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월드 :: 연말부터 새해까지, 완벽함을 더해줄 호캉스

[여행]by KKday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에디터 J. 이번 행선지는 롯데호텔 월드입니다. 서울 핫플레이스 잠실에서 보낸 하룻밤은 그 어떤 날보다도 따뜻하고 반짝였는데요. 완벽한 연말 또는 새해를 보내고 싶은 이들을 위해 준비한 서울 호캉스,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롯데호텔 월드가 좋은 이유. 바로 여가와 쇼핑, 휴식을 한곳에서 모두 경험할 수 있다는 것 아닐까요? 평소에도 잠실 롯데를 참새가 방앗간 드나들 듯 방문하는 에디터 J. 오늘은 온전한 휴식을 위해 이곳을 찾았어요.

온통 크리스마스로 채워진 모습에 심장이 두근거렸어요. 크리스마스 트리는 매 겨울마다 보는데도 왜 매번 마음이 설레는 걸까요.

롯데호텔 월드는 올해 6월 1일, 리뉴얼을 마치고 새롭게 오픈했어요. 한층 업그레이드된 객실과 라운지 서비스를 선사한다고 해 더욱 기대하는 마음으로 방문했답니다.

이제는 호텔에서 로봇 서비스를 받는 시대가 왔네요. 크리스마스 옷 입은 엘지 클로이 로봇도 만나볼 수 있었어요.

골드 앤 그레이 컬러를 사용해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롯데호텔 월드. 뉴욕을 배경으로 한 크리스마스 영화가 떠올랐다면 과장일까요? 곳곳에서 느껴지는 따뜻함에 마음까지 녹는 기분이었어요.

자, 그럼 이제 객실로 올라가 볼까요?

안락한 분위기의 디럭스 룸. 비즈니스호텔과 리조트의 장점을 모두 갖춘 객실로, 심플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특징이에요.

최상의 휴식과 숙면을 위한 침대와 포근한 침구류는 한 번 누우면 일어나기 힘들 정도였어요. 도란도란 이야기 나눌 수 있을 것 같은 침대 옆 소파와 테이블까지 클래식한 호텔의 모든 것을 가지고 있어요.

가지런히 정돈된 어메니티부터 호캉스에 품격을 높여주는 욕조, 그리고 보송보송한 가운까지. 지친 피로를 덜고 일상의 활기를 되찾을 수 있는 완벽한 환경을 경험했어요.

객실 내 미니바에는 간단한 먹고 마시기 좋은 스낵과 주류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넷플릭스 시청도 가능하니 자기 전 영화 한 편 시청해도 좋겠죠?

하지만 에디터 J의 시선을 끈 건 바로 석촌호수가 한눈에 펼쳐지는 뷰예요. 서울 호텔의 어떤 시티뷰보다 화려하게 느껴지는데요. 밤에 보면 그 화려함이 배가 된답니다.

KKday 호텔 타임 세일_롯데월드 호텔의 첫 번째 옵션,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디럭스 룸에 숙박 시, 두 가지 업그레이드를 제공해요. 소진 시까지 제공하는 혜택이니 고민하다 놓치면 서운하겠죠. 이외에도 클럽라운지 패키지 구매 시, 롯데호텔 월드에서의 시간을 보다 다채롭게 채워줄 혜택들로 가득 채웠답니다.

하나 더, KKday 네이버 공식 블로그 구독자분들을 위한 추가 혜택을 준비했어요. 결제 단계에서 BLOGLOTTE10000 을 입력하면 전 옵션 즉시 10,000원이 할인됩니다.

KKday 네이버 공식 블로그 전용 할인코드

BLOGLOTTE10000

*해당 할인코드는 아래 링크에서 예약 시 적용 가능합니다.

*해당 할인코드는 한정수량이며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롯데호텔 월드 특가 바로가기

[KKday단독] 롯데호텔월드 숙박권

보다 여유롭게 쉬고 싶다면 주니어 스위트룸을 제안해요. 롯데호텔 월드에서 가장 멋진 전망을 자랑하는 객실이기도 한데요. 거실과 침실을 분리한 구조로 넉넉한 공간이 특징이에요.

