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한방 있어, 이틀만 해도 확 달라.." 성해은이 밝힌 다이어트 10kg 감량 꿀팁
'환승연애2' 성해은, 다이어트 비법 공개
'환승연애2'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은 성해은이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7일 성해은의 유튜브 채널 '해피해은'에는 '이렇게 하면 무조건 빠진다 10kg 감량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성해은 "하루에 운동 두 번하고 다이어트 식단하면 살 빠진다"
이날 영상에서 성해은은 "행사랑 촬영을 앞두고 있어서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라며 다이어트 중인 근황을 전했다. 성해은은 "다이어트를 어떻게 하는지 많이 궁금해하셔서 말씀 드리자면 그냥 흔한 정답 있지않냐. '덜 먹고 운동하면 빠진다'가 정답"이라고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말했다.
그러면서 "배부르게 먹던 걸 적당히 먹고 안 하던 운동을 하면 살이 빠진다. 가장 부담없이 오래도록 지속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인 것 같다"라고 부연했다.
또한 성해은은 "진짜 강력한 한 방이 있다. 하루에 운동 두 번"이라며 "운동 두 번하고 다이어트 식단으로 밥 먹으면 빠진다. 공복 유산소 한 번과 저녁에 한 번 가볍게 두 번 하면 몸이 진짜 다르다. 느낌 때문인지 확 다르다. 이틀만이라도 하시면 달라진다"라고 강조했다.
성해은은 다이어트 식단에 대해서도 말했다. 그는 "맛있어 하는 다이어트 식단을 알아야 한다"라며 "전 닭가슴살에 양파 먹는 게 너무 좋다. 매일 먹고 싶다. 치킨이나 제육, 돈가스가 당겨도 일단 먹고 생각한다. 웬만하면 다이어트 식단 든든하게 챙겨 드시면 생각이 사라진다. 가짜 식욕이다"라고 전했다.
이날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성해은의 다이어트 꿀팁 영상에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이들은 "오늘도 꿀팁 한가득이네요", "해은님처럼 다이어트 해봐야겠어요", "하루에 운동 두번이라니. 반성하고 자극받고 갑니다", "꾸준히 관리하는 게 날씬함의 비결이었군요" 등의 반응을 보냈다.
한편 성해은은 1994년생으로, 올해 29세다. 대한항공 승무원 출신인 그는 티빙 '환승연애2'에 출연하며 유명세를 얻었다. 지난 2022년 공개된 '환승연애2'에서 성해은은 솔직한 매력을 뽐내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얻었다. 그는 정현규와 최종 커플이 되었고 지금까지 만남을 유지하고 있다.
현재 성해은은 모델 겸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다. 그의 유튜브 채널 '해피해은'의 구독자는 약 20만 명이다.
김지선 기자