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여행 :: 싱가포르 가볼만한곳부터 항공권 증정 이벤트까지!

[여행]by KKday

아침저녁으로 제법 쌀쌀한 걸 보니 정말 가을이 왔나 봐요. 여름을 좋아하는 에디터는 뜨거웠던 계절이 지는 게 조금 섭섭하기도 한데요, 에디터와 같은 마음이라면 싱가포르 여행을 추천할게요.

싱가포르는 사계절 내내 온화한 기후 덕에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휴양지죠. 화려한 쇼와 신나는 테마파크 등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가득해요. KKday가 준비한 골든 티켓 증정 이벤트도 있으니, 싱가포르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주목하세요.

✔️ 싱가포르 여행 기초 정보

안전한 치안을 자랑하고 깔끔한 싱가포르. 편리한 교통으로 혼자 가는 여행지로도 손색없죠. 싱가포르 입국 서류부터 교통, 유심, 환율, 날씨, 공항에서 시내 가는 법까지 알고 싶다면, 에디터 Merry가 소개하는 싱가포르 여행 정보를 참고해 보세요!

# 싱가포르 여행 기초 정보 바로가기

싱가포르 여행 기초 정보 :: 싱가포르 입국 서류부터 교통, 유심, 환율, 날씨 등 총정리

✔️ 싱가포르 가볼만한곳

싱가포르 여행을 보다 다채롭게 즐기고 싶다면 주목해 주세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어트랙션부터 시원한 워터파크까지 꼼꼼히 소개해 드릴게요.

1. 스카이 헬릭스

아름다운 싱가포르 센토사섬을 더욱 특별하게 즐기고 싶다면 스카이 헬릭스를 추천해요. 싱가포르에서 가장 높이 올라가는 어트랙션으로, 섬의 광활한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답니다. 빙글빙글 나선 모양으로 올라가는 스카이 헬릭스는 아이와 함께 즐기기에도 좋아요.

환한 낮도 좋지만 보다 낭만적인 감상을 원한다면 밤 시간대를 추천할게요. 반짝거리는 센토사의 불빛이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합니다. 선선한 밤공기 속에서 좋아하는 음료를 들고 여유로운 감상 시간을 가져보세요.

# 싱가포르 센토사 스카이 헬릭스 할인 바로가기

SkyHelix Sentosa Open-Air Panoramic Ride | Singapore

2. 윙스오브타임

까만 하늘을 수놓는 불꽃은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죠. 특히나 여름밤에 펼쳐지는 쇼는 묘하게 벅차오르는 기분까지 선사하는데요. 여유롭고도 황홀한 저녁을 계획하고 있다면 센토사섬의 윙스오브타임을 추천해요.

세계 최초 나이트쇼로 알려진 윙스오브타임. 물과 불, 레이저를 이용한 쇼는 20분가량 펼쳐져요. 머라이어 파크 등 주요 관광지와 가까이 있어 접근성도 좋답니다. 마음속 까만 밤까지 환하게 밝히는 쇼가 궁금하다면 윙스오브타임을 눈여겨보세요.

# 센토사 윙스오브타임 할인 바로가기

【공연티켓】싱가포르 센토사 윙스오브타임

3. 싱가포르 덕투어

찰방거리는 물살을 가르며 시티를 돌아보고 싶다면 싱가포르 덕투어를 추천해요. 약 한 시간 동안 진행하는 덕투어는 마리나베이를 따라 싱가포르 이곳저곳을 돌아볼 수 있어요. 전문 가이드의 설명도 진행해 눈으로만 보는 것보다 풍성한 시간을 제공한답니다.

육지에서 바다로 뛰어드는 순간에는 마치 어린아이가 된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물 위로 운행하는 덕에 독특한 전망을 배경으로 사진도 잔뜩 남길 수 있어요. 가족단위 여행객에게 추천하는 덕투어, KKday에서 예약해 보세요.

# 싱가포르 덕투어 할인 바로가기

The Original DUCKtours Ticket | Singapore

4. 어드벤처 코브 워터파크

물놀이도 한번 못해보고 여름을 보내고 있다면 주목하세요. 싱가포르의 대표 워터파크인 어드벤처 코브 워터파크는 스릴 넘치는 워터 슬라이드부터 잔잔한 파도풀까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이곳에선 동남아 최초 자기 부상 워터슬라이드인 립 타이드를 경험할 수 있는데요. 슬라이드에선 급강하, 회전이 이뤄져 결코 시시하지 않답니다. 9월의 싱가포르는 한국의 여름과 같아요. 싱가포르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방금 막 넣어뒀던 튜브와 수영복을 다시 꺼내보는 건 어떨까요?

# 싱가포르 워터파크 할인 바로가기

싱가포르 센토사 어드벤처 코브 워터파크 입장권

✔️ 싱가포르 항공권 이벤트

당장 떠나고 싶어도 하루가 다르게 오르는 항공권 요금 때문에 고민이죠. 그래서 KKday가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어요. 추첨을 통해 인천에서 싱가포르로 향하는 에어프레미아 왕복 항공권을 증정합니다.

항공권 증정 이벤트 참여 방법을 소개할게요. 먼저 KKday와 에어프레미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댓글로 함께 가고 싶은 사람과 이유까지 남기면 참여 완료! 자세한 참여 방법이 궁금하다면 위의 이미지를 클릭해 보세요.

해당 일정은 에어프레미아의 최신식 기종인 보잉 787-9와 함께해요. 편안하고 쾌적한 기내 환경은 물론 수하물 무상 서비스도 제공한답니다.

그뿐 아니라 KKday에서 싱가포르 상품 구매 시, 일부 상품에 한해 10% 할인 쿠폰도 제공해요. 누구보다 실속 있는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놓칠 수 없겠죠? 상세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의 프로모션 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 싱가포르 항공권 이벤트 바로가기

에어프레미아 x KKday

# 싱가포르 여행 상품 한눈에 보기

2022년 싱가포르 자유여행 인기 여행지, 액티비티 총정리

아름다운 자연과 황홀한 도시 야경을 만나볼 수 있는 싱가포르. 에디터는 생각만 해도 벌써 설레는데요, 올여름 유독 풀리지 않는 일로만 가득했다면 골든 티켓 주인공에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요? 어쩌면 천국은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을지도 몰라요. 

2022.09.01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채널명
KKday
소개글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