한 쪽에는 달콤한 꿈을 꾸게 만드는 침실이, 나머지 한 쪽에는 반짝이는 뷰를 담을 수 있는 거실이 배치되어 있어요.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여도 좋지만, 가족 단위 투숙객에게 특히나 추천하는 룸이에요.

거실 공간을 보자마자 워케이션을 떠올렸어요. 테이블에 앉아 일하다가 소파에서 쉬며 시티뷰를 담아보는 내 모습. 상상만으로도 힐링이 되고,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아요.

문 하나를 두고 배치된 침실 또한 이 객실의 자랑이에요. 호텔룸 두 개를 합쳐놓은 듯 널찍한 공간에 '와아-!'라는 감탄사가 터져 나왔답니다. 편안함을 공간으로 풀어낸다면 바로 이곳이 아닐까요. 공간이 주는 아늑함과 따뜻함에 하루만 머물기에 아쉬울 정도였어요.

롯데호텔 월드는 에디터 J가 꼽은 욕실 맛집이에요.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는 물론, 욕실 역시 작지 않은 공간을 선사하고 있답니다.

욕실에서도 시티뷰를 볼 수 있는 게 장점 중 하나에요. 따뜻한 물에 입욕제 하나 풀어놓고, 음악과 경치를 곁들이면 세상 부러울 게 없을 거 같네요.

낮에도 이렇게 예쁜데, 밤에는 얼마나 더 화려하고 반짝일지 기대되지 않나요? 이름처럼 달콤함을 선물하는 주니어 스위트룸이었습니다.

KKday 호텔 타임 세일_롯데월드 호텔의 두 번째 옵션. 애프터눈 티부터 해피아워, 조식까지 제공하는 클럽라운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중 티켓 2매를 제공하는 혜택 등을 만나볼 수 있어요.

KKday 네이버 공식 블로그 전용 할인코드

BLOGLOTTE10000

*해당 할인코드는 아래 링크에서 예약 시 적용 가능합니다.

*해당 할인코드는 한정수량이며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롯데호텔 월드 특가 바로가기

[KKday단독] 롯데호텔월드 숙박권

호캉스의 묘미는 바로 이곳, 클럽라운지 아닐까요. 체크인부터 체크아웃까지 제공하는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누리며 호캉스의 특별함을 더해보세요.

다양한 핑거푸드와 애프터눈 티세트 테이블 서비스, 라이브 스테이션과 다양한 주류 및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40여 종의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는 조식 뷔페까지.

여기에 캐롤이 더해지니 마치 오늘이 크리스마스인 것 같아요. 원하는 자리에 앉아 이 분위기를 만끽해 봐도 좋겠어요.

클럽라운지에서도 역시나 석촌호수 뷰가 펼쳐집니다. 따스한 볕이 내리는 낮부터 도심의 화려한 스카이라인을 담을 수 있는 밤까지 다양한 시선으로 머물러보세요.

디럭스 룸

주니어 스위트 룸

249,000원 ~

349,000원 ~

호텔 타임 세일 기간 : 12/21 11:00 - 12/28 10:00

투숙 가능 기간 : 22. 01. 02 - 22. 03. 31

# 롯데호텔 월드 특가 바로가기

[KKday단독] 롯데호텔월드 숙박권

리뉴얼과 함께 모든 것이 업그레이드된 걸까요? 잠실에서의 하룻밤은 완벽함 그 자체였다고 말하고 싶어요. 여기에 서울 도심의 화려함과 석촌호수의 아름다운 전경이 더해지니 더할 나위 없었답니다.

얼마 남지 않은 2021년, 곧 다가올 2022년에도 KKday와 함께 반짝이는 하룻밤을 꿈꿔보세요.

호캉스를 좋아하는 당신이라면 놓치지 않아야 할 이벤트. KKday 호텔 타임 세일을 최소 3번 구매하면 최대 25,000원 상당의 포인트를 페이백 받을 수 있어요. 더 즐거운 호텔 라이프를 위한 호캉스 지원금, 지금 도전하세요!

# 이벤트 자세히 보러가기

호텔 타임 세일

# 롯데호텔 월드

-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 전화번호 : 02-419-7000

2021.12.22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채널명
KKday
소개글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