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누션' 지누, 임사라 변호사와 결혼…2세 소식도

[핫이슈]by 뉴시스
뉴시스

[서울=뉴시스]'지누션'의 지누와 임사라 변호사가 결혼한다. (사진=임사라 변호사 SNS 사진 캡처) 2021.03.24. photo@newsis.com

그룹 '지누션' 출신 지누(김진우)가 임사라 변호사와 결혼한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지누의 결혼 소식 관련 "확인해보니 맞다"며 "매우 축하할 일"이라고 밝혔다.


임 변호사도 이날 자신의 SNS에 웨딩화보를 올리며 소식을 전했다. 임 변호사는 "좋은 소식을 전한다"며 "기다려온 인생의 반쪽을 찾아 한 가족을 이루게 됐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임신 소식도 공개했다.


결혼식은 추후 가족들과 조용히 진행할 예정이다. 임 변호사는 결혼식과 관련해 "해외에 있는 가족들이 모일 수 있는 때가 오면 가족끼리 조촐히 식사하는 자리로 대신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지누는 1994년 솔로로 데뷔했다가 이후 션과 함께 1997년 지누션으로 활동했다. '말해줘', 'A-Yo', '전화번호' 등 히트곡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2006년 배우 김준희와 결혼했지만 2년 만에 결별했다.


지누와 임 변호사의 나이 차이는 13살이다. 임 변호사는 2018년 곽도원이 소속됐던 오름엔터테인먼트 대표를 맡은 바 있다. 현재 법률사무소 림의 대표 변호사다.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akang@newsis.com

2021.03.24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