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가볼만한곳 :: 별빛 같은 야경을 한눈에, 방콕 바이욕 스카이 전망대

[여행]by KKday

반짝이는 것들은 언제나 마음을 편하게 한다. 하염없이 바라보아도 동일하게 반짝이는 모습이 안정감을 주기 때문일까.

오늘은 그런 방콕의 야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방콕 바이욕 스카이 전망대를 소개한다. 발끝 아래로 끝없이 펼쳐지는 방콕의 야경을 보고 있으면 낮과는 사뭇 다른 여행의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

특별한 기념일을 앞두고 있거나 가족 혹은 친구와 함께 여유로운 방콕에서의 저녁을 보내고 싶은 이들을 위해 소개한다.

우선 77층 전망대에 도착하면 야경뿐만 아니라 다양한 뷰포인트를 체험할 수 있다.

공간 곳곳에는 방콕의 역사, 문화와 관련된 전시가 함께 준비되어 있어 구경하기 좋다. 볼 거리가 많아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 여행객에도 적합하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 중에는 야경코스가 자칫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는데, 이렇게 공간 곳곳에 볼거리가 많아 아이들도 지루할 틈 없이 구경하는듯했다.

바이욕 스카이 전망대는 방콕에서 마하나콘 전망대 다음으로 가장 높은 건물로 유명하다. 두 건물 모두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으니 관광하는 위치에 맞게 선택해서 방문해 보길 추천한다.

# 방콕 마하나콘 전망대 예약 바로가기

【입장권】방콕 킹 파워 마하나콘 전망대

77층의 전망대 구경을 마치면 루프탑 바인 83층으로 이동한다. 에디터는 새해 전야를 맞아 칵테일이 포함된 옵션으로 즐길 수 있었다.

루프탑 층으로 들어서자 신나는 음악과 함께 분위기가 새롭게 뒤바뀐다. 새해를 앞둔 사람들의 기대감 가득한 눈빛과 화려한 의상들이 에디터를 함께 들뜨게 했다.

이곳에서는 칵테일 음료와 간단한 안주까지 주문할 수 있어 소소하게 야식을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도 제격이다.

칵테일을 천천히 즐긴 후 야외 루프탑으로 이동했다. 루프탑으로 이동하며 360도로 펼쳐지는 방콕의 야경은 과연 어떨지 기대감이 커져갔다.

드디어 도착한 전망대. 360도로 펼쳐지는 방콕의 야경은 여행을 마무리 시키기에 더할 나위 없었다. 항상 덥게만 느껴졌던 방콕의 바람도 한층 선선해져 여유로움을 배로 느낄 수 있을 것.

새해 전야를 기념해 찾아간 바이욕 스카이 전망대에서는 12시가 지나고 불꽃놀이까지 구경할 수 있었다. 지금은 기본 전망대 옵션마사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 옵션이 있으니, 예약 시 유의하도록 하자.

에디터는 미리 KKday에서 입장권을 예약했다. 예약 방법은 간단하다. 사이트에 방문해 원하는 날짜와 옵션을 선택하면 끝.

당일에는 여권전자 바우처를 들고 18층 or 19층 로비에서 실물 티켓으로 교환하면 된다. 시간대에 따라 방문해야 하는 로비의 층이 다르니, 이 부분도 꼭 체크하자.

전망대 & 회전 전망대 입장권

전망대 & 회전 전망대 입장권 + 마사지

KKday

약 15,467원

약 17,400원

* 환율로 인해 조회 날짜에 따라 가격이 소폭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방콕 바이욕 스카이 전망대 예약 바로가기

바이욕 전망대 & 리볼빙 포인트 티켓

먼발치에서 보아야 더 아름다운 것들이 있다. 쏟아지는 비바람, 반짝이는 윤슬과 같은 모든 것들은 가까이서 마주하는 것보다 적절한 거리를 둘 때 도움이 된다.

이번 기회에 코앞에 닥친 일상을 피해 잠시 거리를 둬보는 건 어떨까? 이제껏 보지 못했던 빛나는 부분들을 볼 수 있을지도 모른다.

# 취향 따라 즐기는 태국 럭셔리 여행 모음집

방콕 바이욕 스카이 호텔 뷔페 식사권

Saffron Luxurious Dinner Cruise by Banyan Tree

방콕 짜오프라야 프린세스 리버크루즈 디너뷔페

✔️ 방콕 바이욕 스카이호텔 전망대

- 주소 : 222 Ratchaprarop Rd, Thanon Phaya Thai, Ratchathewi, Bangkok 10400 태국

- 전화번호 : + 66 2 656 3000

2023.04.07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채널명
KKday
소개글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