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여행 ::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 아쿠아리움의 모든 것

[여행]by KKday

에디터가 싱가포르에 살면서 연간회원권을 끊어 밥 먹듯이 간 곳이 있다.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가 바로 그 주인공. 갈 때마다 동화처럼 귀여운 퍼레이드가 넘치고, 어른들을 위한 짜릿한 액티비티가 있어 언제 가도 질리지 않는 마법 같은 곳이다.

바로 옆에는 싱가포르 아쿠아리움 있어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여행하기 좋다. 지금부터 동화 같은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와 십만 마리가 넘는 해양 동물을 볼 수 있는 싱가포르 아쿠아리움으로 떠나보자.

✔️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리조트 월드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어 접근이 매우 편리하다. 리조트 월드역은 비보시티역(Vivo city station)에서 센토사 익스프레스 모노레일을 타면 갈 수 있다. 참고로, 센토사 익스프레스는 이지링크 교통권이 있으면 별도로 티켓을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

싱가포르 가볼만한곳으로 수도 없이 추천받는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에디터 M은 주말에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이전보다는 사람이 많지 않아 편안하게 다녀왔다.

에디터처럼 티켓을 미리 예매하고 간다면, 매표소에서 바로 발권할 수 있다. 오픈 시간에 맞춰가지 않으면 오래 기다릴까 걱정했는데, 웨이팅 없이 빠르게 입장했다.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개장시간은 7월 기준 아래와 같으나 홈페이지를 통해 더 자세히 확인해 보기를 추천한다.

입장하자마자 보이는 할리우드 간판과 사람들의 한껏 들뜬 표정에 마음이 설레기 시작했다. 스타벅스와 다양한 기념품샵이 있어 더운 날씨를 식히며 구경하기에도 좋다.

운 좋게도 입장과 동시에 미니언즈가 마법같이 등장했다.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퍼레이드는 미니언즈, 마다가스카 등 다양한 퍼레이드가 준비되어 있다.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앱을 다운로드해 실시간으로 확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어플 다운로드

✔️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디저트

보통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오픈 시간에 맞춰 허겁지겁 오기 때문에 시간 맞춰 끼니를 챙기기 쉽지 않다. 그런 분들을 위해 다양한 디저트와 음료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하이 티 세트를 소개한다.

KT’s Grill의 Dessert Parlour에서 교환할 수 있는 디저트 1개와 하이 티 세트 바우처가 포함되어 있어 무엇을 어디서 먹을지 고민할 필요 없다. 12시부터 5시까지 이용할 수 있어 날이 너무 뜨거울 때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다.

디저트 세트이지만 양도 충분하고 퀄리티가 좋아 식사를 하는 기분까지 들었다. 아이와 함께하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여행이라면, 화려하고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

✔️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어트랙션 추천

1. 트랜스포머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어트랙션 중 단연 1위는 트랜스포머. 영화 속 장면들이 4D로 펼쳐져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스릴 넘치는 속도감과 끊임없이 추락하는 듯한 현실감 있는 4D로, 어른들도 좋아하는 것이 포인트다.

기다리는 곳까지도 영화 속 한 장면과 같이 되어있어 지루할 틈이 없다. 곳곳에 포토스팟이 가득하고, 실제 영화에서 나오는 대사들이 음성으로 나와 기다리는 내내 감탄이 터져 나왔다. 4D의 매력과 짜릿한 스릴을 동시에 느끼고 싶다면 놓치지 말자.

2. 머미(MUMMY)

신비로운 느낌의 조형물이 많아 포토존으로도 인기가 많은 머미. 지도를 찾아야 한다는 영화 속 스토리부터 벌레들이 나와 롤러코스터가 뒤로 빠르게 빠지는 것까지 매력적이다.

스릴 넘치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어트랙션을 찾는다면 제격일 것. 참고로, 유니버셜 스튜디오 머미를 타려면 소지품을 물품 보관함에 맡겨야 한다. 한국어 서비스도 있고, 80분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3. 세서미스트릿 스파게티 스페이스 체이스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을 무서워하는 아이와 함께라면 주목하자. 동화 속으로 들어가는 어트랙션인 세서미스트릿은 실내에서 위치해 있어 날씨와 상관없이 즐기기 좋다.

