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제주 벤츠 버스투어 :: 홍스타투어로 제주 동쪽과 서쪽 럭셔리하게 둘러보기

byKKday

제주 벤츠 버스투어 :: 홍스타투어로 제주 동쪽과 서쪽 럭셔리하게 둘러보기
올여름, 제주도로 휴가를 계획하고 있으신가요? 오늘은 가족여행, 친구나 연인과의 여행을 보다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버스투어로 제주 여행을 떠나볼까 합니다.
제주도 동부하면 가장 먼저 무엇이 떠오르나요? 아마 에메랄드빛 바다와 3월에 유채꽃이 만발하는 서우봉을 가장 먼저 떠올리실 것 같아요. 사실 제주 동부에는 바다와 서우봉 뿐만 아니라 숨은 힐링 스팟들이 숨어있어요. 제주 로컬 가이드님이 추천해 주는 스팟들을 하나씩 살펴보도록 할게요.
동부 여행 중 함덕해수욕장을 빼놓을 수 없죠. 바닷속이 다 보일 정도의 맑고 푸른빛을 자랑하는데요. 이곳을 가만히 바라보고 있으면 제주도의 푸른 밤 노래가 절로 떠올라요.

최근 제주 동부의 핫플레이스로 등극한 비밀의숲. 안돌오름 한편에 위치하고 있는 숲으로, 인생 사진을 남기기에 좋은 장소로 손꼽혀요.

요즘은 예비 신혼부부의 웨딩촬영지로 인기 있는 곳으로, 제주만의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어요. 비가 올 때에도 그만한 운치가 있어 비 오는 날에도 방문객들이 끊이지 않는다고 해요. 투둑투둑 비 오는 소리와 함께 울창한 숲 비밀의숲을 구경해 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한 쪽에 있는 바위가 닭머리를 닮았다 하여 이름 붙여진 닭머르해안길은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만날 수 있는 장소입니다. 낮에 방문하면 파란 하늘과 바다를, 일몰에는 붉게 물든 하늘과 바다를 담아올 수 있어요.
제주 현지인이 추천하는 절물자연휴양림 역시 제주 동부에서 떠오르는 스팟 중 하나인데요. 아이들이 자연 속에서 뛰놀 수 있는 놀이터, 새소리와 함께 우거진 나무숲을 거닐 수 있는 산책로, 중간중간 놓인 의자에서 잠시 자연을 느끼고 갈 수 있는 힐링 코스랍니다. 이곳을 방문할 때에는 편안한 신발을 신고 방문하시는 게 좋겠죠?
제주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카페투어. 제주도 동부에는 많은 감성 카페들이 즐비하고 있는데 그중 더 로맨틱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맛있는 음료와 디저트와 함께 로맨틱한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사진 맛집으로도 불려요. 일반 손님뿐만 아니라 웨딩촬영을 하는 분들에게도 인기 있어 종종 웨딩드레스 입은 예비신부의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해요.
하지만 이 다섯 곳 모두 차가 없이, 즉 대중교통으로는 쉽게 방문하기 어려운 곳인데요. 뚜벅이 여행자, 부모님 모시고 여행을 계획 중인 분, 기사님을 필요로 하는 프라이빗 단체 여행객이라면 주목해 주세요!

KKday에서 단독 10%에 추가 5% 쿠폰을 더해 총 15% 할인가로 제주도 버스투어를 준비했어요. 7월 27일까지 쿠폰코드 BENZ05를 입력하고 저렴하게 이용해보세요!

# 제주 동쪽 럭셔리 벤츠 버스투어 바로가기​

  1. [KKday 단독 15% 할인] 제주 동쪽 럭셔리 벤츠 미니버스투어 - 홍스타투어
아쉽지 않게 서쪽투어도 준비했어요. 무지개 해안도로, 애월 한담해변, 금오름 또는 아르떼뮤지엄, 서귀포올레시장+이중섭거리, 카멜리아힐, 오설록+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까지! 

서쪽 핫플레이스만을 골라 여유로운 하루를 준비했답니다. 제주 서쪽여행도 이제는 럭셔리하게, 즐겨보세요!

# 제주 서쪽 럭셔리 벤츠 버스투어 바로가기​

  1. [KKday 단독 15% 할인] 제주 서쪽 럭셔리 벤츠 미니버스투어 - 홍스타투어

일반 택시투어보다도 저렴한 가격이지만 그냥 버스가 아니랍니다. 16인승 럭셔리 벤츠를 타고 최대 14명이서 프라이빗한 여행을 할 수 있어요. 

제주도에서 태어나고 자란 홍스타님이 직접 선별한 코스에 설명이 더해져 풍부한 제주도 여행이 될 거예요. 넉넉한 좌석으로 캐리어도 실을 수 있다고 하니 첫날이나 마지막 날도 문제없겠죠?
노팁, 노옵션, 노쇼핑 그리고 각 관광지에 입장료도 포함되어 있어 추가요금이 없어요. 패키지 투어처럼 바쁜 일정으로 돌아다니는 것이 아닌, 중간중간 자유시간이 있어 제주 핫플들을 보다 여유롭게 구경할 수 있어요.
가이드님이 찍어주시는 멋진 인생샷 역시 버스 투어의 묘미 중 묘미예요. 운전 걱정 없이 연인, 친구 그리고 가족끼리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제주도 벤츠 버스투어로 잊지 못할 여름휴가를 떠나보세요!

홍스타 버스투어
- 이용시간 : 매일 09:00 - 17:30
- 문의 : 064-743-5308

- 주소 : 제주 제주시 연삼로 22​

# 제주 바다, 더욱 깊게 즐기고 싶다면

  1. [단독 15%할인] 제주 월정리해변 제주웨이브 서핑 강습 & 렌탈
  2. [액티비티] 제주 쇠소깍 제트보트 (사전예약 필수)
  3. [액티비티] 제주 서귀포 그랑블루요트 선셋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