루도 살짝 뿌려주세요. 단팥과 콩가루가 우유얼음과 만나면 얼마나 맛있는지는 말 안해도 아실거예요~

여기에 빠질 수 없는 찹쌀떡! 찹쌀떡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올려주세요. 취향에 따라 토핑 재료는 변경하셔도 돼요.

연유는 따로 담아서 빙수 옆에 세팅하고 입맛 따라 양을 조절해서 먹을 수 있게 했어요.

호텔 빙수 부럽지 않은 비주얼의 팥빙수가 완성됐어요. 정말 맛있어보이죠?!

소복하게 담아낸 우유얼음 위로 팥, 콩가루, 찹쌀떡의 조합이 예술이에요.

사르르 녹아내리는 고소함과 달달함. 빙수 한그릇으로 폭염도 잊게해줘요.

여기에 연유 살짝 뿌리면 이 맛! 무슨 말이 필요하겠어요.

빙수 한그릇 가격도 만만치 않은 요즘에 온 가족이 시원하게 팥빙수를 먹어도 가격 부담이 없고요. 단맛도 조절 가능하고, 일단 너무 너무 맛있어요 ㅎㅎ

장마도 끝나고 한동안 폭염이 이어진다고 하는데요. 시원한 팥빙수로 더위를 날려보세요^^

2024.09.02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꼭 필요한 꿀팁, 실용적인 생활노하우를 공유하는 생활건강정보 입니다.
채널명
생활건강정보
소개글
꼭 필요한 꿀팁, 실용적인 생활노하우를 공유하는 생활건강정보 입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