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조인성에 장나라까지…'뉴논스톱' 멤버들, 전격 '재회'

[핫이슈]by 뉴스1

10월 초 MBC 방송 '청춘 다큐, 다시 스물'

뉴스1

조인성 장나라 양동근 박경림(왼쪽부터) / 뉴스1 DB © News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MBC 레전드 시트콤 '뉴논스톱' 주요 멤버들이 MBC 특집 다큐멘터리에서 뭉쳤다.


21일 뉴스1 취재 결과, '뉴논스톱'의 주요 멤버들인 배우 조인성과 장나라 양동근, 그리고 박경림은 현재 MBC 2부작 특집 다큐멘터리 '청춘 다큐, 다시 스물' 촬영을 진행 중이다.


'청춘 다큐, 다시 스물'은 조인성 장나라 양동근 박경림이 각자 거쳐온 지난 청춘과 그리고 오늘을 담은 2부작 다큐멘터리다. 16년 전 방송된 '뉴논스톱' 당시 이야기부터 그간 연예계에서의 삶과 지금 이들의 진솔한 이야기까지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청춘 다큐, 다시 스물'에서는 조인성 장나라 양동근 박경림이 한 자리에 모인 모습 뿐만 아니라 이들의 솔직한 인터뷰도 담긴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무엇보다 조인성은 다큐멘터리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스타인 만큼, 그가 '청춘 다큐, 다시 스물'에서 어떤 진솔한 이야기를 풀어냈을지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뉴논스톱'은 문화 대학교 학생들의 좌충우돌 청춘 일기를 그린 422부작 시트콤으로 지난 2000년 7월부터 2002년 5월까지 MBC에서 인기리에 방송됐다. 스타 등용문으로 불린 '뉴논스톱'을 통해 조인성 장나라 양동근 박경림 외에 이제니 김정화 정태우 김영준 등이 당시 대세 청춘스타로 발돋움했다.


한편 '청춘 다큐, 다시 스물'은 오는 10월 초 MBC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aluemchang@news1.kr


[© 뉴스1코리아( 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8.09.21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새로운 개념의 종합 뉴스통신 뉴스1
채널명
뉴스1
소개글
새로운 개념의 종합 뉴스통신 뉴스1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