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식탁에서 떠나는 세계여행! 호주 시드니 맛집 BEST 5

byKKday

시드니는 오페라하우스와 하버 브리지 등 세계적인 관광지로 유명한 도시이다. 또한, 다양한 문화와 인종이 공존하는 만큼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것이 엄청난 매력.

게다가 시드니는 아름다운 자연 풍경과 도심의 풍경이 어우러져 언제 어디서나 멋진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멋진 풍경과 함께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맛집이다.

이토록 매력 가득한 호주의 시드니. 시드니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오늘 글을 참고하여 맛있는 식탁을 즐겨보길 바란다.

1. MCA cafe

© wldudd_

© wldudd_

MCA cafe시드니 현대 미술관 내에 위치한 카페이다. 주메뉴는 커피, 와인, 셰어 플래터, 샐러드.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서 미술관과 함께 즐기기 좋다.

© gillie_0906

© gillie_0906

특히 시드니의 상징인 오페라하우스가 보이는 뷰로도 유명한데, 야외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오페라하우스 뷰가 제일 아름답다. 다만 영업시간이 짧은 편이니 유의해서 방문할 것.

© ar_jjo

시드니의 야경, 일몰 명소 옵저버토리힐(천문대) 공원과도 가깝고, 서큘러키역과도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라 시드니 내에서도 접근성이 좋다. 저녁 먹기 전에 가볍게 카페에서 커피 한 잔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 이용시간 : 10:00-16:00 (매주 화요일 휴무)

- 주소 : 4/140 George St, The Rocks NSW 2000 오스트레일리아

#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공식 가이드 투어

[멀티 랭귀지 투어]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도보 투어 | 호주

2. Calita Bondi

© merry_pick

Calita Bondi는 시드니 본다이 비치에 위치한 멕시코 레스토랑이다. 멕시코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레스토랑인 만큼 정통적인 멕시코 요리법을 고수하는 곳. 타코, 부리또, 퀘사디아, 나초, 엔칠라다 등 다양한 멕시코 요리를 맛볼 수 있다.

© merry_pick

© merry_pick

분위기 역시 훌륭한데, 창문이 넓어 시원시원하고 채광이 좋아 밝은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기도 하다.

캐주얼한 분위기에, 편안한 실내 좌석과 넓은 야외 좌석도 갖추고 있어 가족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다.

- 이용시간 : 매일 오후 12:00~10:00 (월요일은 오후 4시부터 시작)

- 주소 : Shop 1/266 Campbell Parade, Bondi Beach NSW 2026 오스트레일리아

3. Gelatissimo

© kazbaeats

© kazbaeats

Gelatissimo는 시드니에서 가장 유명한 젤라또 전문점 중 하나. 2002년 시드니 중심부인 킹 스트리트에 처음으로 오픈한 이후로, 시드니 전역에 10여 개의 지점을 두고 있는 인기 젤라또 가게이다.

© kazbaeats

© kazbaeats

이곳의 특징은 전통적인 이탈리아 방식으로 만든 젤라또를 제공한다는 것.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고, 화학적 색소나 향료를 사용하지 않아 시드니 사람들에게 더욱 인기가 좋다.

하우스 젤라또, 시즌 젤라또부터 채식주의자유제품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을 위한 젤라또도 있어 남녀노소 맛있게 젤라또를 즐길 수 있다.

© nanna0718___

© nanna0718___

매장은 넓지는 않지만, 간단한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 있어, 매장에서 바로 젤라또를 즐길 수 있어 매장에서 간단하게 즐겨보는 것도 추천한다.

또한 Gelatissimo Darling Quarter점은 바로 앞에 달링하버를 두고 있다. 테이크아웃해 하버를 천천히 산책하면서 젤라또를 즐겨보면 어떨까?

- 이용시간 : 매일 10:30-23:00

- 주소: Shop 2, 1/25 Harbour St, Sydney NSW 2000 오스트레일리아

4. BL Burgers

© issac_eatsalot

© issac_eatsalot

BL Burgers는 다양한 햄버거를 파는 햄버거 전문점이다. 2010년 시드니 다링허스트에 처음으로 오픈한 이후로, 시드니에서 가장 인기 있는 햄버거 전문점 중 하나가 되었다. BL Classic, The BL, The BL Veggie가 BL Burgers의 대표 메뉴.

©

©

BL Classic은 BL Burgers의 대표적인 햄버거인 만큼 두툼한 패티와 풍부한 치즈가 특징이다. BL Burgers의 시그니처 햄버거 중 하나인데, 두툼한 패티와 함께 베이컨, 치즈, 아보카도, 칠리소스가 들어가는 햄버거이다.

호주답게 비건 햄버거도 빼놓을 수 없다. The BL Veggie는 채식주의자를 위한 햄버거. 두툼한 버섯 패티와 아보카도, 칠리소스를 즐길 수 있다.

- 이용시간 : 매일 11:00 -21:00 (금, 토는 밤 12시까지)

- 주소 : Shop 1/151 Oxford St, Darlinghurst NSW 2010 오스트레일리아

5. Mr. Wong

© jinonnon

© jinonnon

시드니에서도 동양적인 맛을 보고 싶다면 Mr. Wong을 추천한다. Mr. Wong은 중국요리 전문점인데, 시드니의 미식가들에게 사랑받는 맛집으로도 유명하다. 전통적인 중국요리를 현대적인 방식으로 재해석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는 점이 특별하다.

© jinonnon

신선한 재료와 함께 정교한 조리법을 사용하여 비주얼부터 맛까지 어느 하나 놓칠 수 없다. 세련된 인테리어와 은은한 조명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 연인끼리 방문하는 것도 추천한다.

© jinonnon

© jinonnon

랍스터와 XO 소스가 어우러진 XO 랍스터, 바삭한 피안에 부드러운 오리와 육즙이 가득한 국물이 어우러진 오리 샤오롱 바오가 Mr. Wong의 인기 메뉴. 시드니에서 특별한 중화요리를 맛보길 원한다면, Mr. Wong을 추천한다.

- 이용시간 : 요일별로 상이. (구글맵) 참고

- 주소 : 10 Bligh Street, Sydney NSW 2000 오스트레일리아

다양한 장르의 음식부터 디저트까지 어느 하나 빼놓을 것 없는 호주 시드니. 인종도 문화도 다양한 호주 시드니인 만큼 맛의 다양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으니 여행과 함께 다양한 음식을 맛보는 것을 추천한다.

# 시드니 여행도 KKday와 함께!

시드니 페더데일 야생동물원 입장권

호주 시드니 블루마운틴 & 시드니 동물원 일일투어 (한국어 가이드)

Sunset Dinner Cruise in Sydney|Australia

* KKday에서 운영하는 모든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