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살' 마리아 "지하철에서 사귄 친구, 알고 보니 사이비"

[연예]by 한국일보

한국일보

'무엇이든 물어보살' 마리아가 출연했다. KBS Joy 방송 캡처

'무엇이든 물어보살' 마리아가 한국살이의 외로움을 밝혔다.


26일 오후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트로트 신예 마리아가 출연했다.


이날 미국인 마리아는 "한국에 오니 아는 사람도 별로 없고 만날 기회도 없고 문화 차이도 있어서 외롭다"라고 고민을 털어놨다.


그는 "언어 교환 모임에서 만난 친한 친구가 한 명 있다. 한국인인데 미국에 유학을 다녀와서 문화 차이도 없고 영어도 할 줄 안다. 서로 바쁘니 자주 만날 수가 없다"라고 말했다.


한국일보

'무엇이든 물어보살' 마리아가 고민을 털어놨다. KBS Joy 방송 캡처

친구 사귀려고 노력해봤냐는 물음에 마리아는 "지하철에서 말을 건 언니가 있었다. 전화번호를 교환하고 만나자고 해서 주소로 갔다. 카페 가고 할 줄 알았는데 들어가니까 여기는 '마음을 공부하는 곳'이라고 하더라"라고 말해 이수근 서장훈을 당황하게 했다.


이어 마리아는 "거기서 한복을 입히고 했다. 하고 나서 주고 싶은 만큼 돈을 달라고 해서 5천 원을 줬다"라고 밝혔다.


이에 서장훈은 "마리아를 아는 사람들이 많아졌을 거다. 연락처 달란다고 그냥 알려주면 안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KBS Joy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2021.04.27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