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곳 :: 동화 속 세상, 제주 헬로키티 아일랜드

[여행]by KKday

제주를 사랑하는 에디터 D, 한 달 만에 다시 제주를 찾았다. 안 그래도 인기 많은 제주는 여름을 맞아 더욱 핫하며, 한여름답게 무더운 날씨를 자랑하고 있다.

이번 일정에서는 무더위에도, 비 오는 날씨에도 즐길 수 있는 제주도 실내 관광지를 다녀왔다. 아이와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엄마 아빠라면 주목하자. 오늘의 목적지는 아이들의 천국, 제주 헬로키티 아일랜드이다.

서귀포 인근에 자리한 제주 헬로키티 아일랜드.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캐릭터, 헬로키티를 테마로 한 전시관이자 박물관이다.

아이를 두고 있는 엄마 아빠 사이에서 이미 입소문 난 곳으로, 실제로 에디터가 방문한 제주도 관광지 중에서도 가장 많은 아이들을 볼 수 있었다.

헬로키티 아일랜드는 총 3층으로, 생각보다 큰 규모에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다. 헬로키티뿐만 아니라 체험도 하고 사진을 찍으며 뛰어놀다 보면 2~3시간은 훌쩍이니 여유를 가지고 방문하길 바란다.

입구에 들어서니 온통 헬로키티 세상이다. 헬로키티로 할 수 있는 최상의 것을 꾸며놓은 느낌이랄까. 케이크를 연상케하는 탑부터 헬로키티 성으로 들어가는 듯한 공간까지. 그야말로 헬로키티 천국이라 할 수 있다.

곳곳이 포토존이라 어디서나 카메라를 들 수밖에 없다. 헬로키티가 갖고 있는 극강의 귀여움에 에디터 얼굴에도 웃음이 번졌으니. 관심 없는 그 누구라도 이곳에 들어선다면 반할 수밖에 없을 것.

헬로키티 아일랜드를 더욱 알차게 누리고 싶다면, 스탬프 투어를 추천한다. 성취감은 물론이고, 완료 시에는 배지도 받을 수 있다.

박물관에서는 헬로키티가 탄생한 1974년부터 지금까지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다. 헬로키티 캐릭터가 아주 오래전부터 사랑받는 이유를 알 수 있었다.

헬로키티 아일랜드의 모든 공간에는 이야기가 담겨있다. 헬로키티와 등교를 하고 싶다면, 벤치에 앉아 스쿨버스를 기다려보자. 버스 안에 들어가면 좌석에 앉아 영상을 통해 키티의 등굣길을 감상할 수 있다.

키티의 집을 테마로 한 곳이다. 키티의 취미생활부터 가족과 함께하는 공간, 키티의 방 등을 엿볼 수 있다. 핑크색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 아이들이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이다.

1층의 테마는 ‘WISH’이다. 이곳에서 키티와 함께 소원을 꿈꾸는 행복한 시간을 경험해 보자.

헬로키티 아일랜드에서는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다. 고깔모자 만들기는 무료로, 이외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마련돼있다. 단순히 보는 것에 그치지 않고, 직접 손으로 만들어볼 수 있어 아이들 교육에도 좋다.

2층의 테마는 ‘MIRACLE'이다. 1층의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와는 달리, 마법 같은 분위기가 특징이다.

키티와 함께 춤을 추기도, 고래 뱃속을 탐험해 보고, 별자리를 찾아보기도 하면서 마치 꿈같은 경험을 할 수 있다.

헬로키티 만화 속 주인공이 되어볼 수 있는 공간이다. 이곳에서는 장면 장면마다 귀여운 연출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이외에도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놀이 공간도 마련돼있으니 놓치지 말자.

3층의 테마는 ‘HEALING’, 꿈을 나누는 치유의 시간이다. 야외 공간이라 날씨가 좋은 날에 방문하면 더할 나위 없지만, 에디터가 방문한 날에는 아쉽게도 비가 내렸다.

날씨가 좋다면, 미로정원을 거닐며 숨바꼭질도 해보고,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파노라마로 감상하며 사진을 남겨보자. 체험존과 3D 영상관도 마련돼있다.

헬로키티 아일랜드 카페에서는 산방산 뷰를 바라보며 음료와 디저트 등을 즐길 수 있다. 둘러보느라 조금은 지쳤다면 이곳에서 잠시 쉬어가도 좋겠다.

엄마 아빠는 피하고 싶은 관문, 헬로키티 아일랜드의 기념품샵이다. 헬로키티에 관한 모든 것을 다양한 카테고리로 만나볼 수 있으니 단단히 마음먹고 들어가길 권한다.

관람 동선은 자유이지만, 에디터는 1층에서부터 3층 순으로 둘러봤다. 관람을 안내하는 화살표가 곳곳에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에디터는 KKday에서 헬로키티 아일랜드 입장권을 미리 구매해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었다. 이메일로 받은 전자바우처를 현장에서 제시하면 되니 과정 또한 간편하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식 홈페이지

KKday

성인

14,000원

12,500원

청소년

13,000원

11,500원

어린이

11,000원

8,800원

# 제주 헬로키티 아일랜드 할인 바로가기

제주 헬로키티아일랜드

시각적인 즐거움뿐만 아니라 오감을 만족시키는 헬로키티 아일랜드. 아이와 함께 제주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좋은 선택지가 되어줄 것이다. 이번 여름, 귀엽고 사랑스러운 헬로키티의 친구가 되어보는 건 어떨까.

# 에디터가 추천하는 제주 아이와 가볼만한곳

피규어 뮤지엄 제주 입장권

제주 무민랜드

제주 뽀로로 & 타요 테마파크 입장권

✔️ 제주 헬로키티 아일랜드

- 운영시간 : 연중무휴 09:00-18:00 (입장마감 17시)

-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한창로 340

- 문의 : 064-792-6114

2022.07.11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채널명
KKday
소개글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