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가 진짜였네" 손흥민이 11년째 따라다닌다는 유일한 여자 연예인

[핫이슈]by 머그타임즈
손흥민, 11년째 특별한 관계 이어 온 여자 연예인
열애설 난 연예인​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더팩트

얼마전 손흥민은 또 한번의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사실무근으로 알려졌는데요. 하지만 최근 손흥민이 11년째 두터운 친분을 유지해오고 있는 유일한 여자 연예인이 밝혀지면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주인공은 바로 가수 윤하인데요. 손흥민과 윤하의 관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출처 : MBC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

손흥민은 배우 박서준, 가수 에릭남, 크러쉬, 김종국 등 일부 연예인들을 팔로우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성 연예인으로는 윤하가 유일한데요. 손흥민은 2011년부터 가수 윤하와 서로 SNS를 팔로우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평소 윤하의 팬으로 유명한 그는 과거 윤하가 진행한 MBC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에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었습니다. 그 뒤로 두터운 친분을 유지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손흥민은 2017년 윤하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 중이던 라이브 방송에 들어와 직접 “안녕하세요”라는 인사를 남겨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출처 : 윤하 인스타그램

윤하 역시 공개 석상에서 여러 차례 손흥민과 친분을 언급해 왔는데요. 2018년 라운드 인터뷰에서는 “손흥민씨뿐만 아니라 구자철씨나 다른 축구선수와도 친하게 지내고 있다”며 “손흥민씨는 음악을 굉장히 좋아하고 한번 만난 인연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꾸준히 연락하고 밥도 같이 먹는다”라며 “그라운드에 있는 그 사람이 이 사람인가 싶을 때가 있다. 단순히 골을 넣는 게 아니라 지금 한국 선수들에게 꿈을 주고 있다고 생각해 정말 멋진 것 같다”며 존경심을 드러냈습니다.

출처 : 인스타그램

윤하는 2021년 5월 손흥민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을 수상하자 SNS에 “축하해”라는 댓글을 직접 남기기도 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윤하와 손흥민은 서로 포옹하는 모습이 담긴 파파라치 사진이 찍혀 화제였던 적도 있는데요. 윤하는 과거 한 라디오 방송을 통해 “손흥민 선수와 파파라치 사진이 찍힌 적이 있다”라고 회상하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출처 : 더팩트

그는 “잘 다녀오라고 포옹하는 사진이었는데 누가 봐도 누나 동생과 같은 훈훈한 사진이었다고 하더라. 그게 좋은 건지 모르겠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손흥민은 윤하 외에도 배우 류준열, 가수 크러쉬, 배우 유승호, 가수 김준수와 절친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손흥민은 최근 배우 김고은과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근거 없는 소문으로 드러났습니다. 김고은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둘은 일면식도 없는 관계”라며 “김고은은 국민으로서 응원하고 있을 뿐”이라고 밝혔습니다.


당시 열애설이 불거졌던 이유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김고은과 손흥민이 ‘럽스타그램’을 이어왔다는 의혹이 제기되었기 때문인데요. 이 의혹을 제기한 누리꾼들은 “김고은이 손흥민의 비공개 계정을 팔로우 했고, 손흥민은 해당 계정으로 김고은의 화보 사진에 ‘좋아요’를 눌렀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출처 : 김고은 인스타그램

하지만 루머가 확산되자 배우 장희령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 비공개 계정이다. 해킹 시도하지 말아달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김고은과 손흥민의 ‘럽스타그램’ 주장은 설득력을 잃게 되었습니다.


손흥민은 그동안 수차례 열애설이 터졌는데요. 그는 걸스데이 민아,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한연수, 애프터스쿨 유소영, 블랙핑크 지수 등과 열애설이 났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특히 민아와 유소영의 경우 열애설을 인정했지만 손흥민은 ‘사실무근’이라고 선을그어 웃지 못할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는데요. 손흥민은 항상 연애할 생각이 없다고 선을 그으며 열애설이 터질 때마다 모두 부인해 왔습니다.


그는 과거 한 인터뷰에서 “결혼하면 가족이 우선순위가 된다. 축구는 그 다음 순위로 밀린다. 나는 축구를 하는 동안만큼은 축구를 최고 우선순위로 두고 싶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얼마나 톱 레벨에서 뛸 지 모르겠지만 아마도 33세나 34세에 은퇴하게 되면 그때 아내와 아이들과 함께 하는 삶을 살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또 그는 “아버지는 은퇴 전까지 결혼해서는 안 된다고 하셨다”라면서 “나도 여기에 동의한다. 축구 선수로서 더 도약하기 위해 결혼도 미루겠다”라고 부연했습니다.

2023.01.05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머그타임즈는 비즈니스, 재테크, 연예, 사회 이슈를 전달하는 미디어 전문지입니다. 재밌고 유용한 엄선된 정보를 전달해드립니다.
채널명
머그타임즈
소개글
머그타임즈는 비즈니스, 재테크, 연예, 사회 이슈를 전달하는 미디어 전문지입니다. 재밌고 유용한 엄선된 정보를 전달해드립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