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 완연한 가을 하늘 아래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호캉스

[여행]by KKday

쌀쌀해진 날씨와 푸른 하늘로 가을이 성큼 다가왔음을 느낄 수 있는 요즘, 도심 속에서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 소개할 곳은 남산과 한강 뷰를 품고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에요. 완벽한 호캉스를 위해 KKday에서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으니 끝까지 함께해 주세요.

1978년에 지어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6호선 한강진역에서 가까워 접근성이 좋아요. 호텔은 클래식 그 자체로, 특유의 고풍스러움이 물씬 느껴진답니다.

따뜻한 조명 덕에 포근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스탠다드. 우드톤 인테리어와 수묵화 그림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만의 클래식함을 배가해요.

룸에는 침대와 티 테이블, 체어, 소파 베드 등이 배치되어 있어요. 벽면은 모두 창문이어서 답답하지 않답니다. 침대는 트윈 중 선택 가능해요.

KKday에서 예약 시, 만나볼 수 있는 혜택. 옵션에 따라 테라스 조식 혹은 클럽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수영장과 피트니스도 요금 추가 없이 이용해 보세요! 여기서 끝이 아니에요. 자가용을 이용하는 투숙객을 위해 주차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니 걱정 없이 머무르세요.

# 그랜드 하얏트 서울 예약하러 가기

호시탐탐 | KKday 호텔 타임 세일

보다 멋진 뷰와 함께하고 싶다면 프리미엄 킹을 추천해요. 스탠다드와 구조는 동일하지만 고층에 위치해 있어 도심 속에서 남산과 한강 전망을 모두 즐길 수 있어요.

한쪽 벽면에는 긴 거울이 달려있어 공간을 더 넓어 보이게 만들어요. 소파베드는 펼쳐서 침대로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최대 3인까지 투숙이 가능하답니다.

KKday에서 예약하면 테라스 조식 2인 이용권드려요. 무료 주차 혜택과 부대시설 이용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답니다. 그 외 자세한 혜택은 아래 이미지를 통해 확인하세요.

KKday 네이버 공식 블로그 구독자분들을 위한 쿠폰을 빼놓을 수 없죠? 결제 단계에서 BLOGHYATT10을 입력하면, 전 옵션 구매 시 10,000원이 즉시 할인됩니다.

KKday 네이버 공식 블로그 전용 할인코드

BLOGHYATT10

*해당 할인코드는 아래 링크에서 예약 시 적용 가능합니다.

*해당 할인코드는 한정수량이며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예약하러 가기

호시탐탐 | KKday 호텔 타임 세일

조식 뷔페는 1층 라운지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내부의 창문이 통창으로 되어있어 탁 트인 뷰를 바라보며 식사할 수 있답니다.

아침으로 간단하게 즐기기 좋은 음식부터 한식, 양식, 중식, 베이커리까지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요. 멋진 뷰와 함께하고 싶다면, 창가 자리에 앉는 걸 추천해요.

클럽라운지에서는 조식, 데이타임 스낵,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어요. 이곳에서 기다리며 체크인도 가능하답니다. 간단한 디저트와 커피로 여유로운 호캉스를 만끽해 보세요.

해피아워에서는 주류가 무제한이에요. 와인, 맥주, 샴페인 등 다양한 주류부터 함께 곁들일 수 있는 과일, 치즈, 핫푸드까지 모자람이 없어요.

KKday에서 스탠다드 룸 클럽라운지 옵션을 예약하고, 합리적인 구성을 즐겨보세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수영장은 돌담과 야자수로 꾸며놓아, 마치 해외 휴양지에 온 것 같은 기분을 선사해요. 실내 수영장과 야외수영장은 창을 통해 연결돼있답니다.

돌담 안쪽의 월풀은 야자수에 둘러싸여 있어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참고로, 수영장 내에서 수영모는 필수예요.

피트니스도 실내 수영장과 같은 층에 위치해 있어요. 다양한 웨이트 기구와 스트레칭 존도 따로 마련돼 있고, 24시간 운영되는 곳이라 언제든지 이용 가능하답니다. 피트니스 이용 시, 개인 운동복과 운동화를 지참하세요.

러닝머신 위에서 시작하는 상쾌한 아침,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라면 가능해요. KKday에서 예약하고, 수영장과 피트니스 시설을 무료로 이용해 보세요!

스탠다드 킹/트윈

+ 테라스 조식 2인

스탠다드 킹/트윈

+ 클럽 라운지 2인

프리미엄 킹

+ 테라스 조식 2인

326,700~

447,700~

350,900~

호텔 타임 세일 기간 : 09/28 11:00 - 10/05 10:00

투숙 가능 기간 : 10/03 - 12/18

※ 기간 내 가격 상이, 구매 전 확인 필수

도심 속 모자람 없는 호캉스를 원한다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좋은 선택지가 되어줄 거예요. 완연한 가을 하늘 아래, 여유로운 휴식을 선사할게요.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특가 바로가기

호시탐탐 | KKday 호텔 타임 세일

# 서울과 판교에서 즐기는 호캉스

호시탐탐 | KKday 호텔 타임 세일

# 그랜드 하얏트 서울

- 주소 : 서울 용산구 소월로 322

- 전화번호 : 02-797-1234

2022.09.2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채널명
KKday
소개글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