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라자 호텔 :: 전통과 현대의 조화가 아름다운 서울 호텔 추천

[여행]by KKday

전통과 현대의 조화가 아름다운 곳은 늘 마음을 설레게 해요. 오늘은 오랜 역사를 지닌 더 플라자 호텔을 소개할게요.

앞뒤로 서울시청 광장과 경복궁이 보이는 이곳은 서울의 아름다운 매력을 그대로 담아냈어요. 아름다운 경관만큼이나 맛있는 조식으로도 유명한 더 플라자 호텔. A부터 Z까지 똑똑하게 즐길 수 있는 KKday만의 혜택도 준비했으니 놓치지 마세요.

서울 중구에 위치한 더 플라자 호텔. 88 올림픽 개막 당시 외국의 귀빈을 모시던 호텔로도 유명해요. 오래된 역사만큼이나 남다른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해 특히 3050에게 사랑받는 호텔이랍니다.

로비는 호텔의 첫인상이라 할 수 있죠. 더 플라자 호텔의 로비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함을 자랑해요. 과하지 않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객실에 대한 기대감까지 한껏 높여준답니다.

가장 먼저 소개할 룸은 디럭스 이에요. 디럭스 룸은 깔끔하고 아이코닉한 분위기가 특징이에요. 이곳의 특별한 점은 객실 내 모든 가구와 오브제를 데칼코마니 스타일로 배치했다는 점이에요. 때문에 객실에 들어서는 순간 예술작품 속으로 들어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KKday에서 디럭스 룸 예약 시, 옵션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어요.

룸 온리 선택 시 블랑제리 쿠폰을, 조식 패키지 선택 시 조식 뷔페인 세븐 스퀘어를 이용할 수 있어요. 클럽 라운지 패키지 선택 시, 조식과 올 데이 스낵, 해피아워 2인과 사우나 이용권을 제공합니다.

어떤 옵션을 선택하든 수영장과 덕수궁 이용권은 모든 투숙객에게 제공하니 자세한 체크인 혜택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 더 플라자 디럭스 예약하러 가기

[KKday단독] 더플라자 서울 오토그래프 컬렉션 숙박권

두 번째로 소개할 룸은 프리미어 스위트예요. 침실과 거실이 분리된 객실로, 호캉스는 물론 비즈니스 목적으로도 제격이에요. 자연을 모티프로 해 포근한 분위기가 특징이에요.

프리미어 스위트를 예약하는 투숙객에게는 클럽 라운지사우나 2인 혜택을 제공해요. 아늑하고 프라이빗한 객실에 풍성한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어 스위트, 놓쳐서는 안 되겠죠? 보다 자세한 혜택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KKday 네이버 공식 블로그 구독자분들을 위한 쿠폰도 준비했어요. 결제 단계에서 BLOGHOTEL10 을 입력하면 239,000원 이상 구매 시 10,000원이 즉시 할인됩니다.

KKday 네이버 공식 블로그 전용 할인코드

​BLOGHOTEL10

*해당 할인코드는 239,000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합니다.

*해당 할인코드는 아래 링크에서 예약 시 적용 가능합니다.

*해당 할인코드는 한정수량이며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더 플라자 프리미어 스위트 예약하러 가기

[KKday단독] 더플라자 서울 오토그래프 컬렉션 숙박권

'서울 중심 7개 거리가 만나는 소통의 공간'이라는 뜻을 품고 있는 세븐스퀘어. 호텔 수석 쉐프들이 선보이는 더 플라자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이에요. 디럭스 룸 조식 패키지 선택 시 만나볼 수 있어요.

퀄리티 높은 음식과 다양한 주류 라인업을 선보이는 더 플라자 호텔의 클럽라운지. 5층에 위치해 경복궁, 북악산 등 도심 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어요. 이곳에서 몸도, 마음도 넉넉한 시간을 누려보세요.

자연채광이 매력적인 더 플라자 호텔의 수영장이에요. 보고만 있어도 시원해지는 수영장은 18층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밤에 방문하면 더 좋은 피트니스센터. 반짝거리는 도시 전경이 한눈에 들어와 두 배로 매력적이랍니다.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는 룸 타입과 패키지 상관없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본격적인 쉼이 필요하다면 사우나를 추천해요. 사우나는 디럭스 룸 클럽라운지 패키지 혹은 프리미어 스위트 예약 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디럭스 룸 (Room Only)

+ 블랑제리 쿠폰 1만 원

디럭스 룸 + 세븐스퀘어 조식

디럭스 룸 + 클럽 라운지

프리미어 스위트 + 클럽 라운지

179,000~

239,000~

269,000~

319,000~

호텔 타임 세일 기간 : 08/17 11:00 - 08/24 10:00

투숙 가능 기간 : 08/18 - 10/31

※ 기간 내 가격 상이, 구매 전 확인 필수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더 플라자 호텔을 추천해요. 고즈넉한 서울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뷰는 물론, 수준 높은 음식과 서비스까지. 늦여름 최고의 선택이 될 거예요.

# 더 플라자 호텔 특가 바로가기

호시탐탐 | KKday 호텔 타임 세일

# 서울과 부산에서 즐기는 호캉스

호시탐탐 | KKday 호텔 타임 세일

# 더 플라자 호텔

주소 : 서울 중구 소공로 119

전화번호 : 02-771-2200

2022.08.17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채널명
KKday
소개글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