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스누피가든 할인 :: 스누피 피너츠와 함께라면 괜찮아

[여행]by KKday

제주도 여행 전문 에디터 D. 이번 여행은 힐링을 주제로 여행을 다녀왔다. 실내에서는 만화 에피소드 즐기고, 야외 정원에서는 이 계절을 느끼며 사색을 즐길 수 있는 곳.

자연 속에서 피너츠 에피소드를 경험하면서 휴식과 위로를 얻고 싶다면 제주 스누피가든으로 가자.

제주 스누피가든은 2만 5000평 규모에 만화 ‘피너츠’를 주제로 조성한 체험형 테마 정원이다. 피너츠는 미국 만화가 ‘찰스 M 슐츠’의 연재만화로, 재미뿐만 아니라 감동과 위로를 안겨줘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만화다.

스누피가든은 만화 스누피 속 대사를 모티브로 하고 있다. 우리는 이곳에서 피너츠의 에피소드를 경험하는 동시에 제주 자연 속에서 진정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실제로 스누피가든이 위치한 곳은 수많은 오름이 분포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제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자연환경을 가지고 있어 더욱 특별하다.

스누피가든은 피너츠의 관계성과 스토리를 소개하는 실내 테마홀 ‘가든 하우스’와 피너츠 에피소드와 제주 자연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야외 가든’으로 구성돼 있다.

실내에서는 피너츠 에피소드 속 인생 이야기와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으며 실외에선 눈, 비, 바람, 안개, 낙엽 등 사계절이 뚜렷한 계절성을 통해 자연을 보다 또렷하게 느낄 수 있을 것.

먼저 스누피가든의 실내 공간, 가든 하우스5개의 테마홀과 카페 스누피, 피너츠 스토어에서 걷고, 보고, 먹고 쉬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피너츠가 사랑받는 이유는 감정에 솔직하고 개성 있어서가 아닐까. 가든하우스에서는 그들 간의 상호 관계를 통해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피너츠 에피소드에 담긴 일상의 이야기와 우리의 일상을 연결할 수 있을 것이다.

'관계, 일상, 사색과 휴식, 행복, 상상'. 각기 다른 주제로 구성한 5개의 테마홀에서는 삶의 지혜와 독특하고 위트 있는 인생 이야기를 담은 일상 에피소드가 펼쳐진다.

우리가 또 한 명의 피너츠 친구가 되어 스누피의 세계를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에디터가 인상적이었던 것은 제 3 테마홀. 스누피와 우드스탁이 새 친구들을 이끌고 새로운 모험을 떠나는데, 제주 배경답게 하이킹 장소가 제주의 아부 오름이라 기억에 남는다.

관람을 마치고, 카페 스누피에서 피너츠 친구들이 즐겨 먹었을 것 같은 미국 가정식 브런치를 즐겨봐도 좋겠다. 아쉬움이 남는다면 피너츠 스토어에 들러 일상의 작은 행복을 가져가도 좋다.

이번에는 피너츠 에피소드를 자연 속에서 경험하면서 휴식과 위로를 얻을 수 있는 야외 가든을 소개한다.

눈, 비, 바람, 낙엽과 같은 자연환경과 계절의 변화를 경험하며 인생의 의미를 찾고 성장하는 피너츠 친구들. 제주 자연 속 꾸며진 각 테마가든에서 피너츠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경험해 보자.

카멜리아 숲을 지나면 광장에서 스누피가 반갑게 맞이해준다. 이곳에서 스누피와 사진을 찍으며 본격적인 모험을 시작해 보자.

피너츠 언덕에 누워, 작은 폭포를 따라 숲속을 지나고 다리를 건너며 자연을 즐겨보자. 피너츠 친구들이 야구하는 모습을 재현한 넓은 잔디광장에서는 피크닉을 즐겨봐도 좋겠다.

제주 자연 암석과 이끼, 잔디가 연출된 스누피 페르소나 암석원에서는 은은한 미스트의 몽환적 분위기 속에서 마음껏 상상해 볼 수 있다. 마치 할로윈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호박밭에서만큼은 일 년 내내 할로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높고 푸른 삼나무와 곧은 대나무가 무성한 라이너스의 담요 숲은 평온한 산책의 시간을 가질 수 있고, 5M 높이의 하이라인을 따라 꽃과 열매를 가까이 감상하는 새로운 경험도 할 수 있다.

이곳은 스누피가든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다. 호수와 수변 데크, 수변식물이 아름답게 어우러졌다. 찰리브라운과 스누피처럼 호숫가에 앉아 인생 사진을 남겨보자. 일몰시간에 방문하면 더욱 그림 같은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스누피가든을 보다 잘 즐기고 싶다면, 만화의 배경이 제주의 자연과 얼마나 조화를 이루고 있는지 포인트를 찾는 것도 하나의 즐거움이다. 가든에 조성된 테마정원을 거닐며 자연스러운 힐링과 사색을 즐겨보도록.

스누피가든은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곳으로도 제격이다. 가드닝 스쿨인 학습관과 텃밭에서 체험 학습도 가능하니 아이와 함께 자연과 추억을 가꿔보자.

야외 가든뿐 아니라 다양한 이야기로 꾸며진 전시 공간과 카페까지 마련되어 있으니 여행 중 다채로운 휴식을 가져보길 바란다.

스누피가든 할인 방법을 끝으로 글을 마친다. KKday에서 스누피가든 입장권 구매 시, 쿠폰코드 SNOOPY1500를 입력하면 1,5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 제주 스누피가든 할인 바로가기

[쿠폰할인] 제주도 스누피가든

제주 스누피가든은 최근 BTS 지민이 방문해 화제를 모았다. 에디터 D도 지민처럼 혼자 스누피가든을 방문했다. 혼자 방문해도 좋은 이유는 숲속을 거닐다 마주하게 되는 피너츠 친구들 덕분.

스누피가든이 특별한 이유는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키워드라서가 아닐까. 귀여운 피너츠 친구들의 메시지에 공감하며 힐링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 타면 배가 되는 제주도 여행

[KKday 단독 21% 할인] 제주도 렌트카 찜카 쿠폰

우도 전기차 / 스쿠터 / 전기자전거 대여 (하우목동항)

제주 가파도 정기 왕복 여객선 (사전예약 필수)

- 이용시간 : 매일

하계(3~9월) 09:00-19:00

동계(10~2월) 09:00-18:00

- 입장료 : 성인 18,000원 / 청소년 15,000원 / 어린이 12,000원

- 주소 : 제주 제주시 구좌읍 금백조로 930

- 문의 : 064-903-1111

2022.06.07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채널명
KKday
소개글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