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필립♥박현선, 1월 다이아 프러포즈→10월10일 결혼

[연예]by 뉴스1
뉴스1

이필립(왼쪽), 박현선 © 뉴스1

배우 출신 사업가 이필립(39)이 쇼핑몰 대표 겸 유명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플루언서 박현선(35)과 결혼한다.


7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이필립과 박현선은 10일 오후 서울 광장동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는다.


두 사람이 2년째 교제 중이라는 소식은 지난해 12월 초 외부에 공식적으로 알려졌다. 박현선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이필립을 '이천사'로 부르며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뉴스1

박현선 인스타그램 © 뉴스1

이후 올해 1월 박현선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에 연인에게 프러포즈를 받은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이필립은 지난 2007년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로 화려하게 데뷔했으며 KBS 2TV '남자 이야기', SBS '시크릿 가든' 등에 출연하며 승승장구했다. 글로벌 IT기업 STG의 대표인 이수동 회장의 아들로로 유명한 그는 현재는 사업가로 변신, 화장품 회사를 운영 중이다.


이필립의 피앙세 박현선은 기업가 겸 발레리나로 과거 온 스타일 '하우 투 핏'(How to fit), 패션엔 '스타일 배틀로얄 톱 CEO 2'에 출연했으며, 현재 1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peeze52@news1.kr

2020.10.0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