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 달콤하고 반짝이는 연말 호캉스

[여행]by KKday

벌써 2021년의 마지막 달인 12월이에요. 올해는 여느 때보다도 빠르게 지나간 기분이라 섭섭한 마음이 큰데요. 지나는 겨울을 이대로 보내기 아쉽다면, 도심 속 호캉스 어떨까요?

호캉스의 맛에 빠져버린 에디터 J. 이번에는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의 하룻밤을 보내고 왔어요. 연말은 물론, 찾아오는 새해도 달콤하고 반짝일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지금부터 함께 떠나볼까요?

노보텔 용산은 연말 분위기로 한창이에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트리가 반갑게 맞이해준답니다. 괜스레 아이처럼 마음이 들뜨고 설레는 순간이었어요.

작고 귀여운 것들은 왜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걸까요. 한쪽에 마련되어 있는 플레이모빌에 발걸음을 떼기가 어려웠답니다.

먼저 소개할 객실은 노보텔 앰배서더 용산이에요. 부담 없는 가격으로 편안한 분위기의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곳인데요. 글로벌 호텔 체인다운 흠잡을 없는 컨디션과 서비스까지, 호캉스의 정석이라 할 수 있어요.

부담 없이 머물더라도 부족함은 있으면 안 되겠죠? 손 닿는 구석구석부터 기본으로 갖춰진 소품과 가구까지. 하루를 머물더라도 모자람이 없도록 배치했어요.

룸 온리부터 조식이 포함된 옵션에 레이트 체크아웃 또는 27시간 스테이 등의 혜택을 더해 보다 다양하고 알차게 준비했으니 취향껏 골라보세요.

따스한 분위기 속 널찍한 창 너머로 펼쳐지는 서울의 풍경은 지나가는 연말과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하기에 제격일 거예요.

KKday 공식 블로그 구독자 여러분들을 위한 추가 혜택. 159,000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쿠폰코드로, 결제 단계에서 BLOGYONGSAN35를 입력하면 35,000원이 즉시 할인됩니다.

KKday 공식 블로그 전용 할인코드

BLOGYONGSAN35

※ 해당 할인코드는 159,000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합니다. ​

※ 해당 할인코드는 아래 링크에서 예약 시 적용 가능합니다.

※ 해당 할인코드는 한정수량이며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노보텔 엠베서더 용산 예약 바로가기

[KKday 단독혜택]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숙박권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 주소 : 서울 용산구 청파로20길 95

- 전화번호 : 02-2223-7502

에디터가 본격적으로 소개할 곳은 바로 이곳, 노보텔 용산 스위트에요. 앞서 소개한 노보텔 용산과 비교했을 때, 조금은 더 널찍한 공간을 자랑해요. 가장 큰 특징은, 공간이 분리되어 보다 실용적이고 넉넉한 하룻밤을 보낼 수 있다는 거예요.

하루를 머물더라도 없으면 섭섭하죠. 세미키친과 함께 세탁기, 건조기, 전자레인지, 공기청정기 등이 마련되어 있어 편리하고 쾌적함을 제공해요.

노보텔 용산 스위트라면 워케이션도 가능할 거 같아요. 업무의 능률을 올려줄 만한 근무환경이라 말하면 과장일까요? 책상에 앉아 일을 하다가 널찍한 소파에서 취하는 휴식. 이곳에서만큼은 일하는 게 행복할 거 같아요.

노보텔 용산에서는 넷플릭스 시청도 가능하니 간단한 안주와 와인을 곁들여 영화를 봐도 좋겠어요.

오롯한 쉼을 위한 공간, 침실로 가볼까요? 크게는 침대와 소파가 배치되어 있으며 창밖으로는 서울의 전경이 한눈에 펼쳐져요.

포근포근한 침대에 누워 햇볕을 밟으며 보내는 시간, 상상만으로도 설레지 않나요? 채광이 좋아 한겨울에도 따스한 햇살과 함께할 수 있었어요. 밤에는 남산타워와 함께 반짝이는 서울의 모습을 담을 수 있답니다.

침실 옆으로는 욕실이 자리하고 있어요. 스위트 객실답게 욕실 또한 널찍한데요. 욕실 역시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 보다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노보텔 용산의 어메니티는 록시땅으로 준비되어 있어요. 자연을 가득 담은 상쾌한 향이 스위트룸에서의 시간을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줄 거예요.

가장 좋았던 건 아무래도 욕조가 아닐까 싶어요. 캐롤을 들으며 따끈한 물에 몸 담그니 하루의 피로가 싹 풀렸답니다.

KKday에서 노보텔 스위트 용산을 봄베이 패키지로 예약하신 분들께 드리는 혜택. 노보텔에서의 하루가 보다 안전할 수 있도록 방역키트 세트를 제공해요. 마스크부터 칫솔, 치약, 가글, 손소독제, 물티슈까지 알차게 구성했으니 안심하고 머물러 봐요.

여기서 끝이 아니에요. 킹스 베케이션 칵테일 2잔과 봄베이 DIY 키트 함께 드려요. 팬시한 공간에서 즐기는 칵테일 한 잔, 객실에서 취향껏 만들어 마시는 칵테일 한 잔, 상상만으로 달콤하지 않나요!

이뿐만 아니라 27시간 스테이와 F&B 5만 원권 바우처도 준비했어요. 노보텔 스위트의 봄베이 패키지, 놓쳐서는 안 되겠죠?

KKday 공식 블로그 구독자 여러분들을 위한 추가 혜택. 249,000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쿠폰코드로, 결제 단계에서 BLOGSUITE60을 입력하면 60,000원이 즉시 할인됩니다.

KKday 공식 블로그 전용 할인코드

BLOGSUITE60

※ 해당 할인코드는 249,000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합니다. ​

※ 해당 할인코드는 아래 링크에서 예약 시 적용 가능합니다.

※ 해당 할인코드는 한정수량이며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노보텔 스위트 엠베서더 용산 예약 바로가기

[KKday 단독혜택]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숙박권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 주소 : 서울 용산구 청파로20길 95

- 전화번호 : 02-2223-7000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주니어 스위트 / 디럭스 스위트

노보텔 앰배서더

수페리어

435,600원 ~

149,000원 ~

(쿠폰 적용가)

399,300원 ~

84,000원 ~

(쿠폰 적용가)

호텔 타임 세일 기간 : 12/7 11:00 - 12/14 10:00

투숙 가능 기간 : 21. 12. 12 - 22. 03. 31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의 이야기, 어떠셨나요? 에디터는 마치 꿈처럼 행복했어요. 따뜻한 연말은 물론, 다가오는 2022년에도 KKday가 화려한 호텔 라인업으로 함께할게요.

# 호캉스는 KKday와 함께해요

✔️ 서울 드래곤시티

- 주소 : 서울 용산구 청파로20길 95 서울드래곤시티

- 전화번호 : 02-2223-7000

2021.12.07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채널명
KKday
소개글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