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패스렌트카 :: 제주여행 필수템, 제주 렌트카 25% 단독 할인 이벤트

[여행]by KKday

비행기표, 숙소, 렌트카 이 세 가지는 제주여행 전 미리 준비해야 할 필수 아이템들이에요. 그중 렌트카는 가장 많은 고민을 하게 되는 부분이 아닐까 싶어요. 차량 종류뿐만 아니라 동일한 일정과 차량이어도 업체마다 가격이 다르고, 할인 혜택 및 가격 비교하는 게 쉽지 않거든요.

제주도 여행을 떠나는 사람이 늘면서 이전과는 다른 렌트카의 요금을 확인할 수 있을 거예요. 게다가 연휴나 주말 같은 극성수기에는 괜찮은 차종들이 모두 마감되어 렌트하기도 어렵다는 사실.

그래서 준비했어요. 최저가 예약은 물론이고 전기차 테슬라, 수입, 고급차, 가족여행에 딱 맞는 SUV, 승합차까지. 81개 제주 렌트카 업체가 모여 실시간 가격비교가 가능한 제주패스렌트카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우선 제주 공항의 렌트카 인수 장소 먼저 알아보도록 할게요. 제주도 공항 내에는 차량 정체 또는 안전사고를 대비하여 렌트카 인수와 반납이 금지되어 있어요. 별도의 주차장 구역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제주 공항 입국장에서 나왔다면 Gate 5를 찾아보세요. 출구로 나가 바로 앞에 이어진 횡단보도를 건너면 되는데요. 가는 길 천장이 막혀 있어 궂은 날씨에도 편하게 이동할 수 있을 거 같아요.

보행로를 따라 걷다 보면 제주공항 렌트카하우스에 도착합니다. 대기실 겸 휴게실로, 렌트카 업체의 셔틀버스를 기다릴 수 있는 공간이에요. 각 업체마다 지정된 구역에서 셔틀버스가 운행되고 있는데요. 렌트카 예약 후 업체의 셔틀버스 구역을 미리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각 업체별로 셔틀버스 운행시간이 정해져 있어요, 비행기표 예약할 때 제주 도착시간과 셔틀버스 운행시간을 함께 확인하여 대기시간을 줄이는 것도 하나의 팁이랍니다.

일반적으로는 각 셔틀버스마다 업체명이 적혀있어 어렵지 않게 확인이 가능해요. 탑승 후에는 각 렌트카 업체로 이동하여 예약한 차량을 인수받고, 업체 직원분과 함께 차량 상태를 확인하면 차량 인수 과정이 마무리됩니다.

예약한 차량을 인수받은 후 차량 상태 점검은 필수입니다. 예약 시 신청한 보험에 따라 면책이 달라지기 때문에 꼼꼼히 차량을 확인하시길 바라요. 한 가지의 팁으로는, 출차 전과 반납 후의 차량 상태 확인을 위해 차량 곳곳을 사진 찍어놓는 걸 추천드려요. 마음 편히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완전 자차로 예약하는 것도 방법이에요.

렌트카 사용 후 반납 전에 꼭 확인해야 할 필수사항은 연료예요. 렌터카는 인수 전 차량에 주입되어 있던 원료만큼 다시 채워 반납해야 하거든요. 여기서 또 하나의 팁은 인수하자마자 주유상태를 사진 찍어놓는 걸 추천해요. 채워 넣지 않을 경우에는 차량 인계 시 주유비를 지불해야 할 수도 있거든요.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제주패스렌트카 이용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 국내 최초이자 최대의 제주도 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플랫폼, 제주패스렌트카와 함께라면 제주도 여행 걱정과 부담 없이 떠날 수 있어요.

여행자는 편리한 결제와 투명한 가격 정보를 통해 렌터카를 예약할 수 있으며 자신에게 알맞은 가격을 어디서든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여기에 25% 할인을 더해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 현재 KKday에서 11월 1일부터 11월 7일까지 단 일주일간 단독 특가를 진행 중이에요. 10만 원권을 무려 7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답니다.

# KKday 단독 할인! 제주패스렌트카 25% 할인 이용권 바로가기

[KKday 단독할인] 제주패스렌트카 25% 할인 이용권

할인권 적용 방법은 간단하게 총 7개의 스텝으로 소개해드릴게요.

1. KKday에서 할인권 구매

2. 제주패스렌트카 사이트 회원가입 및 로그인

3. 마이페이지 선택 > 포인트 > 충전하기

4. KKday에서 받은 시리얼 넘버 입력

5. 여행 일정에 맞춰 렌터카 검색 및 예약 진행

6. 결제 단계의 할인 방법에서 포인트 사용 선택

7. 포인트 사용 입력 및 할인받고 결제 완료

포인트 사용 후 차액이 발생했다면 그만큼만 결제하면 되고, 금액이 남았다면 잔액은 포인트 등록 후 1년간 사용이 가능해요.

렌트카만 빌렸다고 끝이 아니죠. 렌트카와 뗄레야 뗄 수 없는 주유비가 남아있어요. 제주패스렌트카에서 예약을 하면, 19개의 SK 삼화석유 직영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횟수에 상관없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여기서 끝이 아니에요! 여행 내내 카페 150곳이 무료예요. 대여기간 동안 3시간마다 1잔씩 무료 커피를 즐길 수 있답니다. 참고로 렌터카 인수 2시간 전에 카페패스 무료 쿠폰번호가 문자로 발송되어요. 제주 렌트카 할인에 커피값까지 세이브할 수 있는 놀라운 구성, 놓치지 마세요!

제주패스렌트카 이용방법부터 25% 할인까지 준비한 오늘의 포스팅. KKday의 단독 할인 이벤트와 함께 간편하고 합리적인 여행을 떠나보세요!

✔️제주패스렌트카

-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30

*점심시간 12:00 - 13:30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광로 21 4층

- 문의 : 1544-0445

# 어떤 날씨라도 좋아, 제주 실내 가볼만한곳

제주 노형수퍼마켙

[쿠폰할인] 제주 빛의벙커 입장권

제주 서귀포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 미구엘 슈발리에권 (구매 20분 후 사용 가능)

2021.11.04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채널명
KKday
소개글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