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마사지 추천 :: 새로이 채우는 여행 속 힐링, 푸켓 오아시스 스파 마사지

[여행]by KKday

개인의 취향은 여행에서 드러난다는 말이 있다. 에디터는 여행의 기간이 길어지더라도 하루를 여유롭게 보낼 수 있는 느린 시간들을 애정한다. 그중 여행의 에너지를 새롭게 채워주는 것은 단연 마사지만 한 게 없을 것.

수영과 구경할 것으로 가득한 푸켓에서 정적인 시간을 보내는 것이 낯설었던 이에게도 적극 추천한다. 한 번도 느껴보지 못했던 개운함에 더욱 기운차리고 새로운 여행을 시작할 수 있을 테니, 푸켓 마사지를 기대해 보시길. 지금부터 에디터가 직접 다녀온 푸켓 오아시스 스파 마사지 후기를 전한다.

오아시스 스파 마사지는 숙박하는 호텔까지 무료 픽업 서비스가 포함되어 합리적이다. 호텔에서만 머물고 싶었던 에디터임에도 불구하고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었다.

오전에 마사지를 받고 공항에 가는 일정이기에 짐이 많았음에도 기사님께서 친절하게 짐을 옮겨주셨다. 촉박한 일정임에도 마사지는 포기할 수 없어 에디터 역시 부지런히 준비했다.

이동하는 동안 펼쳐지는 녹음은 여행에 설렘을 더해준다. 푸르른 풍경은 눈의 피로를 덜어주는 기분을 선물해, 마음까지 편안하게 한다.

푸켓 오아시스 스파는 세 곳에 지점이 있어 숙소와 가까운 위치로 선택할 수 있다. 에디터는 호텔과 가장 가까운 Phuket Oasis Spa Sky Breeze Kata 지점으로 선택했다.

깔끔하게 정리된 외관을 보자마자 안심이 되었다. 로컬 마사지샵의 후기를 여럿 본 터라 조금 걱정했는데, 정돈된 입구가 마음을 편안하게 했다.

입구에 도착하면 예약 절차를 마친 후, 잠시 웰컴 티를 마시는 시간을 갖는다. 아침부터 정신없던 마음이 따뜻한 차로 정돈된다.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웰컴 티를 즐기다 보니 기다리는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벌써 마음은 행복감으로 차오른다.

약간의 대기 후, 직원의 안내를 받고 마사지 받는 공간으로 이동했다. 웰컴 티를 마시는 곳부터 이동하는 순간까지도 너무 아름다워 감탄을 멈출 수 없었다.

안락한 공간의 마사지실은 깔끔히 정리되어 안심이 되었다. 곳곳에 놓인 아기자기한 장식과 방 안에 퍼지는 꽃향기로 더욱 마사지의 기분을 낼 수 있었다.

한편에 놓인 마사지 소품은 색색깔로 준비되어 귀여웠다. 한 가지 소품이 아닌 여러 가지를 위생적으로 사용하는 것 같았다. 덕분에 깔끔함을 신경 쓰는 에디터의 마음도 한결 놓였다.

방 내부에는 금고가 있어, 아이패드, 여권, 등 귀중품을 보관할 수 있다. 불안한 마음으로 전자기기를 가지고 있는 여행자도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마사지를 받는 사진은 아쉽게도 허용 받지 못했다. 에디터는 클래식 마사지 중 란나 마사지를 받았다. 뒷목이 시원하게 풀리고 다리 피로가 사라져 새로이 체력이 채워졌다.

여러 마사지가 결합된 120분 트리트먼트인 란나 시크릿. 따뜻한 오일로 전신을 등부터 발끝까지 풀어주어 종합적인 서비스를 한 번에 받을 수 있다. 거짓말같이 빠르게 흘러가는 120분의 시작과 끝에는 스페셜 허브티도 내어준다.

예약 전부터 현지 인기 상품이라는 추천에 신뢰가 갔고, 결과 역시 대만족.

시간이 다 간 줄도 모르고 잠에 빠져들었는데, 마사지가 끝나버려 아쉬움이 가득했다. 모든 코스가 종료되면 로비로 나와 직원분의 안내를 기다리자.

온몸이 노곤하게 녹아내리는 동안 따뜻한 차가 제공됐다. 마사지뿐 아니라 사소할 수 있는 부분까지 신경 써준다는 기분이 들었다.

마사지가 끝나자 호텔까지 가는 픽업 차량이 준비되어 있었다. 마사지로 인해 피곤이 풀린 몸을 차에 싣고 픽업까지 마무리되면 모든 서비스는 종료된다.

# 푸켓 오아시스 스파 마사지 바로가기

Oasis Spa Massage Experience | Phuket

한 번도 해보지 않은 일에 도전한다는 것은 그 자체로 의미가 있다. 매번 여행 때면 시간을 쪼개 불티나게 돌아다니는 일에 매진했다면 한 번쯤은 마사지에 도전하는 건 어떨까.

마사지를 받기 전부터 받은 후까지 모든 과정이 여유로워질 것이다. 나를 위한 여행으로 행복의 순간을 다채롭게 채워나가고 싶다면 적극 추천한다.

다음 글부터는 방콕으로 이동해 방콕 여행 후기를 풀어나가도록 하겠다. 방콕의 새로운 매력이 궁금하다면 기대하시길!

# 취향 따라 즐기는 태국 마사지 모음집

Kim's Massage & Spa Voucher | Phuket

나라 마사지&스파 | 푸켓

푸켓 오리엔타라 스파(파통위치, 타이마사지)

✔️ Phuket Oasis Spa Sky breeze Kata

- 이용시간 : 매일 10:00 - 19:00

- 주소 : 26 Soi Plukjae, Karon, Mueang Phuket, Phuket 83100

- 문의 : 66-76-337-777

2023.03.03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채널명
KKday
소개글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