네 명이서 탑승하여 천천히 노래와 함께 세서미스트릿의 에피소드와 캐릭터를 구경할 수 있다. 동심으로 돌아간 듯한 느낌과 아이들의 행복해하는 미소가 전해져 덩달아 마음이 따듯해졌다.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장권부터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어트랙션 추천까지 모두 소개해 보았다. 언제나 많은 이의 사랑을 받는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특별한 경험과 인생샷을 남기며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

#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장권 특가 바로가기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 입장권

✔️ 싱가포르 아쿠아리움 S.E.A

다음으로는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싱가포르 SEA 아쿠아리움을 소개한다. 에디터는 이곳 역시 미리 예매했기 때문에 티켓 예매의 복잡한 과정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싱가포르 아쿠아리움 개장시간은 7월 기준 아래와 같다. 7월 23일은 오후 2시까지 운영되며, 월별로 개장시간이 조금씩 달라지니 방문 전 홈페이지를 확인하도록 하자.

싱가포르 센토사 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히는 싱가포르 아쿠아리움. 입장과 함께 펼쳐지는 수중 터널에서 상어를 가까이 볼 수 있다. 짜릿하고 신기해 연신 감탄이 터져 나왔다.

약 십만 종이 넘는 해양 동물을 만날 수 있어 규모 또한 웅장하다. 연인, 친구, 가족단위로 수중 터널을 즐기는 모습에 연달아 셔터를 눌렀다.

싱가포르 아쿠아리움의 하이라이트인 대형 수조는 바다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하다. 바라만 보고 있어도 힐링이 되는 신비로운 감정에 매료될 것.

싱가포르 아쿠아리움에서 가장 유명한 만타 가오리를 담는 에디터의 모습이다. 아기 가오리부터 상어까지 다양한 해양 동물이 한곳에서 적응하고 있다는 사실이 놀랍기만 하다.

곳곳에 싱가포르 자석이나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동물 인형 등이 있어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아이와 싱가포르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안성맞춤인 이곳. 자기만의 뱃지를 해양 동물 스티커로 꾸미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Ocean bite에서는 빙수부터 가벼운 스낵까지 즐길 수 있다. 관람하느라 배가 출출해졌다면 이용해 보자.

거대한 해초와 함께 펼쳐진 바다를 360도 어디에서나 볼 수 있어 싱가포르 아쿠아리움 포토존으로 유명한 이곳. 수중 바다를 뒤로하고 기념사진을 남겨볼 것을 추천한다.

싱가포르 아쿠아리움 기념품으로는 귀여운 돌고래 인형과 싱가포르 자석, 동물 티셔츠 등이 마련돼 있다. 이날의 추억을 오래 간직하고 싶다면, 하나쯤 구매해 봐도 좋겠다.

해양 동물들의 특징과 환경 보호에 관련된 정보가 보기 쉽게 정리되어 있다. 아이들과 해양 생태계는 물론이고, 환경에 대한 이야기까지 나눠볼 수 있으니 더욱 값진 시간이 될 것이다.

싱가포르 아쿠아리움 할인 방법을 끝으로 글을 마친다. 에디터는 KKday를 통해 예약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었다. 아이들을 위한 스페셜 옵션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해 보자.

# 싱가포르 아쿠아리움 특가 바로가기

싱가포르 센토사섬 씨 아쿠아리움 입장권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아쿠아리움 등 인기 관광지가 모여있는 싱가포르 센토사. 더 효율적으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에디터의 다음 에피소드인 '싱가포르 센토사섬 200% 즐기는 법'을 기대해도 좋다.

에디터는 유니버셜과 아쿠아리움에서 동심으로 돌아갔다. 에디터의 소중한 추억이 여러분에게도 특별하게 자리 잡기를 바란다.

# 에디터가 추천하는 센토사 여행 상품

Sentosa FUN Pass Token | Singapore

싱가포르 센토사 어드벤처 코브 워터파크 입장권

리조트 월드 센토사의 돌고래 섬 상호 작용 프로그램 | 싱가포르

2022.07.13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채널명
KKday
소개글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