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왕복항공권 1+1 이벤트 :: 홍콩 호텔 & 투어 예약하면 항공권이 무료! (+ 원데이투어 기획전)

[여행]by KKday

눈 감았다 뜨니 6월. 벌써 여름휴가 시즌이 다가오고 있어요. 이번 여름엔 지난해보다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KKday홍콩 왕복항공권 1+1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남들 다 돌아보는 여행 코스는 지겹고, 일일이 계획 짜기는 부담스러운 이들을 위해 원데이투어 기획전도 가져왔으니, 끝까지 집중해 주세요!

✔️ 홍콩 왕복항공권 1+1 이벤트

먼저 이벤트부터 소개할게요. KKday에서 홍콩 호텔&투어 상품을 구매하면 왕복항공권 1매를 드려요.

마침 홍콩 여행을 계획 중이었다면 고민할 필요도 없는 기회겠죠?

하지만 주의사항이 있어요. 본 상품은 혼자서 이용할 수 없고, 꼭 마지막에 동반 1인의 항공권을 함께 구매해야 하니, 참고하세요!

이제 항공권 받는 방법을 에디터와 함께 차근차근 알아볼까요?

그전에 잠깐! 원활한 예약을 위해 KKday 앱(링크)을 먼저 다운로드해 주세요.

가장 먼저, 원하는 상품을 골라야 해요. 아래 링크를 통해 원하는 상품을 구매해 주세요.

>> 하버 플라자 메트로 폴리스 호텔 + 반일 투어

>> 글로체스터 룩 쿽 호텔 + 반일 투어

>> 크라운 플라자 카오룽 이스트 호텔 + 반일 투어 + 무제한 이심

>> 하버 플라자 노스 포인트 호텔 + 반일 투어

호텔&투어 상품 구매를 마쳤다면 문자메시지를 확인해 주세요. 예약 시 기재한 연락처로 항공권 코드가 전송됩니다.

단, 예약 코드는 영업일 기준 1~3일 시간 소요가 된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문자 메시지로 항공권 코드를 확인했다면 해당하는 항공사 이벤트 페이지에서 항공권 코드를 입력하고, 본인 항공권을 먼저 예약합니다.

>> 홍콩 에어라인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홍콩 익스프레스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본인 항공권 예약까지 마치셨나요? 이제 다시 KKday으로 돌아올게요. 앱 내 예약 > 고객센터로 이동해 주세요.

앱이 없다면 예약관리 > 상품 문의하기 탭을 눌러주세요.

고객센터 창에 입장했다면 채팅 기능을 통해 <항공 예약 완료> 보내고, 호텔 일정 확정받으세요.

자, 이제 한 단계만 남았어요! 호텔&투어나의 항공권 예약완료되었다면 다시 항공사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할게요.

여기서 동일한 여정으로 동반인 1명의 왕복 항공권을 예약하면 끝!

>> 홍콩 에어라인 공식 홈페이지

>> 홍콩 익스프레스 공식 홈페이지

본 이벤트는 선착순 2천 명 한정으로 진행해요. 호텔&투어 상품을 구매하면 누구나 항공권 1매 비용을 절약할 수 있으니, 망설이지 말고 지금 바로 참여해 보세요!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 홍콩 왕복항공권 1+1 이벤트 바로가기

믿고 맡기는 원데이 투어

✔️ KKday 원데이투어

앞서 계속 투어, 투어해서 궁금하셨죠? KKday가 더 편안하고 합리적인 여행을 위해 투어 기획전을 열었거든요.

투어는 지겹고 뻔하다는 고정관념을 부수고, 편안하면서 취향에도 맞는 원데이투어를 제안할게요.

투어의 최대 장점, 아무래도 합리적인 가격이죠.

원데이투어를 이용하면 개별 여행 시, 일일이 지불해야 하는 교통비입장료 등을 투어 상품 하나로 해결할 수 있어요.

실제로 KKday 원데이투어는 후기가 증명해요. 합리적인 가격은 기본, 효율적인 동선, 풍성한 가이드까지 갖춰 아이 또는 부모님과 함께하는 여행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보편적인 투어 코스인 쇼핑이 부담스러우셨나요? KKday 투어 상품 내에는 쇼핑이 필수로 들어가 있지 않아요.

유명한 쇼핑센터나 아울렛 일정이 포함된 상품도 있지만, 꼭 구매하지 않아도 돼요. 부담 없이 자유롭게 구경하며 즐기면 된답니다.

최근 다시 떠오르는 홍콩부터 일본, 대만, 유럽까지. 인기 여행지에서 즐길 수 있는 원데이투어 상품을 모았어요.

자유여행 전문가 KKday가 엄선한 상품들로만 꾸렸으니, 걱정은 넣어두고, 맡겨주세요!

자, 그럼 지금 바로 이동해 볼까요?

# KKday 원데이투어 구경하러 가기

믿고 맡기는 원데이 투어

어렵게 낸 소중한 시간, 아무렇게나 채울 수는 없죠.

올여름, KKday가 준비한 이벤트 & 기획전과 함께 누구보다 지혜로운 휴가 계획을 세워보세요!

2023.06.10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채널명
KKday
소개글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