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하늘매화길 피크닉 패키지 :: 가을과 음악사이

[여행]by KKday

스릴 있는 놀이기구를 좋아하는 에디터 J. 꿈과 환상의 나라 에버랜드로 가을 나들이 다녀왔어요. 이번에는 에버랜드 하늘매화길에서 피크닉을 즐기고 왔는데요. 에버랜드 가장 높은 곳에서의 피크닉. 지난 주말, 에디터 J가 먼저 가서 직접 경험하고 왔으니 지금부터 후기를 하나씩 풀어볼게요.

놀이공원에 가면 당연히 놀이기구를 타고 온다고 생각하죠. 하지만 에버랜드에서는 피크닉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요. 피크닉 장소는 바로 에버랜드에서 가장 높은 하늘매화길이예요.

하늘매화길은 에버랜드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정원이에요. 높은 곳에 위치해있기에 조금은 걸어 올라가야 하지만, 올라가는 길도 예쁘게 꾸며놓아 구경하다 보면 어느새 정상에 다다른답니다. 특히 알록달록 앙증맞게 동그란 댑싸리가 정말 예뻐요.

하늘매화길에 오르면 보기만 해도 오싹한 콜롬버스 대탐험 바이킹은 물론, 두 바퀴를 공중회전하는 롤링 엑스 트레인와 에버랜드를 대표하는 T익스프레스 등이 한눈에 담겨요. 빙글빙글, 수직 낙하하는 모습을 구경하기만 해도 시간이 훌쩍이랍니다.

그럼, 이제부터 하늘매화길 피크닉 패키지의 구성을 하나씩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하늘매화길에 도착하면 KKday 인디언 텐트가 보일 거예요. 텐트 안에는 피크닉 바구니와 미니 테이블, 스낵 5종과 캔음료가 놓여 있어요. 가을밤에 꼭 필요한 KKday 담요 2장도 함께 드려요.

여기서 끝이 아니에요. 구성에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과 아마존 익스프레스 큐패스가 포함되어 있는데요. 큐패스는 하늘매화길 입구 앞에서 10시부터 16시까지 수령할 수 있답니다.

커피교환권까지 꾹꾹 눌러 담았어요. 놀이기구 신나게 탄 후, 하늘매화길 올라가기 전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마시면 좋겠죠? 음료권은 9월 30일까지 구매했다면 QR코드가 포함된 LMS로, 10월 1일 이후에 구매했다면 하늘매화길 입구에서 교환해 주세요.

이 모든 구성은 2인 기준으로 제공돼요. 제가 간 날에는 대부분이 친구 또는 커플이었는데요. 그중 엄마와 딸의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어요. 어릴 적엔 늘 엄마 손잡고 놀이동산에 왔었는데, 훌쩍 커버린 지금 함께 오면 어떤 기분일까요?

그 누구라도 좋아요. 기억에 남는 가을밤을 선사하고자 준비한 만큼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세요 : )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가격을 소개해드릴게요. 에버랜드 하늘매화길 피크닉 패키지, 2인 기준 99,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10월 2일 토요일부터 10월 4일 월요일까지 단 3일간만 진행되는 행사로, 오직 KKday에서만 만나볼 수 있답니다. 에버랜드의 모든 걸 즐기려면 부지런히 움직여야 할 거예요.

하늘매화길은 첫 입장 시 제공받은 팔찌 확인 후 운영시간 내 재입장이 가능해요. 하늘매화길에 설치되어 있는 포토존에서 예쁘게 사진도 찍고, 눈으로는 꿈과 환상의 나라를, 귀로는 달콤한 버스킹 공연을 담으며 가을과 음악사이를 기쁘게 누려보세요!

# 하늘매화길 피크닉 패키지 바로가기

[KKday 오리지널] 에버랜드 가을과 음악사이 : 종일권 + Q-Pass (우선탑승권) + 하늘매화길 피크닉 패키지 + 버스킹 공연

- 행사 날짜:10/2 (토), 10/3 (일), 10/4 (월)

- 행사 시간 : 16:00 - 퇴장 시 (마지막 입장 : 18:30)

- 행사 장소:에버랜드 하늘매화길 (가이드맵 71번 / 콜럼버스 대탐험 앞)

- 버스킹 공연 시간 및 장소 : 17:00 - 17:20 (하늘매화길 해마루)

✔️큐패스 수령시간 : 10:00 - 16:00

✔️큐패스 외 물품 교환 가능 시간 : 15:30 ~ 18:30

✔️음료권 교환 시간 : 10:00 - 16:00

✔️음료권 사용 장소 및 시간 :

- 뉴욕센트럴 스낵 11:00 - 18:30

- 멀린스스낵 11:00 - 17:00

- 아마존스낵 11:00 - 17:00

✔️교환 품목 : 아메리카노 / 아이스아메리카노 / PET 음료수

- 에버랜드 이용시간 : 매일 10:00 - 21:00

*홈페이지 시간 참고

- 문의 : 031-320-5000

-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

# 에버랜드 상품, 단품으로도 만나보세요!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초특가 할인 이용권

서울 - 에버랜드 셔틀버스 (홍대, 명동, 동대문 출발)

2021.09.27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채널명
KKday
소개글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