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day 멤버 인터뷰 6편 : Designer 오현진 님

[여행]by KKday

Kday 멤버 인터뷰 6편 : Designer 오현진 님

오늘은 KKday의 모험가, 현진 매니저님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안녕하세요. KKday에서 극한의 밸런스 게임의 주최자와 디자인을 담당하고 있는 오현진입니다 🙋‍♀️

워낙 여행을 좋아해요! 면접을 보기 전 블로그에서 회사에 대해 공부를 많이 했었는데요.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과 열정이 넘치시는 분들, 그리고 창의적인 생각을 비즈니스로 펼쳐나가는 분들의 이야기를 듣고 여기 꼭 붙고 마리라 다짐을 했었어요. 🔥

사실 회사에서는 업무 스타일이나 방향 등이 잘 맞는 것이 가장 중요하겠지만, 결국 일할 맛 나는 회사도 사람들이 만들어나가는 것 아니겠어요?

좋아하는 여행에 대해 함께 공유하고 이야기 나누며 일하면 더 좋잖아요! 그래서 우여곡절 끝에 입사하게 되었답니다. 입사하고 나니까 더 좋아요. KKday는 사람이 복지거든요. 👫

방금 말한 것처럼 사람이 가장 큰 복지인 것 같아요. 생각해 보면 주변에 함께 여행 가도 될까? 조금은 망설여지는 사람도 있기 마련이잖아요.

(혹시라도 이 글을 보고 있는 내 친구들아 너희는 아니니 안심하렴. 우리 즐거웠잖아🔥곧 스카이스캐너 켜보자고 😭 )

특히나 회사 사람이라면 더 망설여질 만도 한데, 함께 여행을 다니고 싶은 친구들을 회사에서 만났어요. 안 믿어지신다고요? 입사해 보시면 알게 되실 거예요!

그리고 자유로운 연차 사용과 추가로 주어지는 3일 휴가! 여행 플랫폼에서 일하면서 여행을 가려면 눈치를 봐야 한다? 말이 안 되잖아요🙅‍♀️ 다소 길다 싶은 휴가여도 업무 마무리만 잘하면 오케이예요.

자유로운 여행 요정, 현진

자유로운 여행 요정, 현진

디자인 방향을 잡아나가게 된 일이요. 계산기로 두드리는 것처럼 결과가 나오는 일은 아니지만, 이왕이면 조작하기도 편하고 예쁜 계산기가 좋잖아요.

저는 KKday가 고객들에게 여행 상품을 구매만 하게 하는 플랫폼으로 자리 잡게 하고 싶지 않아요. 디자인 업무를 진행할 때는 최대한 많은 자료를 살펴보며 어떤 이미지가 유저의 여행 욕구를 자극할 수 있을지, 어떤 문구를 어떻게 배치해야 유저들이 공감하고 여행 전의 설렘을 느낄 수 있을지 고민해요.

그런 고민을 쌓아나가다 보면 결국 ‘사람들이 뭘 좋아하지?’라는 최종 보스에 도달하게 되더라고요. 요즘은 그 고민을 가치 있는 것으로 바꾸기 위해 유저에 대해 공부하고 있어요.

그리고 디자인 프로세스에 도달하기까지 정말 많은 분이 함께해 주고 계세요. 상품 개발, 마케팅, 제가 어도비 프로그램을 원활히 사용할 수 있도록 도움 주시는 분들까지. 그분들의 노고를 알기에 늘 최선을 다하고자 해요.

새로운 프로모션마다 Hot한 디자인을 가져오는 현진 🤤

개인적인 바램은, 제가 쓰는 댓글들이 유명해져서 커뮤니티 사이트나 인스타 같은 곳에 유머글(짤방)으로 올라가는 거요! 정말 저의 바람이에요 🤣

조금 추상적일 수 있는데, KKday도 인스타그램처럼 뚜렷한 목적이 없더라도 핸드폰을 사용할 때 자연스럽게 손이 가는 App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려면 저희 KKday가 볼 것도 즐길 거리도 많은 App가 되어야겠죠? 아직은 멀었지만 더 열심히 해보려고요.

극한의 밸런스 게임을 즐기고 싶지 않으신가요? 전 디자이너로서도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극한의 밸런스 게임 주최자로서도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다행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답니다 🤟

회사에 대해 인터뷰한 유튜브 영상에서도 언급한 적이 있는데요. KKday 한국지사에서는 본인의 커리어나 사고 영역을 더 넓힐 기회가 있어요. 유식한 척을 해보자면, 융합적 사고가 가능하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에는 디자인 사고를 비즈니스 측면으로 한 단계 더 넓혀 가는 과정을 밟아 나가고 있거든요. 그런 비즈니스 기회를 주는 데에 리더는 열려 있고, 더 나아가 그런 업무 스타일을 선호하는 문화예요.

연차를 쌓아나가다 보면 고인 물이 되는 것은 아닐까 한 번쯤 고민하기 마련이잖아요. KKday에서는 늘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추어 새로운 비즈니스를 경험하실 수 있어요. 끊임없는 도전을 즐기는 예비 매니저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KKday 현진 매니저님의 인터뷰였습니다.

다음 인터뷰도 기대해 주세요! ☺️

KKday에서 진행 중인 채용 공고 보러가기

https://www.linkedin.com/company/kkday/jobs/

KKday 홈페이지 바로가기

아시아 No.1 여행 플랫폼 : 케이케이데이

2021.11.17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채널명
KKday
소개글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