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뮤지엄다 할인 :: 상상 이상의 미디어아트 전시, 알차게 즐기는 법

[여행]by KKday

부산 실내 데이트 코스를 찾고 계시나요? 오늘은 날씨에 상관없이 유의미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부산 뮤지엄 다를 소개해드릴게요.

부산 센텀시티에 위치한 뮤지엄 다는 국내 최초의 미디어 전문 미술관이에요. 우리가 흔하게 접하고 있는 미디어와는 차원이 다른 다양한 미디어 예술 작품을 볼 수 있어요.

완전한 세상을 슬로건으로 내건 첫 번째 전시에 이어, 두 번째 전시인 슈퍼네이처에서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이야기해요. 이 시대를 살아갈 우리 미래의 지속 가능성과 함께 생물 다양성에 초점을 맞췄답니다.

다양한 시각 예술로 관람객들의 마음뿐만 아니라 환경보호에 대한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이 될 테니 지금부터 함께 떠나볼까요?

미술관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천국의 문이 관람객들을 맞이해요. 초대형 LED로 각종 아트 플라워 패턴들이 펼쳐지며 좌우와 바닥에 설치된 거울을 통해 무한히 확장돼요.

천국의 문으로 들어오면 이터널 선샤인 공간이 나와요. 여기서는 디지털 액자로 구현된 미디어 작품과 바닥의 아트 타일을 만나볼 수 있어요. 마치 하나의 이미지처럼 거대한 동굴과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여기에 웅장한 음악까지 더해져 몰입도를 높였답니다.

사람들이 가장 붐비는 곳은 미라클 가든이에요. 10m 높이의 미디어 월에서 최대의 LED 전시를 감상할 수 있는데요. 총 10여 개의 영상이 사운드와 어우러져 약 50분간 상영돼요. 사진으론 절대 느낄 수 없는 웅장함과 황홀함 등의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다양한 감정을 느낄 수 있게 해줘요.

공간 양쪽 벽면에 놓여있는 의자에 앉아 계속해서 변화하는 작품을 담아봐도 좋겠어요.

미라클 가든에서 각각의 방으로 이어지는 공간에서는 다양한 예술 작품을 만나볼 수 있어요.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작품은 침실인데요. 침대에 누워 사방에서 움직이는 미디어영상을 보며 잠시 쉬기도, 사진을 찍기도 해요.

주방에서는 인간과 자연의 조화로운 공존의 방향을 제시해요. 고릴라, 레서 판다, 시베리아 호랑이 등 16종의 멸종 위기 동물과 멸종 위험 정도를 AR 콘텐츠를 통해 보고 느낄 수 있어요.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공간들을 예술적으로 풀어낸 점을 찾아보는 것도 하나의 관람 포인트랍니다.

1층이 화려한 LED 예술 작품의 향연이라면, 2층에서는 조용히 작품에 녹아들어 감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요. 미라클 가든이 한눈에 펼쳐지며 카페에서 차를 마시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도 좋아요.

단순히 화려한 LED 미디어 영상으로 만들어진 예술 작품 전시회가 아닌 생명의 소중함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어 유의미한 시간이었어요. 한 시간 남짓의 시간 동안 한시도 눈을 뗄 수 없었답니다.

지금부터 가장 중요한 입장권을 소개해드릴게요. 성인 기준 18,000원인 티켓, KKday에서는 14,400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20%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이용해 보세요! 이뿐만이 아니에요. 2장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쿠폰까지 증정한다고 하니 놓쳐서는 안 되겠죠?

별도의 티켓 교환 없이 입구에 있는 직원에게 KKday 앱의 모바일 바우처를 보여주면 입장이 가능하니 편리하기까지 해요.

정상가

KKday

성인

18,000원

14,400원

청소년

15,000원

12,000원

어린이

13,000원

10,400원

- 쿠폰코드 : DAH3000

- 쿠폰 사용가능기간 : 2021.11.1 ~ 2022.2.1

- 쿠폰 유효기간 : 2021.11.1 ~ 2022.2.1

# 부산 뮤지엄다 입장권 할인 바로가기

부산 뮤지엄 다 슈퍼네이처 입장권

마지막으로, 방문 전 알아두면 좋을 팁을 전해드려요. 뮤지엄다에는 물, 음료, 셀카봉, 삼각대, 백팩을 소지할 수 없어요. 하지만, 미술관 외부 물품보관소나 안내데스크에 맡긴 후 입장할 수 있답니다.

치마를 입은 관람객은 주의가 필요해요. 바닥과 천장이 거울로 되어 있거든요. 이러한 관람객을 위해 안내데스크에서 스카프를 대여해 주고 있어요. 또한, 자가용을 가지고 간다면 전시관 바로 옆에 있는 주차장을 이용해 주세요. 이용객은 2시간까지 무료 주차가 가능해요.

부산에서 보내는 화려하고 다채로운 시간, 뮤지엄다에서 만들어보세요. 상상 이상의 미디어아트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 이용시간 :

평일 10:00 - 19:00

주말 10:00 - 20:00

- 이용요금 : 성인 18,000원 / 청소년 15,000원 / 어린이 13,000원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센텀서로 20

- 문의 : 051-731-3302

# 부산 여행, 다채롭게 즐기고 싶다면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탑승권

SEA LIFE 부산 아쿠아리움 할인 입장권

부산 엑스더스카이 입장권 (해운대 엘시티전망대)

2021.11.05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채널명
KKday
소개글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