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에서 1일 1빙수
제주 빙수 맛집을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비주얼과 맛 모두 잡은 빙수를 판매하고 있는 곳들이예요. 제주 여행하시면서 1일 1빙수 강력추천드려요.
일일일빵 (서귀포시 남원읍 태위로 257)
서귀포 남원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 일일일빵이예요. 일일일빵 카페 옆 주차는 4대 가능해요. 사진속에 선글라스와 모자를 쓴 식빵은 진짜 식빵이라고 해요.
내부는 화이트&블루 톤으로 깨끗하고 세련된 느낌이 물씬드는 분위기예요.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놓여져 있고, 쇼케이스 안에도 케이크가 가득해요.
티라미슈 6,100원, 프레지에 6,100원 이예요.
일일일빵의 운영시간은 08:00 ~ 20:00이며, 연중무휴라고 해요. 오전에 방문하시면 방금 구운 빵을 드실 수 있을거예요.
일일일빵의 내부는 통유리로 되어있어요. 매장 앞은 남원의 유명한 벚꽃길이예요 벚꽃 개화시기에 방문하시면 매장 앞 꽃잎이 흩날리고, 분홍 빛으로 가득해서 맛있는 디저트와 함께 즐기기 좋은 공간이예요.
게살크로아상 5,600원 이예요.
녹차 빵슈 4,800원, 바닐라 빵슈 4,500원, 딸기 빵슈 4,800원 이예요.
계절과일 생크림 6,100원 이예요. 시트가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요 우유 생크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인생케이크 등극하실거예요. 생크림 케이크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려요.
디저트 끝판왕에 걸맞게 마카롱도 빠질 수 없어요.
빙수 맛집 소개인 만큼 빙수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파인애플 빙수, 수박 빙수, 한라봉 빙수예요 비주얼 폭발하는 다양한 빙수들도 일일일빵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디저트로 당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일일일빵에 방문하셔서 푸짐하게 놓고 눈도 입도 즐거운 시간 보내보세요.
매일매일 오고싶은 베이커리 일일일빵이라고해요.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으니 요즘 같은 날씨에는 해가 떨어질 쯤 방문해 야외테라스에서 즐겨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망고홀릭 (제주시 삼무로5길 2)
공항에서 10분거리에 위치한 망고홀릭 이예요. 내부는 야자수와 조명, 벽지 등으로 필리핀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주차는 매장 앞에 3대 정도 주차가능한 공간이 있어요.
망고홀릭 운영시간은 10:30 ~ 21:00 까지라고 해요. 신선한 망고를 맛볼 수 있어 관광객 뿐만 아니라 도민들에게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카페 중 한 곳이예요.
오로지 망고홀릭에서만 맛볼 수 있는 빙수예요. 지금까지 본 적이 없는 비주얼이예요 아이들과 함께 오면 신기해하고 좋아할 것 같아요. 신선로 눈꽃빙수 2인 16,000원이예요.
이 빙수는 비주얼 뿐만 아니라 빙수 안에 망고주스가 들어있는 버블이 있어 더 달콤하고 씹는 맛의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고 해요.
생망고 디저트 13,000원이라고 해요. 싱싱한 망고가 한가득 올려져 있어요.
망고홀릭 제주본점에서는 제주를 나타내는 여러 소품도 판매 중이예요. 제주여행 마무리로 망고 디저트도 먹고, 기념품까지 구매해가면 좋을 것 같아요.
새롭게 이전해서 내부도 깔끔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망고만 판매도 하고 있으니 빙수 드셔보시고 망고 구매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현커피 (제주시 한림읍 금능남로 215)
금능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한 현커피예요. 주차는 현커피 옆편에 4대 정도 주차가 가능한 공간이 있어요.
잘 꾸며진 정원이 인상깊은 곳이예요. 보이는 돌계단을 올라가면 작은 정원과 위 사진 속 공간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카페 앞에는 귀여운 그네 의자가 있어요. 인증샷을 남기기에도 좋고, 아이들과 가볍게 타기에도 좋아요.
현커피의 운영시간은 09:30 ~ 17:30분 까지라고 해요. 휴무일은 별도로 없다고 해요.
빙수 맛집 소개인 만큼 빙수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현커피의 팥빙수예요. 푸짐한 양과 사장님이 직접 삶으신 팥, 싱싱한 재료들로 만들어져 계속해서 손이 가는 빙수예요. 2명이서 먹기에도 양이 너무 많았어요.
어릴적 집에서 만들어 먹던 맛이나서 옛날 생각이 들게 하는 빙수 였어요.
매장 내부예요. 편한의자에 앉아서 정원을 바라보면서 음료를 즐기기에 좋은 공간들이예요.
|
내부에는 다양한 소품들이 있어요. 카운터 옆에 구매가 가능한 것들도 있으니 사장님께 문의해주세요.
한림 인근을 지나시거나 옛날 팥빙수 맛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현커피를 추천드려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공간이 아늑해서 쉬어가기 좋은 카페예요.
수제홍과일모찌 (제주시 애월읍 하귀동남 3길 15)
애월하귀에 위치한 디저트 맛집 수제홍과일모찌 하귀점이예요. 도민들은 다 아는 빙수 맛집이라고 해요. 외부와 내부 반전 매력이 있어요.
내부는 전체적으로 우드톤에 화분과 다양한 소품들이 배치되어 있어요. 통유리로 따뜻하게 햇살이 들어오는 공간이예요.
망고치즈빙수 13,000원이라고 해요. 수제 홍과일 모찌에서는 설탕, 방부제,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았다고 해요.
초코초코빙수 13,000원이예요. 수제홍과일모찌의 운영시간은 10:00 ~ 20:00 이라고 해요. 휴무일은 별도로 없다고 해요.
옛날팥빙수 10,000원이예요. 수제홍과일모찌는 당일생산하고 당일판매만 한다고 해요. 주변 사람에게 믿고 선물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
생과일빙수 13,000원, 과일모찌빙수 13,000원이예요.
수제홍과일모찌의 모찌는 자체 개발한 찹쌀을 사용해서, 일반 찹쌀보다 더욱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라고 해요. 제주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라봉 모찌는 빼놓으면 안되는 메뉴라고 해요.
우도땅콩 아포가토 5,000원이예요. 결혼식, 돌잔치, 수능, 명절등 선물이 필요하실 때에도 추천드려요. 애월하귀인근의 빙수 맛집을 찾으신다면 수제홍과일모찌를 강력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