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981파크 :: 어른이를 위한 모든 것, 제주 액티비티 추천

[여행]by KKday

그동안은 자연 속에서 제주를 즐겼다면, 이번 제주 여행은 조금은 역동적이길 바랐다. 일주일 동안 총 네 가지의 액티비티 체험을 했고, 그중 첫 번째로 다녀온 곳이 바로 이곳, 제주도 981파크다. 혼자 가서 두세 배로 즐기고 온 그 후기가 궁금하다면, 지금부터 나와 함께 떠나보자.

애월 바다와 한라산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 제주도 981파크. 나는 자가용을 이용했지만, 무료 왕복셔틀이 준비되어 있다. 뚜벅이 여행자라면 참고하여 보다 편하게 오고 가길 바란다.

먼저 지하 1층으로 가면, 티켓 키오스크와 인포데스크를 만날 수 있다. 현장에서 구매하거나 미리 예약한 이용권을 발권하는 곳으로, 나의 경우 KKday에서 할인받아 보다 저렴하게 예약했다. 자세한 할인 방법과 가격은 아래에서 다시 한번 설명하겠다.

의무실과 수유실은 물론, 한 층 더 내려가면 개인 물품을 보관할 수 있는 무료 보관함도 있다. 쌀쌀해진 날씨에 몸이 무거워졌다면 여기에 짐을 놓고 보다 가볍게 출발해 보자.

제주 여행을 하면 사전에 운영시간 확인이 필수다. 다행히도 981파크는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다. 액티비티 운영시간은 대게 09:00 ~ 18:00이지만, 마지막 이용시간이 상이하다. 먹고 쉴 수 있는 공간들 또한 각기 다르니 방문 전 홈페이지를 참고하길 바란다.

첫 번째로 향한 곳은 981파크의 대표 액티비티 공간, 레이서 981이다. 제주 바다를 바라보며 중력가속도만으로 스피드를 즐기는 다운힐 레이싱, 한라산 방향을 바라보며 자동회차로 여유롭게 자연을 즐기는 업힐 레이싱이 있다.

차량은 크게 3종류, 4코스다. 이곳의 카트는 무동력 카트로, 운전면허 없이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제주의 멋진 경치를 바라보며 무동력 친환경 레이싱을 즐겨보자.

레이스 981을 타면서 얻은 한 가지 팁. 981파크 앱을 설치한 후 티켓과 내 계정을 연동하면, 배틀부터 랭킹, 고화질 탑승 영상 등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일에 찌들어 웃음기가 사라졌던 나조차도, 잠시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이었다.

플렉스와 릴렉스를 동시에 느끼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한다. 특별한 굿즈와 이색적인 제주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가라지 981, 트렌디한 아이템과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는 고잉메리, 로봇 바리스타의 스페셜티 커피와 특제 수제 디저트가 있는 라운지엑스, 가장 뷰가 좋은 곳에 위치한 스페이스제로까지. 액티비티 전후로 방문하기 좋은 곳이다.

한 번 들어가면 오래 있을 생각으로, 1인승 레이싱 3회에 브런치가 포함되어 있는 KKday 단독 패키지를 이용했다. 신나게 놀다가 출출해지면 일단 고잉메리로 가면 된다.

브런치 패키지에는 사라다빵에 흑돼지떡갈비, 소시지와 베이컨을 곁들인 샐러드, 제주 감귤 주스가 함께 나온다. 원래 가격은 63,000원이지만, KKday에서 예약 시 39,500원에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을 하지 않더라도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참고 바란다.

- 이용시간 : 10:00 / 10:20 / 10:40

- 할인가 : 39,500원

- 구성 : 1인승 레이싱 3회 + 브런치 (샌드위치+샐러드+감귤주스)

KKday의 또 다른 단독 구성, 스페이스 제로 패키지다. 1인승 레이싱 3회에 스페이스제로 1시간, 웰컴티까지 포함된 구성이다. 서로의 쉼을 배려하기 위한 조용한 공간이라는 규칙 외 정해진 휴식 방법이 없다.

곳곳에 늘어진 빈백과 공중에 떠있는 의자에서 자연을 감상하며 멍 때려도 좋고, 티를 한 잔 곁들여도, 무료로 대여되는 아이패드와 닌텐도에 빠져도 좋다. 금액은 브런치 패키지와 동일하게 39,500원. 어떤 형태라도 좋으니 나만의 진정한 쉼을 가져보길 바란다.

- 이용시간 : 12:00 / 13:00 / 14:00 / 15:00

- 할인가 : 39,500원

- 구성 : 1인승 레이싱 3회 + 스페이스제로 1시간 (웰컴 티 포함)

패키지가 아닌, 레이싱만 즐기고 싶은 이를 위한 구성도 준비했다. 실내에서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도 마련되어 있으니 기대해도 좋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보자.


# 제주도 981파크 이용권 바로가기

981파크 이용권


복합문화공간과 같이 한곳에서 다양한 것을 즐기는 것이 요즘 트렌드인 듯하다. 그런 의미에서 제주도 981파크를 복합 액티비티 공간이라 표현하고 싶다. 한 곳에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으며 여기에 제주의 자연까지 더해지니 더할 나위 없겠다.

조금은 쌀쌀해진 날씨에 몸이 움츠러든다면, 제주도 981파크로 나들이를 떠나보는 건 어떨까?


✔️ 제주도 981파크

- 이용시간 : 매일 09:00 - 18:00

- 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천덕로 880-24

- 문의 : 1833-9810

​# 제주 여행, 이거 하나면 준비 끝!

  1. 제주 48시간 올패스 이용권
  2. 제주 카페패스 : 카페 3일 무제한 프리미엄 이용권
  3. [KKday 단독할인] 제주패스렌트카 25% 할인 이용권
2021.11.23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채널명
KKday
소개글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