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진아름 10월 7일 결혼…7년 열애 끝에 결실

[핫이슈]by 매일경제

배우 남궁민이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남궁민의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 측은 28일 MK스포츠에 “남궁민과 진아름이 오는 10월 7일 결혼한다”라고 밝혔다.


단독 보도한 디스패치에 따르면 남궁민과 진아름은 서울 신라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 사회는 남궁민의 오랜 절친 배우 정문성이 맡는다. 다만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확인중”이라고 설명했다.

매일경제

배우 남궁민, 진아름이 결혼한다. 사진=DB, 에스팀엔터테인먼트

한편 남궁민과 진아름은 지난 2015년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감독 남궁민)에서 감독과 배우로 인연을 맺었으며, 지난 2016년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1999년 데뷔한 남궁민은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 ‘리멤버 - 아들의 전쟁’ ‘미녀 공심이’ ‘김과장’ ‘훈남정음’ ‘닥터 프리즈너’ ‘스토브리그’ ‘낮과 밤’ ‘검은태양’ 등에 출연했으며, 현재 SBS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에 출연 중이다.


진아름은 지난 2008년 모델로 데뷔해 2010년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시즌2’에서 얼굴을 알렸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2022.09.2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세계 수준의 고급 경제정보를 원하는 독자들에게 생생한 뉴스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널명
매일경제
소개글
세계 수준의 고급 경제정보를 원하는 독자들에게 생생한 뉴스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