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아 '펜트하우스2' 제작발표회 불참…"심수련 안 나와?"

[핫이슈]by 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배우 이지아 /사진제공=SBS

배우 이지아가 SBS 새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 제작발표회에 불참한다.


17일 SBS는 보도자료를 통해 "'펜트하우스2' 제작발표회가 오는 19일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형태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개한 참석 명단에는 배우 유진, 김소연, 엄기준, 봉태규, 윤종훈, 박은석, 윤주희, 하도권이 이름을 올렸다. 하지만 시즌1에서 주연으로 활약한 이지아는 포함되지 않았다.


'펜트하우스' 시즌1에서 이지아가 연기한 심수련은 죽음으로 비극적인 최후를 맞았다. 하지만 시즌2 포스터에 이지아의 모습이 담기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린 바 있다.


SBS는 "주동민 감독은 편집 작업 등의 일정으로 인해 불가피하게 참석하지 못하게 됐다"고 설명했지만, 이지아에 대한 언급은 없었다.


앞서 제작진이 공개한 '대본 리딩' 현장 사진에서도 이지아의 모습을 찾아볼 수 없다. 티저 영상과 스틸컷에도 이지아가 등장하지 않는다.


이지아의 출연 여부가 뜨거운 관심을 모으는 '펜트하우스2'는 오는 19일 첫 방송된다.


마아라 기자 aradazz@

2021.02.17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투명하고 깨끗한 시장, 투자정보의 민주화를 목표로 앞으로 나아가는 머니투데이
채널명
머니투데이
소개글
투명하고 깨끗한 시장, 투자정보의 민주화를 목표로 앞으로 나아가는 머니투데이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