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바로 갈 수 있는 해외여행지 BEST 3 :: 태국 방콕, 싱가포르, 하와이

[여행]by KKday

지금, 당장 떠날 수 있어요! 자유여행 전문가 KKday가 추천하는 방콕 & 싱가포르 & 하와이 일정. 세계 11개국에 지사를 보유한 해외여행 전문가 KKday가 오랜만의 해외여행에 필요한 일정, 선택지, 그리고 코로나 이후 여행에 꼭 필요한 상품까지 준비했어요. 이름만 들어도 설레이는 그 이름, 신라면세점 구매 혜택은 덤이에요.

저렴한 물가와 맛있는 음식, 그리고 친절한 사람들. 태국 방콕은 언제 떠나도 즐거움을 선사해 주는 여행지이죠. 다시 찾은 방콕의 일상, KKday가 입수한 생생한 영상으로 느껴보세요.

코로나가 바꾸어 놓은 여행의 모습. 안전한 여행을 위한 절차를 꼭 지켜주세요. 입국 필수 조건인 ASQ 호텔 4성급에서의 1박, 호텔까지 프라이빗한 공항 픽업 서비스, PCR 검사 1회, 신속 항원 자가 진단 키트까지. 태국에 입국할 때 필요한 모든 사항을 한 번에 모은 패키지로 낯선 여행의 절차에서도 편안함을 찾길 바라요.

# 태국 방콕 입국 패키지

태국 방콕 격리 가능 SHA+호텔(4성급)+공항 픽업+PCR 검사+신속 항원 검사 키트(ATK)

혼자 떠나는 해외여행지, 처음 떠나는 해외여행지로 자주 언급되는 싱가포르. 깨끗한 도심의 모습과 정돈된 도시를 보여주는 싱가포르 또한 그동안 많이 그리웠던 여행지예요. 우리의 기억과 그대로 반짝이는 싱가포르의 일상 모습, KKday가 담아봤어요.

우리가 사랑하고 또 사랑하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 일곱가지 다채로운 테마로 꾸려진 이 곳에서 이전과 같은 동심과 활력을 찾아보세요. 싱가포르와의 트래블버블 이후, 아직까지는 그리 붐비지 않아 모든 놀이기구를 5분컷으로 탑승할 수 있다니 지금이 찬스.

#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 입장권

지상낙원이 있다면 바로 이 곳, 하와이가 아닐까요? 백신 접종 완료자에 한해 11월부터 가능해진 하와이 여행. 에메랄드빛 바다에서 물놀이를 즐기다 포케 한 그릇 먹고, 석양을 바라보며 마시는 칵테일 한 잔까지. 이젠 더 이상 상상이 아니에요.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 헬기를 타고 하와이의 대표 섬들을 둘러보실래요? 오랜만의 해외여행에 그 동안 한을 풀듯 더 다이나믹한 체험을 하고 싶다면 블루하와이안 헬기투어가 딱이죠. 평소에 하기 힘들었던 경험을 하는 순간, '낯선 곳에 오길 잘 했구나'라는 생각이 절로 떠오를거예요.

# 블루하와이안 헬기투어

하와이 블루하와이안 헬기투어 (오하우/마우이/빅아일랜드/카우아이)

듣는 것 만으로도 설레는 그 이름, 신라면세점. 에디터가 좋아하는 여행의 이유에도 꼭 빠지지 않는 것이 바로 면세점 쇼핑이에요. 자칭타칭 면세점의 큰 손, 에디터 S의 입도 딱 벌어지게 한 혜택을 만나보세요.

해외여행, 이젠 더이상 상상이 아니에요.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지금! KKday와 첫 여정을 함께하세요.

# 지금, 당장 떠나는 방콕&싱가포르&하와이

신라면세점 X KKday

2021.11.16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채널명
KKday
소개글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