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컬투쇼' 이유비 "고기는 3인분 이상…먹는 것에 비해 안 쪄"

by뉴시스

뉴시스

[서울=뉴시스] 고승민 기자 = 11일 서울 CGV용산에서 열린 영화 '이웃사촌(감독 이환경)' 기자간담회에서 배우 이유비가 참석하고 있다. 도청팀장 대권 등이 자택 격리된 정치인 가족을 감시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이웃사촌'은 오는 25일 개봉한다. 2020.11.11kkssmm99@newsis.com

배우 이유비가 근황을 전했다.


이유비는 20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게스트로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이유비는 "요즘 요리 덕후로 지낸다. 요리를 하다가 가끔 영화 홍보하고 다시 요리한다. 아침에 일어나면 '오늘 뭐 먹지?'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스페셜 DJ 변기수는 "얼마 전 MBC '라디오스타'에 대식가로 나온 걸 봤다. 엄청 많이 먹더라"며 "고기는 몇 인분을 먹냐"라고 물었다.


이에 이유비는 "많이 먹진 않는다. 고기 3인분에 밥이랑 냉면을 먹는다"고 밝혔다. "왜 살이 찌지 않냐"라는 물음에는 "(저도) 찐다. 솔직히 말하면 먹는 것에 비하면 안 찐다. 저도 그래도 매일 운동한다. 먹기 위해 운동한다"고 답했다.


또 이유비는 "반려견을 키우지는 않지만 KBS 2TV '개는 훌륭하다' MC를 하면서 반려견 덕후가 됐다"며 "결혼하면 키우고 싶다. 책임질 수 있을 때 키워야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유비는 25일 개봉하는 영화 '이웃사촌'에 출연했다.


​[서울=뉴시스] 김지은 기자 = ​kje1321@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