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보르도 와이너리 투어! 근교 아르카숑까지 즐기기

[여행]by 마이리얼트립

보르도 투어 / 보르도 와이너리 투어 / 프랑스 와이너리 투어 / 보르도 와인 / 아르카숑 / 듄드필라

프랑스 보르도 와이너리 투어! 근교

안녕하세요! 마이리얼트립입니다 :) '보르도'하면 자연스레 와인을 떠오르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보르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와이너리 투어부터 근교 여행지 아르카숑 투어까지! 그 매력을 샅샅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 ) 보르도를 제대로 즐기는 법, 지금부터 제대로 알아볼까요?

B O R D E A U X

프랑스 보르도 와이너리 투어! 근교

'물 가까이'라는 뜻을 가진 보르도는 남서부 대서양 연안에 위치한 프랑스 6대 도시입니다. 세계적인 와인 산지로 잘 알려져 있지만, 와인 말고도 347개의 유적이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되어 있을 정도로 문화와 역사의 도시이기도 하답니다 :) 다만, 보르도 지역은 대중교통으로 이동하기에는 조금 불편한 지역이라는 점! 투어를 이용하시면 훨씬 편안한 여행을 할 수 있답니다 :) 지금부터 다양하고 재밌는 보르도 투어들을 하나하나 소개해드릴게요-!

그라브, 소테른 (G R A V E S / S A U T E R N E S)

프랑스 보르도 와이너리 투어! 근교

세계적으로 두터운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보르도 대표 레드 와인 산지, 그라브! 그리고 귀부병에 걸린 포도로 와인을 만든다 하여 '귀부 와인' 이라 불리는 와인산지 소테른! 특히, 소테른 와인은 명실 상부 최고의 디저트 와인, 스윗 와인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는데요? 대표 샤토(와이너리), 꺄브(와인 저장고)를 방문하고 테이스팅까지 즐겨보는 건 어떠신가요?

생떼밀리옹 (S A I N T - E M I L I O N )

프랑스 보르도 와이너리 투어! 근교

보르도 근교 최고 와인 산지 중 한 곳인 생떼밀리옹! 생떼밀리옹 마을은 14c 수도원, 벨 타워, 왕의 성, 모놀리테 광장, 400년 전통의 마카롱 가게 등 아름다운 중세 마을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답니다 와이너리 투어는 물론, 유네스코에 등재된 마을 곳곳을 둘러 보며 현재와 과거가 공존하는 이 마을의 매력을 느껴보는 건 어떨까요?

메독 (M E D O C )

프랑스 보르도 와이너리 투어! 근교

세계 최고 수준의 레드 와인을 생산하는 와인의 성지, 메독! 최고 등급인 그랑크뤼 샤토(와이너리)들로만 방문하여, 각 와이너리의 독특한 멋스러움을 비교 해보는 건 어떠신가요? 포도 품종, 그 지역의 지형적 특징, 와이너리 역사 등에 대한 설명을 들으며 심도있는 와인 투어를 떠나보세요아마 와인의 깊은 매력에 푹 빠지실거에요!

아르카숑, 듄드필라 (A R C A C H O N / D U N E D U P I L A T)

프랑스 보르도 와이너리 투어! 근교

보르도 근교 어촌 마을, 아르카숑! 아르카숑에서 직접 생산하는 천연 굴과 화이트 와인으로 색다른 보르도를 느껴보세요 유럽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는 보르도 여행의 백미! 듄드필라까지! 바람에 의해 쌓인 이 모래 언덕은 해마다 조금씩 육지 쪽으로 이동하며 200년의 역사를 지키고 있는데요? 정상에 올라서면 소나무 숲과 넓은 사막, 대서양이 눈 앞에 펼쳐진답니다!

 

오늘은 와이너리 투어부터 근교 어촌마을 아르카숑과 모래 언덕 듄드 필라까지! 보르도의 다양한 투어를 소개해드렸는데요? 그럼 오늘도 마이리얼트립과 함께 즐거운 보르도 여행 하세요

2018.11.07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자유 여행자들을 위해 현지인, 전문 가이드가 준비한 현지 여행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채널명
마이리얼트립
소개글
자유 여행자들을 위해 현지인, 전문 가이드가 준비한 현지 여행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