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측 “현재 미국서 방송 촬영중…컴백은 미정”(공식)

[연예]by 매일경제

가수 강다니엘이 방송을 통해 복귀한다.


11일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MK스포츠에 “현재 강다니엘이 미국에서 촬영 중인 것이 맞다”고 밝혔다.


현재 강다니엘이 미국에서 SBS F!L ‘안녕, 다니엘’을 촬영 중이다.

매일경제

가수 강다니엘이 방송을 통해 복귀한다. 사진=천정환 기자

다만 가수 복귀에 대해서는 “촬영과 별개로 아직 구체적인 컴백 일정은 미정이다. 향후 일정이 나오고 발표 시기가 되면 알려 드리겠다”라고 전했다.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은 지난해 8월 첫 솔로 앨범 ‘컬러 온 미’를 발표하고 솔로 가수로서 도약에 나섰다.


그해 11월 디지털 싱글 ‘TOUCHIN’을 발표했으나 컴백 활동 도중 우울증과 공황장애로 활동을 중단했다. 지난달 29일 자신의 공식 팬카페 다니티에 자필 손편지를 공개하며 활동에 대한 의지를 밝히기도 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2020.02.11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세계 수준의 고급 경제정보를 원하는 독자들에게 생생한 뉴스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널명
매일경제
소개글
세계 수준의 고급 경제정보를 원하는 독자들에게 생생한 뉴스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