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방콕 서핑 체험 :: 더위를 날려줄 플로우 하우스

byKKday

방콕 여행 다섯 번째 편으로, 방콕 액티비티 BEST 3를 소개했다. 이전 편의 주제가 방콕 가족여행이었다면, 오늘의 주제는 '방콕 도심에서 즐기는 실내 서핑'이다.

특히 무더운 4, 5월에 방콕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주목하자. 방콕의 뜨거운 열기를 시원하게 날려버리기에 충분할 것. 방콕을 좀 더 액티비티하게 즐기고 싶다면 방콕 플로팅 하우스에 가자. 에디터 Y가 온몸으로 체험한 방콕 서핑, 지금부터 시작한다.

방콕 플로팅 하우스는 방콕 도심 한가운데 '스쿰빗'이라는 지역에 위치해 있다. 방콕 플로팅 하우스로 가는 길은 MRT Khlong Toei 역에서 도보로 약 15분 정도 소요된다.

에디터는 그랩 바이크 택시를 이용해 가는 것을 추천한다. 차나 택시를 이용하는 경우에 위 사진의 장소에서 내려 조금만 걸으면 방콕 플로팅 하우스가 보인다.

인공 서핑을 즐길 수 있는 도심 비치 클럽, 방콕 플로우 하우스의 전경이다. 실내 서핑장과 BBQ 바를 포함해 총 2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입구부터 힙한 서핑 비치 클럽 분위기가 물씬 난다. 요일마다 행사 내용을 안내판에 업데이트해 올리고 있다.

방콕 플로우 하우스의 금액 및 이용 가능한 시간이다. 에디터 Y는 1시간 기본 세션을 진행했다. 정가는 시간당 990바이트지만, KKday에서 예약 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하다.

# 방콕 플로우 하우스 서핑 할인 바로가기

【티켓】방콕 플로우 하우스 서핑

방콕 플로우 하우스의 바이다. 직원에게 예약한 모바일 바우처를 보여주면 락카키를 받을 수 있다. 꼭 실물 티켓을 가져가지 않아도 되며, 실제로 여권 검사 없이 진행되었다.

서핑 비치 클럽답게 각종 음료와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한다. 피자부터 파스타, 그리고 태국 전통 음식까지. 서핑을 하고 난 뒤 이곳에서 여유를 즐기는 것도 방콕 플로우 하우스를 즐기는 방법이다.

에디터 Y는 대기하는 동안에 방콕 플로우 하우스 옆에 붙어있는 전문 서핑 의류 브랜드 립컬(RIP CURL)에 다녀왔다.

립컬 매장의 모습이다. 수영복부터 모자, 신발, 셔츠, 가방 등 서핑 용품에 관한 모든 것을 판매하며, 매장 중앙에는 신상품과 세일하는 품목을 배치해놓았다.

남성의류는 매장 오른쪽에 위치해있으며 각종 하와이안 셔츠, 래쉬가드, 수영복 바지를 판매하고 있다. 일반 스케이트보드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성의류는 매장 왼쪽에 위치해 있으며, 비키니 라인의 수영복도 다양하다. 뜨거운 태국 방콕 날씨를 이겨낼 슬리퍼도 판매 중이니 혹시 챙기지 못했다면 하나 구매하는 것도 좋겠다.

방콕 플로우 하우스 2층으로 가는 길이다. 2층에는 Live BBQ 바와 더 많은 휴식공간, 그리고 서핑을 하는 모습을 내려다볼 수 있다.

낮에는 카페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저녁에는 주로 BBQ를, 특별한 날에는 파티도 열린다고 한다.

서핑을 하기 전에 강사의 안내에 따라 주의사항을 듣고, 서핑 보드를 타는 방법을 배운다. 서핑 보드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다. 누워서 타는 바디보드와 서서 타는 플로우보드다.

일어서서 타는 플로우보드는 바디보드보다는 난이도가 있다. 하지만 친절하게 알려주기 때문에 어린아이나 초보자도 도전할 수 있다. 처음 탈 때는 밧줄을 잡고 균형을 잡는 연습을 한다.

일어서서 타는 것이 두렵다면 바디보드를 추천한다. 온몸으로 누워서 타기 때문에 중심 잡기가 더 수월하고 안전하게 탈 수 있기 때문이다.

화장실과 탈의실로 가는 길목이다. 전체적으로 서핑을 하고 싶도록 꾸며졌다. 화장실과 탈의실은 여느 곳처럼 깔끔했다.

방콕 자유여행이나 방콕 서핑을 계획 중이라면, 방콕 플로우 하우스를 잊지 말자. 방콕 여행 중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게 될 것이다.

# 방콕 플로우 하우스 서핑 할인 바로가기

【티켓】방콕 플로우 하우스 서핑

방콕 도심에서 즐기는 서핑 어떠했는가? 방콕에서 액티비티한 활동이나 이색적인 경험을 하고 싶다면 방콕 플로우 하우스가 제격일 것이다.

태국은 '타이마사지'라는 명칭이 있을 정도로 마사지로 유명하다. 다음 편에서는 여행에 지친 우리의 몸과 마음을 달래줄 태국 전통 마사지로 돌아오겠다.

# 안심하고 즐기는 방콕 미식 여행

태국 방콕 더 데크 레스토랑 런치 & 디너 (SHA 방역 인증)

태국 방콕 샹그릴라 로비 라운지 애프터눈 티 (전 직원 백신 접종 SHA인증)

태국 방콕 페닌슐라 호텔 리버 카페&테라스 디너 뷔페 (SHA 방역 인증)

✔️ 방콕 플로우 하우스

- 운영시간 : 평일 12:00-21:00 / 주말 및 공휴일 10:00-22:00

- 이용요금 : 대인 990바트 / 소인 690바트 (1시간 이용 시)

- 주소 : 120/1 Soi Sukhumvit 26, Khlong Tan, Khlong Toei, Bangkok 10110

- 문의 : +66 2 108 5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