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호 아내 이하정, 의미심장 저격글 "당신의 말에 난 엄청난 상처 받았어요"

[핫이슈]by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이하정 인스타

이하정이 의미심장한 저격글을 적었다.


28일 정준호 아내 방송인 이하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말과 행동에 대해 참 많은 생각을 하게 된 주말. 사람마다 기질이 다르고, 성향이 다른 건데 왜 자기 기준으로 상대를 평가할까? 본인의 잣대로 함부로 누군가를 평가하는 모습.. 아마 본인이 무슨 말을 했는지 기억도 못 하겠지? 당신의 말에 난 엄청난 상처를 받았어요"라고 적었다.


이어 "저 원래 상처 안 받는 사람인데, 이번엔 엄청 상처가 되네요. 여러분은 이럴 경우, 상대방이랑 직접 대화로 푸시나요? 아니면 그냥 마음의 문을 닫으시나요?"이라는 게시글과 함께 하늘 사진을 공개했다.


팬들은 "너무 공감된다", "괜찮아요 응원합니다", "이제 다시는 만나지 마세요", "마음의 문을 닫아요" 등 응원하고 있다.


한편 이하정은 배우 정준호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다음은 이하정 글 전문


말과 행동에 대해 참 많은 생각을 하게 된 주말.


사람마다 기질이 다르고, 성향이 다른건데 왜 자기 기준으로 상대를 평가할까?


본인의 잣대로 함부로 누군가를 평가하는 모습.. 아마 본인이 무슨 말을 했는지 기억도 못 하겠지? 당신의 말에 난 엄청난 상처를 받았어요.


저 원래 상처 안 받는 사람인데, 이번엔 엄청 상처가 되네요.


여러분은 이럴 경우, 상대방이랑 직접 대화로 푸시나요? 아니면 그냥 마음의 문을 닫으시나요?


[헤럴드POP=배재련 기자]​ popnews@heraldcorp.com

2020.09.2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