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제주 가볼만한곳 :: 에메랄드빛 바다에서 만나는 제주 돌고래투어

byKKday

제주 화조원제주 아르떼뮤지엄에 이은 제주 가볼만한곳. 그 마지막 주인공은 제주 돌고래투어다. 청정한 자연을 자랑하는 제주도 바다에서는 돌고래를 볼 수 있다고 한다. 에디터는 그 모습을 보기 위해 마지막 행선지로 제주 최남단인 모슬포 앞바다로 향했다.

에메랄드빛 바다에서 감상하는 돌고래의 모습이 궁금하다면, 지금부터 에디터와 함게 유리바닥보트를 타보자.

유리바닥보트를 타고 돌고래를 볼 수 있는 제주 돌고래투어. 보트의 스피드를 즐기며 잠수함의 바닷속 풍경을 볼 수 있는 짜릿한 투어다. 연령대가 다양한 걸 보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기기 좋은 투어가 아닐까 싶다.

작년 7월, 그랑블루 요트 이후 거의 일 년 만에 타는 배라 승선 전부터 설렜다. 배에 탑승하기 전에 승선신고서를 작성한 후, 선착장에 가서 대기를 하면 된다. 체험 시간은 약 1시간이 소요된다.

배에 탑승하니 안쪽 바닥이 커다란 유리로 되어있다. 돌고래를 찾아 신나게 달리니 시원한 바람이 온몸을 스친다. 제주 바다를 달리는 것만으로도 시원하고 즐거운 경험이다. 답답했던 마음까지 뻥 뚫리는 기분.

얼마 후 저 멀리서부터 돌고래의 모습이 보이기 시작한다. 모두가 돌고래를 담기 위해 카메라를 꺼내는 모습이다. 돌고래가 수면 위로 모습을 드러낼 때면 모두들 환호성을 터뜨리기도 했다.

사진 스팟에서 배를 멈춰주시기도 하고, 모든 사람들이 다양한 방향에서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게끔 배를 돌려주셔서 돌고래를 더 잘 담을 수 있었다.

무엇보다 유리바닥을 통해 돌고래를 관찰할 수 있다는 점이 특별하다. 바닷속을 헤엄치는 돌고래가 모습을 나타낼 때면 놓치지 않으려고 재빨리 셔터를 누르기도 했다.

푸른 제주 바다를 달리고, 에메랄드빛 바다에서 돌고래도 보니 일석이조. 요즘같이 좋은 날씨에 찾으면 더욱 제격일 것. 무엇보다 바다 생태계의 한 장면을 보여줄 수 있어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곳으로도 추천한다.

다시 선착장으로 복귀하면 돌고래투어가 끝이 난다. 한 시간이 십분처럼 느껴질 정도로 즐거운 경험이었다. 돌고래투어 이외에도 다양한 해양레저가 준비되어 있으니 제주 바다를 다채롭게 즐겨봐도 좋겠다.

제주 돌고래투어는 사전예약이 필수다. 예약 방법은 KKday에서 티켓 구매 후 전화 예약을 하면 된다. 공식가보다 저렴하고, 현장에서 전자바우처를 제시하면 되니 간편할 것.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제주 돌고래투어 예약 바로가기

제주 돌고래투어 유리바닥보트 (사전예약 필수)

제주 화조원부터 아르떼뮤지엄, 돌고래투어까지. 에디터가 준비한 가정의달 맞이 제주 가볼만한곳 어떠했는가. 에디터가 소개하는 세 곳 모두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기에 좋은 곳이니 잊지 말고 방문하자.

5월은 푸르고, 제주는 더 푸르르다. 아름다운 자연과 다채로운 볼거리로 늘 우리에게 쉼을 안겨주는 제주에서 행복 가득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

# 푸른 제주 바다를 다채롭게 즐기는 법

제주 주상절리 제주제트 제트보트 (사전예약 필수)

서귀포 배낚시-서귀포 그랑블루호 (사전예약 필수)

제주 서귀포 그랑블루요트 선셋투어

✔️ 제주 돌고래투어 유리바닥보트

- 운영시간 :

일반항차 11:00 / 13:00 / 14:20 / 15:40 출발

선셋항차 17:30 1회 출발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최남단해안로 120

- 문의 : 010-2980-5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