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인혜, 극단적 시도 추정 속 의식 잃은 채 발견…누리꾼들 '별일 없길'

[핫이슈]by 뉴스1

현재 맥박과 호흡은 돌아와

하루 전까지도 유튜브 영상 업데이트…팬들 안타까움 속 회복 기원

뉴스1

배우 오인혜 © News1

배우 오인혜(36)가 자택에서 의식을 잃은 채 발견돼 병원으로 옮겨졌다.


14일 인천 연수경찰서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4시49분께 인천 연수구 송도동 한 아파트에서 오인혜가 의식을 잃은 채 쓰러져 있는 걸 친구가 발견해 신고했다.


오인혜는 발견 당시 호흡과 맥박이 없는 상태로 현장에 출동한 소방에 의해 병원으로 옮겨졌다. 현재 호흡과 맥박은 돌아왔지만, 위중한 상태로 알려졌다. 경찰은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되나 정확한 원인은 조사 중"이라고 말했다.


오인혜는 전 소속사와 계약이 종료된 뒤 홀로 활동 중이었다. 특히 최근에는 개인 유튜브 채널 '오~인혜로운생활!'을 운영하며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갔다. 불과 하루 전까지도 유튜브 영상을 업데이트한 상황이었다.


누리꾼들은 오인혜의 소식에 안타까워하며. 그가 아무 문제 없이 건강을 회복하길 바라는 글을 모바일과 인터넷 상에 다수 남기고 있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예방 핫라인 1577-0199,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peeze52@news1.kr

2020.09.14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새로운 개념의 종합 뉴스통신 뉴스1
채널명
뉴스1
소개글
새로운 개념의 종합 뉴스통신 뉴스1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