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 조선호텔 서울, 맛있는 호캉스 되세요

[여행]by KKday

연말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고개를 들어 웨스틴 조선 서울을 보게 하라. 연말만큼은 특별한 사람이 되고 싶은 에디터 S의 이번 행선지는 웨스틴 조선호텔 서울입니다. 스시조부터 홍연, 그리고 서울 3대 호텔 뷔페로 꼽히는 아리아까지. 한국의 어떤 호텔과 비교해도 가뿐히 이길 수준 높은 미식이 함께하는 곳, 웨스틴 조선에서 맛있는 호캉스를 즐겨봤어요. 품격있는 연말을 위한 서울 호캉스, 지금 시작합니다.

따뜻한 분위기의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룸, 바스락거리는 침대 커버와 폭신해 보이는 이불 사이로 폭- 안기고 싶어지는 계절이에요.

널찍한 방의 한 가운데에 위치한 커다란 침대는 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는 헤븐리베드. 그리고 편안하게 이야기 나눌 수 있을 것 같은 침대 옆 소파와 테이블까지 클래식한 호텔의 모든 것을 가지고 있어요.

하지만 무엇보다 에디터 S의 시선을 끈 건 바로 창밖의 이 뷰. 고종 황제가 하늘에 제사를 올리던 환구단이 한 눈에 펼쳐지는 뷰예요. 서울에 이렇게나 고즈넉한 곳이 있었나 싶게 만드는 이 뷰는 한국 어느 호텔의 시티뷰보다 황홀하게 느껴진답니다.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서울의 모습, 어쩌면 화려한 도시의 스카이라인보다 귀중한 뷰일 거예요.

( 밤에는 이런 모습이니 특별한 밤산책 또한 놓치지 마세요! )

가지런히 정돈된 어매니티부터 요즘 호캉스에 필수인 욕조, 그리고 보송보송한 가운까지 지친 피로를 덜고 일상의 활기를 되찾을 수 있는 완벽한 환경을 경험했어요. KKday 호텔 타임 세일_웨스틴 조선호텔의 첫 번째 옵션,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KKday 네이버 공식 블로그 구독자분들을 위한 추가 혜택을 준비했어요. 결제 단계에서 JOSUNBLOG10 을 입력하면 전 옵션 즉시 10,000원이 할인됩니다.

KKday 네이버 공식 블로그 전용 할인코드

JOSUNBLOG10

*해당 할인코드는 아래 링크에서 예약 시 적용 가능합니다.

*해당 할인코드는 한정수량이며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웨스틴 조선호텔 서울 특가 바로가기

[KKday단독] 웨스틴조선 서울 숙박권

호캉스 경험 n번 차, 스위트 룸이 그 스위트가 아닌걸 알지만 왜 자꾸 그렇게 믿어버리고 싶은걸까요? 카드키를 대고 들어선 현관문을 기준으로 양쪽으로 뻗은 구조. 한 쪽에는 달콤한 꿈을 꾸게 만드는 침대방과 나머지 한 쪽에는 볕이 따스하게 들어오는 거실이 기다리고 있어요.

클래식함을 자랑하는 5성급 호텔의 스위트룸 답게 양문을 자랑하는 거대한 욕실도 이 객실의 자랑이구요. 이 룸을 보는 내내 나홀로집에의 케빈이 묵었던 근사한 호텔룸이 생각났어요.

어메니티는 조말론. 그리고 이 룸에 묵으면 120만원 상당의 헝가리 구스 침구, 헤븐리 베드 구스 이불을 증정해 드립니다. 5성급 호텔의 침구를 집에서도 똑같이 느낄 수 있다는 것, 일상이 호캉스가 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해요. (해당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업그레이드는 22.01.02 ~ 22.02.28 기간 내 투숙객에 한합니다.)

KKday 호텔 타임 세일만의 혜택 하나 더, VIP에게만 제공하는 어매니티 패키지인 4만원 상당의 full bottle 와인 1병, 3만원 상당의 웨스틴 조선 초콜릿, 그리고 육포와 과일을 제공해 드려요. 국빈만 받던 이런 대접, 이제 KKday에서 누려보세요.

KKday 네이버 공식 블로그 전용 할인코드

JOSUNBLOG10

*해당 할인코드는 아래 링크에서 예약 시 적용 가능합니다.

*해당 할인코드는 한정수량이며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웨스틴 조선호텔 서울 특가 바로가기

[KKday단독] 웨스틴조선 서울 숙박권

이번 웨스틴 조선호텔 서울은 옵션 모두 클럽라운지가 포함되어 있어요. 아침부터 저녁까지.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열려있는 웨스틴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특별함을 더해보세요.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을 배경으로 주방장과 손님이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10여 개의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 한 번도 경험하지 못했던 미식의 세계를 만나게 될 거예요. 명실공히 서울 3대 뷔페 중 하나, 둘째가라면 서러울 정도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조선호텔 아리아에서의 조식 뷔페. 이제 추가금액 없이 KKday 호텔 타임 세일 혜택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웨스틴 조선호텔 서울 주니어 스위트 옵션을 구매한 고객님들께 드리는 행운, 웨스틴 조선에서의 반짝이는 하룻밤을 더 경험해 보세요. 해당 옵션을 구매하신 분들을 추첨하여 웨스틴 조선 디럭스룸 1박 숙박권 혹은 웨스틴 조선 아리아 2인 식사권을 드려요.

호캉스를 좋아하는 당신이라면 놓치지 않아야 할 이벤트. KKday 호텔 타임 세일을 최소 3번 구매하면 최대 25,000원 상당의 포인트를 페이백 받을 수 있어요. 더 즐거운 호텔 라이프를 위한 호캉스 지원금, 지금 도전하세요!

# 이벤트 자세히 보러가기

호텔 타임 세일

# 웨스틴 조선호텔 서울 특가 바로가기

[KKday단독] 웨스틴조선 서울 숙박권

호텔 타임 세일 기간

2021년 12월 14일 11:00 ~ 2021년 12월 21일 10:00

투숙 가능 기간

2021년 12월 15일 ~ 2022년 2월 28일

# 웨스틴 조선호텔 서울

-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로 106

- 전화번호 : 02-771-0500

# 웨스틴 조선 서울 아리아

- 주소 : 서울 중구 소공로 106 웨스틴 조선 서울, 웨스틴 조선 서울 저층 로비

- 전화번호 : 02-317-0357

2021.12.14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채널명
KKday
소개글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