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 & 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 :: 따뜻한 겨울을 위한 괌 호캉스

[여행]by KKday

포근한 스웨터, 따뜻한 라떼는 분명 이 계절에만 누릴 수 있는 행복이죠. 그래도 온기 가득한 계절이 그리워지는 연말이라면 괌 여행은 어떠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호텔은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예요.

꼼꼼한 룸 소개와 KKday 전용 혜택까지 준비했으니, 끝까지 함께해 주세요!

투몬베이 백사장에 위치한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 해변과 접근성도 좋고, 근처에는 각종 마트와 쇼핑센터가 위치해있어요. 지난달 새롭게 리뉴얼을 마쳐, 보다 쾌적한 시설에서 투몬베이의 바다를 눈에 담을 수 있답니다.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은 뷰에 따라 룸타입이 나뉘어요. 푸르른 숲이 펼쳐지는 스탠다드 마운틴뷰. 우드톤으로 디자인한 객실은 마치 포근한 캠핑카를 떠올리게 해요. 넓은 침대부터 간이 소파까지. 가장 기본 타입 객실이지만 휴식을 취하기에는 모자람이 없어요.

보다 여유 있는 공간을 원한다면 프리미엄 가든뷰를 추천해요. 럭셔리한 호텔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객실은 해변에서 영감받은 장식으로 꾸몄어요. 간단히 쓰거나 읽을 수 있는 테이블부터 편안한 카우치까지 마련돼있답니다.

끝없이 펼쳐지는 바다를 눈에 담고 싶다면 프리미엄 오션뷰를 선택하세요. 저녁이 다가오면 투몬베이 너머로 지는 일몰을 감상할 수 있어요.

완성도 높은 휴식이 필요하다면 프리미엄 오션프론트를 추천해요. 고층에 위치한 객실에서는 더 광활한 오션뷰를 누릴 수 있어요. 완벽한 휴식을 위한 침대는 더블과 트윈 중 선택해보세요!

KKday에서 객실을 예약하면 룸 타입과 상관없이 조식 2인 혜택을 제공해요. 호텔 내 마련된 수영장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답니다. 더 상세한 혜택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클럽 라운지 액세스. 객실에는 바다뷰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발코니가 있어요. 언제 보아도 질리지 않는 바다, 프라이빗한 발코니에서 여유롭게 즐겨보세요.

KKday에서 프리미엄 클럽 라운지 액세스를 예약하면 매일 조식이브닝 칵테일을 제공해요. 호캉스다운 호캉스를 원한다면 지나칠 수 없는 혜택이겠죠? 더 상세한 혜택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 예약하러 가기

호시탐탐 | KKday 호텔 타임 세일

호화로운 아침의 시작, 조식 뷔페로 열어보세요. 더 테라스에서는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해 다채로운 세계 요리를 선보여요. KKday에서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 예약 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탁 트인 투몬베이 전망이 펼쳐지는 클럽 라운지. 고퀄리티 조식은 물론, 저녁에는 칵테일 서비스까지 즐길 수 있어요. 프리미엄 클럽 라운지 액세스를 예약하고 클럽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해 보세요!

끝없이 이어지는 수평선은 바라보고만 있어도 힐링 되는 기분이죠. KKday에서 객실을 예약하면 인피니티풀키즈풀을 무료로 즐길 수 있어요. 단, 키즈풀은 12월까지 공사를 진행하기 때문에 당분간 이용이 어렵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

- 주소 : 801 Pale San Vitores Rd, Tamuning, 96913 괌

- 전화번호 : +1 671-646-5880

80년 이상의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리가로얄. 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는 자연의 싱그러움을 공간 곳곳에 담아냈어요. 공항에서 약 15분 거리에 위치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어요.

에디터가 소개해 드릴 객실은 오션뷰 룸이에요. 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의 가장 기본 객실로, 탁 트인 바다 전망과 깔끔한 인테리어가 특징이에요.

KKday에서 오션뷰 룸을 예약하면 패밀리 풀과 인피니티 풀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컴팩트한 구성을 원한다면 룸온리 옵션을, 아침식사까지 풍성하게 즐기고 싶다면 조식 옵션을 선택해 보세요!

# 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 예약하러 가기

호시탐탐 | KKday 호텔 타임 세일

호캉스에서 조식을 빼놓을 수 없겠죠? 라 카스카타에서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뷔페식으로 만나보세요. 조식 옵션을 선택하고 맛있는 아침을 열어보세요!

여행에서 남는 건 역시 사진밖에 없죠. 호텔의 대표 포토존인 수영장. 온 가족을 위한 패밀리풀과 잔잔한 휴식을 돕는 인피니티풀로 즐길 수 있어요.

# 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

- 주소 : 470 Farenholt Ave, Tamuning, 96913 괌

- 전화번호 : +1 671-646-2222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

스탠다드 마운틴뷰

프리미엄 가든뷰

프리미엄 오션뷰

프리미엄 오션프론트

프리미엄

클럽 라운지 액세스

234$~

(약 309,413원~)

261$~

(약 345,711원~)

294$~

(약 389,844원~)

321$~

(약 424,543원~)

353$~

(약 467,717원~)

호텔 타임 세일 기간 : 12/07 11:00 - 12/28 10:00

투숙 가능 기간 : 2022 12/21 - 2023 03/31

※ 1$ 당 1,324원 기준

※ 환율 및 투숙 날짜에 따라 가격 변동 가능성 있음, 구매 전 확인 필수

리가 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

오션뷰 룸

141$~

(약 186,684원~)

호텔 타임 세일 기간 : 12/07 11:00 - 12/28 10:00

투숙 가능 기간 : 2022 12/21 - 2023 03/31

※ 1$ 당 1,324원 기준

※ 환율 및 투숙 날짜에 따라 가격 변동 가능성 있음, 구매 전 확인 필수

완벽한 괌 여행을 위한 완벽한 숙소를 찾고 있다면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를 추천할게요. 그림 같은 뷰와 맛 좋은 식탁으로 모자람 없는 여행을 완성해 보세요!

# 괌에서 보내는 따뜻한 겨울 호캉스

호시탐탐 | KKday 호텔 타임 세일

2022.12.0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채널명
KKday
소개글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