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나들이 추천 :: 미리 준비하는 겨울, 스키 & 온천 혜택 총정리

[여행]by KKday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바람이 부는 요즘. 장갑과 목도리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어요. 지는 가을은 아쉽지만, 겨울도 그만의 매력이 있죠. 오늘은 겨울에만 누릴 수 있는 특권, 스키와 스파 명소를 소개할게요.

본격적인 칼바람이 불어오기 전에 KKday에서 만나볼 수 있는 얼리버드 혜택도 준비했어요. 에디터와 함께 마중 나가는 겨울,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1. 휘닉스 평창

© on.genie

사계절 내내 다채로운 액티비티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휘닉스 평창. 휘닉스 평창의 스키장, 스노우파크는 국내 스키장의 대명사로 불리죠. 평창 동계 올림픽 공식 경기장으로도 잘 알려져 있어요.

슬로프 역시 총 20가지 종류로 만나볼 수 있어, 스키 실력에 맞게 골라 즐기기 좋아요. 스노보더를 위한 익스트림 파크부터 아이들을 위한 눈썰매장까지. 하루 이틀만으로는 아쉬울 거예요.

© on.genie

© on.genie

아직 겨울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시즌권은 어떠세요? 지금 KKday에서 휘닉스 평창 시즌권을 예약하면 합리적인 가격로 만나볼 수 있어요. 선착순 20명을 대상으로 11월 30일까지만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니, 서두르는 게 좋을 거예요.

2022년도 휘닉스 평창은 11월 25일에 개장 예정이에요. 강원도까지 오고 가는 차편이 번거롭다면, 무료 셔틀을 이용해 보세요. 평창역(KTX)과 장평터미널을 경유하는 셔틀버스를 운영한답니다. 상세 시간표는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 주소 :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 174

- 문의 : 1588-2828

>> 휘닉스 평창 시즌권 예약 바로가기

2. 비발디파크

강원도 스키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비발디파크를 소개할게요.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비발디파크 스키장은 오는 11월 25일에 개장 예정이라고 해요.

© mindyo22

© mindyo22

2만 여평의 부지에는 초급자부터 고급자까지 즐길 수 있는 12개의 슬로프를 보유했어요. 전세 낸 듯 한적한 스키를 즐기고 싶다면 오전과 야간 타임을 노려보세요.

© 014minaa_

© 014minaa_

진정한 스키를 즐기고 싶다면 역시 시즌권을 눈여겨보세요. 현재 KKday에서 다양한 옵션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요. 프리미엄 시즌권 구매 시, 객실 숙박권과 어린이 시즌 패스, 음료&사우나 혜택까지 제공한답니다.

서울 전 지역에서 셔틀을 운영하는 비발디파크. 덕분에 차가 없는 사람들도 편하게 이동할 수 있어요. 지난해에는 무료로 운영했지만, 올해부터 소정의 요금이 부과된다고 해요. 보다 상세한 내용은 추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주소 : 강원도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62

- 문의 : 1588-4888

>> 비발디파크 시즌권 예약 바로가기

3. 스플라스 리솜

© _yun_kyung_lee

© _yun_kyung_lee

수영복은 두 계절을 위한 옷이죠. 여름 물놀이를 놓쳤다면 온천은 어떠세요? 액티브한 물놀이는 물론, 찬바람 때문에 한껏 긴장한 몸도 사르르 녹여준답니다. 겨울에도 즐기기 좋은 워터파크를 찾고 있다면 스플라스 리솜을 추천할게요.

© with__heony

© with__heony

충청남도 예산에 위치한 스플라스 리솜. 사계절 내내 스파와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온천 워터파크예요. 다양한 어트랙션과 풀장을 보유한 워터파크는 테마에 따라 총 4개의 존으로 만나볼 수 있어요.

스릴 넘치는 급경사 슬라이드부터 여유로운 유수풀까지.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으로도 추천해요. 상세한 구성과 약도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 with__heony

© with__heony

온천수 워터파크인 만큼 스파 시설 역시 아쉽지 않게 마련돼있어요. 온전한 휴식을 원한다면 실내 스파존으로 가볼까요? 이곳에서는 30여 가지에 달하는 유럽식 수(水) 치료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어요. 아이들과 보호자가 함께 이용 가능한 주니어풀, 키즈플레이도 만나보세요.

© with__heony

© with__heony

즐거운 추억은 물론, 피부 미용까지 챙길 수 있는 온천 워터파크. 겨울 액티비티로서 더할 나위 없는 선택지가 될 거예요. 스플라스 리솜 역시 KKday에서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 주소 : 충청남도 예산군 덕산면 온천단지3로 45-7

- 문의 : 1588-4888

>> 스플라스 리솜 워터파크 예약 바로가기

4. 이천 테르메덴

© aromii_y

© aromii_y

황금 같은 주말, 지방으로 떠나는 여행이 살짝 부담스럽다면 이천 테르메덴을 추천할게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해, 서울 근교 여행으로 다녀오기 좋아요. 실내와 실외에 위치한 풀장은 모두 100% 온천수로 만나볼 수 있어요.

© ruru.bboi

© ruru.bboi

이천 테르메덴은 아름다운 뷰 스팟을 품은 곳으로도 유명하죠. 실외 풀장에 위치한 인피니티풀 앞으로는 푸르른 숲 뷰가 한 눈 가득 펼쳐져요. 따뜻한 풀장에 몸을 녹이며 청명한 공기와 자연을 누리는 시간, 분명 겨울 온천에서만 즐길 수 있는 묘미예요.

© ___we_nn___

실내 풀장도 꼼꼼히 누려보세요. 독일의 바데 하우스를 모델로 만든 바데풀은 동양 최대 규모를 자랑해요. 마사지 시설은 물론 따뜻한 실내 수영까지 즐길 수 있어요. 아이들을 위한 유아풀도 마련돼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도 추천해요.

© ruru.bboi

© ruru.bboi

현재 KKday에서 이천 테르메덴 예약 시, 약 3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하단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 주소 : 경기도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 984

- 문의 : 031-645-2000

>> 이천 테르메덴 예약 바로가기

찬 바람 분다고 집에만 있으라는 법은 없죠. 남은 올해는 이 계절에만 누릴 수 있는 것들로 부지런히 채워보는 건 어떨까요? 취향 따라 즐기는 겨울 액티비티, KKday에서 특별한 구성으로 준비했어요. 아래 링크를 통해 더 많은 내용을 확인하세요!

# 스키&스파 프로모션 바로가기

올 겨울을 책임질 스키x스파 얼리버드 특가

# 올겨울을 책임질 스키&스파

엘리시안 강촌 21/22 시즌권 본1차 전일권

제천 리솜포레스트 해브나인 힐링스파 이용권(구매 당일 사용불가)

원마운트 워터파크 이용권

2022.11.0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채널명
KKday
소개글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