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게 해서 미안해" '티저 공개' 솔지, 팜므파탈 변신

[연예]by 뉴스1
"기다리게 해서 미안해" '티저 공개

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 © News1

걸그룹 EXID의 개인 티저 마지막 주자 솔지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이 공개됐다.


솔지는 16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이미지에서 레드 컬러의 정장을 입고 강렬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팜므파탈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건강을 회복한 후 2년 만에 그룹 활동 합류를 알린 솔지는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영상에서 솔지는 2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소감을 묻는 질문에 “너무 오랜만에 재킷 사진을 찍는 것 같다. 너무 기다렸던 시간들이었고 얼른 뮤직비디오를 완성해서 팬분들에게 찾아가고 싶다”고 답했다.


이어 컴백을 기다려준 팬들에게는 “너무 기다리게 해서 미안하다. 기다려주신 만큼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얼른 찾아뵙겠다. 그러니 많이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솔지는 메이킹 촬영 내내 연신 밝은 모습을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다.


한편 EXID는 오는 21일 컴백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같은 날 오후 6시 새 앨범을 발매하며 약 2년 만에 완전체 활동에 나선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aluemchang@news1.kr

2018.11.16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