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렌트카 예약 :: 글로벌 렌트카로 해외여행 스마트하게 준비하기

[여행]by KKday

많은 분들이 여름휴가로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요즘. 오랜만에, 그리고 멀리 떠나는 여행인만큼 준비할게 많은데요. 에디터는 항공권이나 숙박 말고도 교통 편을 가장 신경 써서 준비해요.

특히나 미국같이 지역 간 거리가 먼 나라로의 여행에서는 렌트카가 필수 아닐까요?

해외여행을 떠날 때 투어버스,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도 있지만 렌트카는 기동력이 가장 좋은 수단이에요. 공항에서 픽업한다면 숙소까지 편하게 이동할 수도 있고 원하는 곳 어디든지 마음대로 이동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니깐요.

유명한 해외 렌트카 브랜드로는 허츠, 비젯, 달러, 알라모 등이 있어요. 그렇지만 이렇게 많은 렌트카 업체 중 어느 곳이 가장 저렴한지, 내가 원하는 차종은 있는지 하나하나 따져보기 어렵죠.

복잡한 글로벌 렌트카 예약, KKday에서는 내가 원하는 일정대로 최저가 비교가 가능해요. 그럼 지금부터 KKday글로벌 렌트카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KKday 글로벌 렌트카 페이지에서는 여행 일정에 맞게 각 렌트카 업체별로 보유하고 있는 차종과 가격 등을 알 수 있어요. 글로벌 렌트카 페이지로 이동했다면, 내가 여행하고자 하는 지역, 날짜를 입력하세요. 요즘 가장 수요가 많은 미국 하와이, 괌뿐만 아니라 아시아, 유럽, 중동까지 선택할 수 있답니다.

국내에서는 자주 접해보지 못했던 차종 외에도 기아, 현대와 같은 국내 브랜드 차종까지도 모두 살펴볼 수 있어요. 내가 원하는 대로 필터링도 가능하니 원하는 옵션 선택 후 확인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선택한 차종과 함께 다양한 렌트카 업체의 가격을 확인하고 비교할 수 있어요. 같은 업체여도 옵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으니 확인 후 예약하세요.

최종적으로 결제를 하기 전 인수 및 반납 정보와 이용약관을 꼼꼼하게 확인해 보세요.

같은 렌트카 업체라도 가입되는 보험의 종류가 달라요. 자차 보험인 CDW(Collision Damage Waiver)는 기본적으로 보험에 포함되어 있는데요. 여기에 대인 대물 배상 보험 TPL(Third Party Liability), 차량을 도난당했을 때 보상해 주는 보험 TW(Theft Waiver)까지 들어가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더 안전한 여행을 원한다면 3가지 보험이 포함된 옵션을 선택하는 게 좋겠죠?

최종적으로 확인 후, 구매자와 운전자 정보를 입력하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예약 및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 실시간 해외 렌트카 예약 바로가기

전세계 렌트카 가격비교 & 당일 예약 서비스 - KKday

해외에서 렌트카를 이용하면 가격이 너무 비싸진 않을까 걱정이 되곤 하죠. KKday에는 차종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가격비교도 가능하니 걱정 마세요.

여행 중 비가 올 때도 있고 흐린 날도 있었지만, 렌트카가 있어 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었어요. 짐을 들고 다니거나 보관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어 더할 나위 없이 만족스러웠답니다.

새로운 곳으로 떠나는 여행은 늘 설레죠. KKday에서 글로벌 렌트카와 함께 완벽한 해외여행을 계획해 보세요.

# 실시간 해외 렌트카 예약 바로가기

전세계 렌트카 가격비교 & 당일 예약 서비스 - KKday

# 해외여행, 유심 교체 없는 이심 사용하세요

【10% 할인특가】유럽 42개국 데이터 무제한 이심(eSIM)

미국/캐나다 데이터 무제한 이심(eSIM)

호주 데이터 무제한 이심(eSIM)

2022.07.13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채널명
KKday
소개글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