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퍼시픽리솜 마린스테이지 :: 동심의 세계로 떠나는 제주 여행

[여행]by KKday

설레는 마음으로 제주 여행을 갔는데, 갑자기 비가 내리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제주도에서는 바다와 산, 오름처럼 주로 자연과 함께하는 여행이 주가 되는데요. 변덕스러운 날씨에 야심 차게 준비했던 일정을 하지 못하면 날씨처럼 마음도 우중충한 기분이에요.

오늘은 날씨와 상관없이 마음 편히 즐길 수 있는 제주 퍼시픽리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도 중문을 대표하는 관광지인 이곳. 아직까지는 '퍼시픽랜드'라는 이름이 더 익숙할 수도 있을 텐데요. 지금은 '퍼시픽리솜'이라는 이름으로 불리고 있답니다.

제주 퍼시픽리솜은 5개의 공간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오늘 살펴볼 마린스테이지, 바다 한가운데서 즐기는 요트체험샹그릴라, 중문 앞바다를 질주하는 비바제트보트, 카페형 감성포차 항해진미, 복합 어뮤즈먼트 공간인 더클리프까지. 공연부터 해양스포츠, 식사와 카페까지 모두 한곳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원숭이와 바다사자 그리고 돌고래 3종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마린스테이지로 떠나보겠습니다.

마린스테이지 공연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소개해드릴게요. 좌석의 경우, 사전 예약제가 아닌 선착순 착석이기 때문에 공연시간보다 조금 이르게 도착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참고로 입장은 시작 30분 전부터 가능하답니다.

현재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한 줄씩 거리를 두고 앉아 보다 안전하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어요. 원하는 좌석에 앉지 못해도 스크린을 통해 쇼를 관람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돼요. 개인적으로는 앞 쪽의 사이드 자리도 좋은 것 같아요.

공연의 시작을 기다리는 동안 관람석을 카메라에 담아주는 포토타임이 있어 시작 전부터 웃음꽃이 끊이질 않았어요. 일찍 도착했지만 지루할 틈이 없었달까요.

애니메이션 영상과 함께 드디어 공연이 시작됩니다. 오빠를 찾아 떠나는 내용으로, 원숭이, 바다사자, 돌고래 마을에서 벌어지는 흥미진진하고도 감동적인 이야기가 펼쳐져요.

첫 번째 에피소드의 주인공은 원숭이예요. 원숭이 마을에서 오빠에 대한 실마리를 찾는 에피소드와 함께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데요. 춘삼이와 왈순이, 반이가 보여주는 다재다능함에 귀여움이 더해져 한시도 눈을 뗄 수 없었답니다.

두 번째 공연의 주인공은 바다사자, 다정이와 하늘이입니다. 바다사자 마을에서는 해적 선장 후크와 바다사자 마을에서 펼쳐지는 좌충우돌 탐험기가 전개돼요. 실수도 귀여울 만큼, 보는 내내 광대가 내려올 틈이 없었어요.

바다사자 마을에서는 관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이때 적극적으로 참여하면 바다사자와 악수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어요. 어디에서나 할 수 없는 경험으로, 특히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거예요.

마지막은 돌고래 마을로의 입성입니다. 제주 퍼시픽리솜 마린스테이지의 하이라이트라 볼 수 있는 돌고래 공연에서는 화려한 돌고래 쇼가 펼쳐져요. 조련사와 오랜 합을 맞춰와서 그런지 호흡은 물론이거니와 점프 실력을 비롯해 다양한 퍼포먼스를 담을 수 있어요. 마치 아이처럼 입을 벌리고 내내 감탄을 쏟아냈답니다.

마린스테이지 공연이 단순히 퍼포먼스가 멋있고 화려해서 재밌었다기보다는, 그들의 교감이 고스란히 전해져 감동이었던 것 같아요.

마린스테이지의 공연은 하루 3회, 50분의 구성인데요. 50분이라는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를 정도로 몰입의 시간이었어요.

나가기 전, 수조 앞에서 매력을 뽐내는 돌고래 친구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건네보도록 해요.

퍼시픽리솜 마린스테이지의 매력은 아무래도 관람객들의 참여가 아닐까 싶어요. 공연 시작 전부터 소소한 이벤트는 물론이고, 공연 중간중간 관객이 참여할 수 있는 스토리가 포함되어 있어 잠시도 지루할 틈을 주질 않는 것 같아요. 함께 만드는 공연이기에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게 아닐까 싶습니다.

이대로 가면 서운하죠? 공연장 바깥에는 동물들의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기프트샵과 포토타임 때 찍힌 사진을 출력할 수 있는 포토 키오스크가 준비되어 있으니 추억을 간직해봐도 좋겠어요.

마린스테이지 입장권은 현장이나 온라인에서 예약이 가능한데요. 보다 저렴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KKday에서 특가를 준비했어요. 9월 10일부터 단 3일간 진행되므로 놓치지 마세요!

현장 가격

KKDAY

성인 (만 12세 이상)

15,000 원

11,400 원

아동 (만 3 - 12세)

10,000 원

8,700 원

# 제주 퍼시픽리솜 마린스테이지 입장권 바로가기

제주 퍼시픽랜드 마린스테이지 공연 입장권

이야기 속에서 원숭이, 바다사자, 돌고래 친구들의 매력을 흠뻑 느낄 수 있는 퍼시픽리솜 마린스테이지. 동심의 세계로 떠나고 싶다면 제주 중문을 찾아보는 건 어떨까요? 퍼시픽리솜 마린스테이지에서 공연을 즐기고, 아름다운 중문해변까지 가득 담아 가세요.

- 공연시간 : 11:00 / 13:30 / 15:30

- 입장권 : 대인 15,000원 / 소인 10,000원

*36개월 미만 서류 지참 시 무료입장

- 문의 : 1544-2988

-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154-17

# 제주도 아이랑 가볼만한곳 추천 상품

[입장권] 제주 스누피가든

제주 서귀포 아쿠아플라넷 제주 & 미니언즈 특별전 입장권

[입장권] 제주 브릭캠퍼스

2021.09.09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채널명
KKday
소개글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